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99619
1,000+ Views


황도가 기다려지는 계절. 껍질 사악벗겨 손에들고 먹는 물많은, 달콤향긋.
넘넘 사랑스럽다. (가격이 흠 ㅠㅠ)
딱 요맘때 2달간만 먹을 수 있는. 임신했을때도 한겨울에 너무먹고싶은데 없어서 망고로 대신했는데 그맛은 비교가 안된다. 몇개사서 지인주고 식사 후 먹으려고 새포장을 뜯었는데 상태가 반박스가 이정도라서 산곳은 너무멀고 생산자에게 사진을 찍어보냈다. 몇명 지인에게도 보냈기에,.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ᆢ
생산자할아버지가 직접 전화주셨다.
할아버지께서 보관상의 문제일거라면서 복숭아 농사가 추석전 끝났으니 내년에 새거로 보내주신단다 솔직히 나는, 그런 기대는 안했었다
그거 바라고 찍어보낸것듀 아니었고 다만, 뇽부의 양심을 지적하려던 나는 유통과정을 설명 들었고 그 목소리에에서 진심을 느꼈다. 할아버지할머니 농사지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두분 건강하세요 ~했더니 끝까지 고맙다고 미안하다고 주소찍으라고 내년에 보내신다고 ᆢ 아빠는 "게으르지마라, 봄에 씨를 뿌려야 가을에 수확할것이있다" 엄마는 "손해보지 않는 인생은 없다" 라고 항상 말씀하셨다.
나는 정말 내가 주고싶으면 관대하지만, 빼앗기는건 정말 못참는 스타일인데 많은 생각을 했고 이렇게 글을 남긴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레호이 분짜 & 툭툭누들타이 새우 팟타이
명절 연휴에 집에 있으면서 맛난거나 해먹자고 데려왔으니 해먹어야죠. 진짜 요즘 밀키트 잘 나오긴 하는듯요. 레시피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끄읕… 채소부터 살짝 씻어주시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삶은면을 찬물에 헹군후 물기를 빼주고 분짜소스를 투하. 소스가 좀 많아 보이는데요. 한강인데… 야채, 불고기 그리고 저 토핑들을 차례대로 척척 올려주면 분짜 완성^^ 바로 팟타이 시작… 찬물에 씻은 새우는 키친타월 위에서 물기 제거중… 쌀국수 면 삶기와 수란으로 스크램블 만들기… 나 조금 바쁜건가… 찬물에 씻은후 물기 제거중… 팬에 새우넣고 1분, 면 넣고 또 1분 볶아줍니다. 소스넣고 또 1분… 부추와 숙주넣고 또 1분… 시간은 거의 지켰습니다… 마지막으로 땅콩분태를 뿌려주니 그럴듯한데요… 오늘의 저녁 메뉴는 팟타이와 분짜랍니다. 자, 이제 와인과 함께… 근데 팟타이랑 분짜 둘다 넘 맛있다… 와입은 아크 페일에일로다가… 살짝 맛을 봤는데 고소하네요… 팟타이 너 좀 메마른거 같다야… 와입이 두번째로 딴 진달래맥주… 음, 아무리 맥주가 맛이 없어도 끝까지 마시는 편인데 햐 힘드네요. 생긴건 꼭 영변에 약산이 생각나는 북한 맥주 같은데 중국 맥주랍니다. 북한으로 수출한다고 하는데 흠 ㅡ..ㅡ 흙맛도 좀 나는것 같고 흐미… 옛날 생각나네요 ㅋ 국민학교 앞에서 팔던 냉차 생각이 나네요… 저는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한잔더… 오, 이름값 하는데요. 살짝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데요… 향도 좋구요. 수봉이 누님 간만에 보내요. 노래들 참 좋아했었는데… 오늘 게스트가 장난 아닌데요 ㅎ https://youtu.be/VbeZQJEgp4Q 제가 좋아하는 왠만한 노래들은 다 나왔는데 '그대는 이방인' 이 나오지 않아서 섭섭했어요. … 녹지 않는 얼음이 당신이라면 당신이라면 녹여주고파 살이 타는 불꽃속이라도 둘이라면 난 따라가리… 캬~~~ 정말 노랫말이 주옥같네요. 마무리는 데슈츠로…
압구정 등등 Bistro
