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im919
6 years ago1,000+ Views
리듬체조계의 '김연아'급으로 알려져있는 러시아 체조선수 예브게니아 카나예바! 1990년 4월 2일 생으로, 아직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월드, 유럽 그리고 올림픽 타이틀을 가지고있는 리듬체조계에서 거의 역대 최고 선수 급이라고 합니다. 어느 기자분의 에브게니아 카나에바의 커리어로 볼때 이제 충분하지 않냐는 질문에, 카나예바는 "제가 스포츠를 계속 하는 이유는 단지 이기고 싶어서 만이 아니라, 오히려 완벽함에 다가서고자 운동을 계속 하고 있는것이다 라고 하겠네요. 전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극한의 공연 수준에 다다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하며 다른 뛰어난 체조인들의 공연에 놀라곤 한다는데요! 그만큼 자신의 실력에 오만하지 않고, 끊임 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미 정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 그 종목의 극한의 공연 수준을 보여주고 싶다... 하는 마음도 정말 김연아 선수와 많이 닮아있는 것 같습니다. 얼굴도 몸매도 너무 예쁘네요. 화보나 달력같은 것도 많이 찍는다고 하는듯! 뭐 국가를 대표하고 그 종목의 최정상급에 있으니 여기저기서 광고나 화보촬영이 쇄도하는 것도 김연아 선수와 비스하네요. :) 손연재 선수가 자기의 우상이라고 밝힌 바가 있는데 이번 올림픽의 리듬체조에서 손연재 선수가 카나예바 선수 앞에서 어느정도 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늘 경기보는데 정말 클래스가 다르다는 말 실감! 정말 공연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이쁨...+_+
오늘 어떻게 할지 기대됩니다... 체조선수나 피겨선수나 전부 다 얼굴이 예쁜것도 그렇지만 체조/피겨할때 그 몸의 라인이나 분위기가 정말 아름다운거죠! ^_^
솔직히 체조선수들 이쁜거 몰랐는데, 체조하는 모습을 보니 왜 이쁘다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우리유나킴이 떠오르게만드네요 김연아짱 게니아도파이링
오늘 실수해서 거의 울다시피 하던데... 그래도 내일 완전 잘할거 같아요!!!!
View more comments
5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