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김치 왕뚜껑

주말에 늦잠을 잤더니 저빼고 다 각자의 아침을 해결했더라구요.
혼자 라면 끓여먹기도 뭐해서 왕뚜껑 먹으려구요. 이번엔 김치 왕뚜껑입니다.
그래,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지…
김치 건더기 때문에 스프가 두개…
김치 사발면 비주얼이군요.
역시 맛도 김치 사발면 맛. 하지만 좀더 부드럽긴 합니다.
그래도 와입이 커피는 만들어 주네요. 뭐라더라 얼마전에 전참시에서 세븐이 만들었던 아보카도 커피라나 뭐라나 ㅡ..ㅡ 정말 이맛이었을까 세븐이 만든 커피가 ㅋㅋㅋ. 마침 아보카도가 있어서 생각나서 만들어봤다는 아보카도 커피. 머 아보카도 좋아해서 별생각없이 아보카도 맛으로 마시긴 했지만 그냥 아보카도만 먹는게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5 Comments
Suggested
Recent
김치맛 컵라면들은 대부분 맛있는거같어요 ㅎㅎㅎ
@mingran2129 저는 그냥 사발면에 아삭한 김치를 따로 먹는게 좋아요 ㅋ
@mingran2129 헤헤 아삭한 김치가 베스트 !!!
휴일 특근 뛸때 아침 해결하는 동생들이 좋아하던 제품. 다른 컵라면 다 놔두고 이것만 집어가더라구요. 뭐가 좋냐고 그러면 딴것보다 이게 더 땡기고 먹고나서 편하다고 김밥 한줄이랑 이것만 있으면 딴거 필요없다면서 많이 먹었어요.
@roygi1322 왕뚜껑 먹고나서 편하단 말은 참 이해가 가네요 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한사람만을 위한 급식 5
이제 중3은 마지막 셤도 끝났고 고등학교 뺑뺑이만 남았습니다. 이젠 대면수업이지만 그래도 집에 와서 학원 가기전에 일찍 저녁을 먹습니다. 학원 다녀와서는 안먹긴 그렇고 가벼운 음식 위주로 또 먹긴 합니다^^ https://vin.gl/p/3960152?isrc=copylink 재료가 고급지죠. 흠, 근데 조리한 사진이 없네요 ㅋ 술안주스러운데요 ㅋ 눈에 확 띠더라구요. 저 햄 때문에 삼양라면 안먹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삼양은 알까요… 애슐리와 홈플러스의 콜라보이자 치킨과 소불고기의 콜라보. 잡채와 소불고기는 원래 하나의 음식 아니었나요 ㅋ 와, 이번엔 볶음밥이 아닙니다. 온더고 도시락입니다. 중3은 방콕가서 맛나게 먹었던 푸팟퐁커리부터 먹겠다네요. 두개 먹었습니다 ㅎ. 저 야채는 제가 먹었습니다 ㅡ..ㅡ 숯불 닭갈비라… 좋지요… 무려 7인분짜리… 스볶은 예전에도 먹어본지라 계후를 올려줬습니다. 같은건 저도 먹이기가 싫지 말입니다 ㅋ 닭새우(딱새우) 까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맛있지 말입니다. 닭과 새우의 조합이라… 이번에 계후 올려습니다. 스팸김치랑 새우… 스팸김치랑 닭갈비… 이번에도 계후 올라갑니다. 숯닭은 이미 먹어본터라 된장찌개 남은걸 곁들여줬습니다. 그래선지 촉촉해졌어요. 옛다 계후도 올려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