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보) 왜 탈레반과 IS는 서로 죽이는가? 둘이 같은거 아닌가?
아님. 둘이 매우 다름. 얘네 존나 원수지간으로 손을 잡을 수가 없는 관계임. ISIS랑 탈레반은 기본 성격부터 서로 안 맞는 똘추들이기 때문.   먼저 탈레반. 탈레반의 큰 모토는 평범한 이슬람 원리주의임. 샤리아를 기반으로 엄격한 이슬람 가치 하에 지배하겠다는 거. 여기까지는 ISIS하고도 서로 이견이 없이 동일함. 문제는 탈레반은 다들 알겠지만 아프간 토착 조직이라는 거. 얘네가 막 이슬람권 국제 테러조직의 은신처 역할도 하고 얘들 응디 밑에 따땃하게 숨어있던 애들이 큰 사고도 빵빵 치고 그랬지만 정작 탈레반 자체는 막 국제적인 이슬람 성전 그딴 거에 관심 없음. 얘네 목표는 걍 '아~ 세속주의 둇같다 이고에여. 아프간 꼭 따먹고 말 거야~' 이게 끝임. 한마디로 레알 촌동네 춘식이 삼식이 대식이들이 모인 그룹이라 꿈도 딱 거기까지인 것. 워낙에 토착세력 성격이 강하다보니 얘네는 지네 모토인 샤리아 법 강요에 있어서도 상당히 나이롱임. 일단 엄격 공정한 이슬람 사회 건설은 해야겠는데 동네 할부지들 말씀도 좀 무섭고 도회지 살암들도 좀 낯설고 ㅎ 쉽지않음. 그래서 우리가 계속 봐오던 오락가락 이랬다 저랬다 븅신 양치기 새끼들 꼬라지가 반복되는 것. 한편 IS는 이바닥의 종결자이자 진정한 '찐'임. 얘네는 초필살 엘리트 샤리아 슈퍼 사이어인 빠돌이들로 진정한 이슬람 낙원을 진지하게 꿈꾸는 돌아이들임. 국가적이거나 토착적인 성격도 약한 진또배기 국제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얘네들은 꿈도 원대해서 진짜로 이슬람 율법에 따른 전세계 정복을 노리고 있음. 샤리아법 적용에 대해서도 탈레반을 포함한 다른 극단주의 파벌이 기겁할 정도로 지네 딴엔 레알 엄정함. 레알 어지간한 원리주의자도 숨도 못 쉴 정도임. 이런 초극단주의 조직 성격에 국제주의적인 성격까지 합치다보니, IS랑 기존 이슬람 원리주의 테러집단들은 지속적으로 충돌해올 수밖에 없었음. 얘네가 세력 불리는 주 방식이 다른 원리주의 파벌 애들 뺏들어서 자기네 애들로 포섭하는 거였거든. 아 레알 이왕 원리주의 하자는데 갓 들어온 혈기왕성한 아해들한테는 항상 초진지 모드인 얘네가 얼마나 멋있게 보이겠냐 이 말이야. 그래서 IS새끼들이 아프간에 지네 지부인 ISKP를 설립한 이후로 탈레반과 얘네들은 상시 전쟁상태였음. 탈레반은 대충 지역토호들이랑 쿵짝쿵짝 싸바싸바하면서 '어~ 꿈은 없고요. 그냥 아편 팔면서 아프간 먹고 싶어여.'하고 앉아있는데 이 미친 놈들은 그런 지역기반까지 이단이다 배교다 지랄을 하면서 씹창 내버렸거든. 그래서 그동안 2015년부터 시작된 양측의 전쟁은 탈레반이 거의 작정하고 ISKP씨를 말려버리는 수준까지 갔었음. 그런데 이 둘이 싸바싸바가 가능하겠냐. 당장 지금도 IS측에서는 서방권이랑 철군협정했다는 거 자체로 '탈레반은 이슬람의 배신자! 용서 못할 서구부역세력!' 이 지랄을 떨고 있는데. 이제야 아프간 먹고 나라 좀 어케 지네 마음대로 주물러 보고 싶은 행복한 탈레반한테는 얼마나 미친 소리로 들리겠어 저게. 출처) 군갤 둘 다 나쁘고 이상한 놈들인 건 맞음
초식~잡식동물은 대부분 단맛에 환장해
늑대나 곰 같은 육식 좋아할거 같은 잡식도 단거>>>고기>>>채식순으로 좋아한다고 함 말,소도 앵간하면 단거 먼저 골라 먹는다 야생에서 희소한 맛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단맛=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영양분이 더 풍부하단 뜻도 된다 대체로 먹이가 다양한 잡식 동물이 미각이 발달한 편인데 처먹는게 많아서 먹어도 되는거 안되는거 구분해야할 필요가 있어서 그렇다 육식동물, 그 중에서도 특히 먹는게 