donnakdw
5,000+ Views

테디테디테디 테드

우리의 테디베어 모스비♥ 마지막 사진에 나온 여성분은 HIMYM에서 수다쟁이 여친으로 잠깐 나온 배우인데 실제로도 사귀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로도 사랑에 쉽게 빠지는 스타일일까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 테드쨔응이 바보+빙구 같이 웃는게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겸딩이♥♥♥
말빨을 늘려야 하는 건가요 ㅋㅋㅋ
테드찡.. 나도 말 많은데.... 나도 만나주세욤...
테드오빠 이런모습 느낌있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현재 지저스벼락맞고 완전 할렐루야 된 칸예웨스트
칸예웨스트에서 크리스챤 지니어스 빌리어네어 칸예로 이름을 바꾸겠다는 드립을 할정도로 신실한 크리스챤이 된 칸예.... 우리나라에서는 드립으로 '칸예수'라고 하는 중 지저스 이즈 킹 앨범 발매를 앞두고 본인 소유 목장에서 합창단과 열창을하며 예배콘서트까지함 존나 행적만보면 힙합베드로 수준인데 사실 예전의 칸예는 이렇게까지 신실한 크리스챤 처돌인 아니었음 6집 앨범 이저스에서 나는 신이다!! I'm Kanyeezus 하면서 칸예수를 자청하고 결국 어떤 예술가가 칸예를 본따서 동상까지 세움 이때까지만해도 기독교는 개뿔이 연예인해서 다행이지... 안그랬음 사이비 교주 느낌도 나는데,, 근데 저렇게 나대고 다니다가 지저스 벼락맞고 다시 태어난건지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아멘아멘하며 완전 할렐루야가 되버린 나머지 앨범 제목도 지저스 이즈 킹 애덤 타이슨 목사한테가서 가사 검열도 받고 앨범 작업할때 스탭들에게 앨범이 완성될동안  행동 조심해달라고 부탁했다고함.... 킴 코디해줄땐 언제고 이제는 노출 의상 고나리도 하는 칸예... 킴은 제일 잘나가는 힙쟁이를 골라놨더니 그 힙쟁이가 홀리가득 경건한 크리스챤 되벌여서 황당할듯 갑자기 저렇게 종교에 빠지게 된 이유론 정신적으로 고통받았을때 종교를 만나고 치유받아서 그렇다고하는데 궁예와 루머가 많은 헐리웃답게 트럼프가 반프리메이슨이고 칸예가 프리메이슨한테 공격받아서 기독교인 트럼프측에 붙은거라는 말도있고 그냥 관종이 컨셉충짓 하는거다 하는 시선도있고 뭐 여러가지 말이 나오는중임 그리고 현재 칸예의 행보를 비와이가 쌍수들고 환영중이라고한다.... 그래... (ㅊㅊ - 더쿠)
진보 'KRNB2' 릴리즈 파티 성료…크러쉬부터 지소울까지 모였다
R&B 프로듀서 진보가 ‘핫한’ 파티를 개최했다. 슈퍼프릭레코드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클럽 SOAP에서 진보의 ‘KRNB2’ 릴리즈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진보를 비롯해 후디, 지소울, 나잠수, 수민 등 ‘KRNB2’ 앨범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들은 물론 PLASTIC KID, FALLENS, VIANN, BEAUTIFUL DISCO 등 핫한 DJ들이 함께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바로 ‘KRNB2’의 타이틀곡 ‘말하자면’을 부른 크러쉬가 깜짝 등장한 것. 크러쉬는 진보, 후디와 함께 직접 ‘말하자면’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슈퍼프릭레코드 측은 “새벽까지 이어진 파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참석해주셔서 성황리에 파티를 마치게 됐다. 함께 해주신 아티스트들과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KRNB2’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수록곡들을 직접 라이브로 들려드릴 수 있어서 의미가 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진보는 지난 16일 ‘KRNB2’ 파트 1을 발표했다. ‘KRNB2’는 K-POP 히트곡들을 진보 특유의 색깔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로, 추억을 되살리면서 기존 곡에 새로운 매력을 불어 넣는 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K-알앤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참여는 물론 고(故) 김성재의 ‘말하자면’을 비롯해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 윤수일의 ‘아파트’, 트와이스의 ‘TT’ 등 80년대부터 최신 히트곡까지 K-POP의 역사와 발전, 그리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트랙들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진보는 2011년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부문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4년에는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상을 수상한 알앤비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꾸준한 음반 발매는 물론 빈지노, 이센스, 자이언티, 크러쉬, 피제이, 후디, 도끼 등과의 협업, f(x), 샤이니,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등의 프로듀서로 맹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기사전문-http://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266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