동생님이 1일 생일이었어요 마감 땜에 바빠 오늘 저녁 먹으려고 예약 후 방문 빼꼼 보이는게 동생님 ㅋ 발렛 가능해요 압구정 등등 화요일 휴무 차이니스 프렌치 비스트로예요~~ 산세르 블랑 2019 와인과 음식은 홍셰프님께 추천 받았어요~ 음식과 잘 어울린다고 추천해줘서 바로 오픈해서 마셨어요~ 후레쉬한 과일향에 너무 달지 않고 좋았어요 파브리오슈 안에 쪽파가 들어있어요 옆에 스모크버터에 발라먹는 빵이에요 홍셰프님이 매장에서 빵 직접 만드시고 방 자체가 부드럽고 고소해요 스모크 버터 샤샤샥 발라서 냠냠 기승전 맛있어요 ㅎㅎ 부라타 마라황과 마라황과는 두반장을 새콤하게 만들어서 오이에 무친걸 뜻해요 새콤함 무엇이죠?!!? 맛있어요~~~ 치즈는 고소하고 오이는 상큼하고 스테이크랑 같이.먹어도 맛나고 와인.안주로도 훌륭해요 고수가.들어있어 더 좋아요~^^ 차이니즈 시가롤 춘권피 안에 메쉬 포테이토랑 명란젓 넣고 튀긴거에요 노란색은 아이올리 소스 그 위에 쯔란 파우더 집어 드니 쯔란향이 올라오면서 맛이 기대 됐어요~~ 한입 크게 베어무니 부드럽고 고소한 메쉬.포테이토가.가득~~!! 소스 얹어 야무지게.먹었어요~~~ 맛있어요~~~~ 트러플 챠오미엔 챠오미엔은 원래 에그누들 볶음면인데 그걸 파스타 처럼 풀어서 트러플 향을 더한 볶음면이예요 위에.트러플.파우더가 톡톡 뿌려져 향이 한층 더 풍부해요 버섯 얹어 돌돌 말아서 냠냠~! 타란~!! 마지막 스테이크.등장~!! 우대갈비 스테이크 우대갈비를 "소홍주"라는 중국술에 숙성 시켜서 구운 스테이크예요 소스는 유즈코쇼(고추냉이에 유자 섞은것)+머스타드 씨드 피클 유즈코쇼가 어찌나 상큼하며 맛나던지~~ 오늘 음식과 와인 모두 훌륭했어요~~ 홍셰프에게 나오면서 담에 또 온다고 인사하고 나왔어요~~^^ 오늘도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동대문_완구거리,광희동_임페리아푸드마켓
4시반에 퇴근해서 어제.사장님이 사오신 당근.김치가 또 먹고 싶어 광희동으로 가려고 중간 환승 구간이었어요 건너편에 현수막 보고 뭔가에 이끌리듯 ㅎㅎ 길 건너 골목을 산책 하듯 구경 했어요 ㅎ 아이들을 위한 거리인데 신나요 ㅎㅎ 사고 싶은게 자꾸 눈에 띄고 ㅎㅎ 할로윈 용품도 가득 하고 오징어 게임 츄리닝도 판매하고 지금 오징어게임 아이템어마어마해서 한국에서 만들어 해외로 수출 보내면 대박 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달고나 만들기 세트 만원에 구매 선물 줄꺼예요 ㅎ 5시 넘어서 골목은 정리하는 곳들로 분주해 안쪽으로 쭉 걸어 들어가봤어요 이곳이 뙇~!! 바로 입장~! 카운터 앞 쪽에 판매해서 ㅎㅎ 이것도 빨강 파랑 각각 구매 ㅎㅎ 최저는 모르겠고 종류는 진짜~~~~~엄청~~~~~~많아요~~ 백팩 메고 다시 가고 싶어요 ㅎㅎ 그리고 어제 사장님이 광희동 임페리아.푸드에서 사오신 당근 김치 러시아 교포분들이 배추 김치 대신 김치로 먹고 싶어 만들기 시작했다는 당근김치예요 그리고 고기파이~~ 이건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 얇은 반죽에 고기 넣어 기름에 구운거 같아요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 2가지 들어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이게 또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ㅎㅎ 그래서 버스타고 광희동으로 출발~~~!! 버스 내리니 DDP대각선 방향 보이네요 맵 도보 위치 키고 왼쪽으로 조금 걸어들어가니 임페리아 푸드 간판 보이네요 처음 방문했어요~~o(^▽^)o 영업시간 빵도 직접 만드는거 같아요 햄, 반찬, 생선 냉장 코너 고기파이~~~!! 모두 사오고 싶었지만 ㅎㅎ.참고 ㅎ 3개만 샀어요 ㅎㅎ 이건 한국 고로케에 가까워요 내 사랑 벨루가~~ 오렌지 주스에 원샷 넣어 쉐키쉐키 저어 한잔 하고 싶네요~~!! 얼마나 맛있게요~~ 첨 보는 것들도 많았어요 치즈는 수입이 안되는지 이제 안 판데서..ㅜㅜ 아쉽더라구요 쇼핑 끝~~!! 오랜만에 손에 봉지.들고 퇴근했어요 ㅎㅎ 동대문과 광희동 갈때는 백팩.필수로 갖고 가야겠어요 ㅎㅎ 해는.저물었어요~ 손보다 조금 커요 집 오자마자 당근김치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