한정된 애들은 미각에서 즐거움을 거의 못 느끼도록 진화했다 상당히 철저한 육식동물인 고양이과는 단맛을 못 느낀다 진화 과정 중에 돌연변이로 단맛을 느끼는 유전자를 상실했다 단맛을 못 느껴서 철저한 육식동물이 된걸까 철저한 육식동물이라 단맛을 느낄 필요가 없어서 버린걸까 알 수는 없다 남극의 추악한 악마 뗑컨들은 단또보다 사정이 더 안 좋은데 단맛, 쓴맛, 감칠맛을 못 느낀다 짠맛이랑 신맛만 느낄 수 있어서 인생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은 설탕 대신 소금탄 레모네이드 맛 뿐이다 극지방에 뭐 단맛은 어차피 없을테니 그렇다쳐도 물고기나 오징어처먹고 사는 놈들이 감칠맛을 못 느낀다니 성질이 개더러울만도 하다 고양이처럼 돌연변이로 상실된건 아니고 단맛 쓴맛 감칠맛 느끼는 기관이 온도가 낮으면 작동을 안 해서 자연스럽게 퇴화된 것으로 보인다 존나 추우면 확실히 맛이 잘 안 느껴지긴 한다 제일 불쌍한건 고래류다 얘네는 짠맛 말고는 아무것도 못 느낀다 저런! 하긴 처먹는게 좆만한 크릴새우나 플랑크톤이니 맛을 느껴서 뭐하겠냐만 (출처) 그래서 푸우가 꿀을 좋아하나보네
의외로 한국한테 악감정이 있는 국가 레전드.jpg
태평양 폴리네시아의 작은 동네 통가 가난할지언정 굶지는 않는 그런 평화로운 나라였는데 1996년 이 통가에 정체불명의 떼거리들이 상륙하기 시작한다 당시 국왕 타우파하우 투포우 4세 : 님들 누구임? 우리한테 볼일 있어서 왔음? ??? : 아이구 우리 임금님 풍채가 대단하시네~ 우선 저희들은 싸우쓰코리아 출신 봉사단(?)이구여^^ 좋은 물건 있어서 팔려고 들렀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완전 떼부자 쌉가능임 인정? 어 인정~ 국왕 : 올 코리아라고? 어디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예감이 좋군 그래서 상품이 뭔데? 함 봅시다 ??? : 탁월한 선택이심다 고갱님~ 우선 저희가 이 아름다운 통가에 공장을 지으려고 하거든여~ 놀라지 마시라! 이 공장을 돌리면 말이져! 국왕 : 돌리면 뭐? ??? : '바닷물'을 무려 '천연가스'로 변신시킬 수 있음!! 국왕 : 와 시발 개쩔잖어!! 우리 통가가 섬이니까 그것만 있으면 금방 부자가 되겠네?! 통가 국민들 : 정말 위대합니다 선생! 우와아아아왕!! 꼬레아 우라!! ??? : 퍄퍄 그럼 계약은 이미 성립된 거라 보면 되겠져? 일단 여기 서류에 싸인 하시구^^ 계약금도 미리 좀 플리즈^^ 그리고 서비스롴ㅋㅋ 님들의 엄청난 혜안을 기리기 위한 상도 드릴게염ㅋㅋ 국왕 : 여부가 있겠소! 여봐라! 가서 여기 술잔치 잔뜩 차려와라! 그런데 혹시나 해서 말하는 거지만 이거 사기는 아니겠지? ??? : 아휴 저희 코리아를 뭘로 보시고~ 자요 여기 저희가 받은 상(가짜)이랑 특허권(구라) 보이시져? 이제 의심 노노해~ 국왕 : 대단하다 코 리 아!! 위대하다 코 리 아!! 그로부터 1년 후 1997년 국왕 : 야 시발 비싼 돈 들여서 공장부지 다 다져놨는데 이놈들 왜 안 오냐? 기적의 나라 코리아 정부에게 연락을 한번 해봐야겠군 대한민국 : 무슨 일이심 국왕 : 아니 님들 봉사단이 어쩌구저쩌구 (있었던 일들 말해주는 중) 대한민국 : 와 범죄자 새끼들 참말로 악독하다 저 작은 나라에 가서도 사기를 친다고? 님들 낚이신 거임 서류 당장 없애버리세여 진짜 미치겠네 국왕 : ??? 통가 국민들 : ??? 여담으로 이 사기꾼들은 지금까지도 검거가 안 되었다고 전해지며 벌여놓은 개판이 워낙 빅 이벤트였던지라 24년 지난 지금까지도 통가에서는 유명하다고 한다 통가형은 기억할 것입니다... 사기꾼 : 국격이 복사가 된다고!!!! (출처) 60명을 아직도 못잡다니 근데 이정도면 진짜 한국인인지도 알 수가 없네 세상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