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erika
1,000+ Views

2014 Q3 R&B관심사 모더레이터를 맡게된 Erika입니다!!

이번에 Vingle R&B관심사 Q3 모더레이터를 맡게 된 babyERIKA 인사 드립니다옹 앞으로 여러분들의 고개를 까딱까딱(?) 몸을 찌릿찌릿(?) 하게 만들 많은 좋은 곡들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또 여러분들이 올리시는 곡들도 많이 들어서 저의 얕은 귀를 깊게 만들 예정입니용 R&B Lover분들 또 다른관심사의 빙글러님들~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같이 올리는곡은 '언젠간 나도 이렇게 부르는 날이 오겠지' 라며 자주 듣는 Jessie J 의 fine china 커버곡임.ㅎㅎ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하이를 감동시킨 학생들의 떼창
지난주 이하이양의 연세대축제 공연이 화제인데요, 여러 기사중에 허핑턴포스트의 기사를 퍼왔습니다. "이하이를 감동시킨 학생들의 떼창(영상)" 가수 이하이와 연세대학교 학생들이 갑자기 일어난 음향사고에 무반주 공연과 ‘떼창’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유투브의 ‘Yein Chung‘이라는 유저는 이하이가 연세대학교 축제에서 선보인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이보다 하루 앞선 21일 촬영된 것이다. 영상에서 이하이는 ‘원, 투, 쓰리, 포’를 부른다. 갑자기 반주가 끊어지고, 이하이는 침착하게 마이크를 객석의 학생들을 향해 돌린다. 이에 학생들은 환호하며 ‘떼창’을 선보인다. 곧 반주가 나왔으나 계속 불안정한 상태였다. 이에 이하이는 무반주로 노래를 이어가고, 학생들과 함께 주고 받으며 무반주로 노래를 마친다. 노래를 마친 뒤 이하이는 “어떻게 된 건가요? 너무 좋아”라고 말하고, 학생들은 이하이의 이름을 외친다. 이 영상은 유투브에서 37만7천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댓글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의 팬들까지 “멋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http://m.huffpost.com/kr/entry/10124472 이 영상은 이하이양의 공연전체가 담긴 풀영상입니다. 1,2,3,4를 무사히(?) 마친 후 앵콜로 나는 달라를 불렀는데요 중간에 사회자가 올라와 공연을 끊습니다. 그 이유가 한 학생이 노래를 듣다가 실신을 했다는 거였습니다. 우여곡절이 많은 공연이었지만 연세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끌어냈고 인상도 깊게 남겼다고 하네요.
[오플리] 9월 30일, 한국 가요 빙글러들의 아침 플레이리스트
저는 지하철을 타고 학교를 다니는데요, 늘 궁금했어요. 맞은편에 앉아있는 저 학생은 무슨 음악을 듣고 있을까? 내 또래인 저 여자분은 어떤 음악 취향일까? 라는 소소하지만, 저의 용기로는 절대 물어볼 수 없는 그런 것들. 그래서 넷상에서 저와 가장 가까운 분들인 한국 가요 커뮤니티 회원님들께 여쭤봤어요. 오늘 출근/등교길에 어떤 노래 들으셨어요? (https://www.vingle.net/posts/1090360) 다행히 몇 분께서 저의 물음에 응답해주셨고, 앞으로 이틀에 한 번은 이렇게 서로의 플레이리스트를 나누는 카드를 써보면 좋겠단 생각을 했어요.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줄여서, 오플리 9월 30일의 플레이리스트부터 시작할게요. @DarbyGray님의 플레이리스트는 서태지와 아이들 - 필승 입니다. 파이팅 넘치는 아침 좋습니다! ㅎㅎ 이어서 댓글 남겨주신 @issuer님의 플레이리스트는 서태지와 아이들 - 교실이데아 입니다. 라이브 영상을 가져오고 싶었는데 소리가 잘 들리는걸 못찾았네요ㅠㅠ @wwn3136님의 플레이리스트는 Jessie J - Flashlight 입니다. 학교 들어가기 전 기분을 업시킬 수 있는 노래라고 해요. 뮤직비디오와 함께 노래를 들으니까 아련한 캠퍼스가 그려지네요. @u9986님께서는 두 곡을 말씀해주셨어요.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가을방학 -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두 곡 다 가사가 마음에 콕콕 박혀들어와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곡이에요. 그리고 저의 플레이리스트는 김동규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라는 곡이에요. 이것도 가사가 정말 예뻐요. 꼭 들어보세요. 이제 10월이 되었으니 계절과 더 잘 어울리겠네요ㅎㅎ 10월의 첫날에는 빙글러들의 저녁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볼까 해요. 오늘 집에 돌아가는 길에는 어떤 노래를 들으셨어요? @DarbyGray님, @issuer님, @wwn3136님, @u9986님 소환해봅니다. (혹 소환을 원치 않으신다면 다음부터는 태그하지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