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Z
5,000+ Views

영화 <매트릭스> - 인간들이 태양을 없애 버린 이유

애니매트릭스 -두 번재 르네상스 Part1,2- (2003)

이런 세계관이었군요...
이제야 제대로 이해가 되네요
지금봐도 대단한 영화
👍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프리퀄애니 이거 근디 영화나오기전에 나온건가 느낌은 일본애니느낌인데
@wens 메트릭스 1편과 2편 사이에 나왔습니다. 일본애니느낌이 아니라 일본애니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제작과 각본은 워쇼스키(구형제 현남매)입니다만, 감독을 비롯한 주요제작진은 죄다 일본인입니다. 애초에 워쇼스키스가 직접 일본애니 마니아라고 밝힌바도 있고, 내용 자체도 일본애니인 공각기동대와 상당히 유사하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냉혹한 대일본제국의 희생정신.godborn
옛날 옛적 중일전쟁 시절의 이야기다 상하이에서 중꿔와 좆본이 멱살잡고 드잡이하던 시절 존나게 웃긴 주작질이 있었드랬다 기세도 등등하게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에 트위스트를 추면서 쳐들어온 것까진 좋았다 하지만 상하이를 지키는 중꿔들은 지금까지의 오합지졸 븅딱들이 아니라 독일에서 온 나치훈련교관한테 착실하게 훈련받은 파워 짱깨였던고로 좆본군은 존나게 깨진다 가장 좆본군을 괴롭힌게 중꿔들이 치밀하게 깔아둔 철조망이었는데, 독일식 철조망 진지라 존나게 튼튼했다 철조망이 좆같으면 철조망을 치워야지 좆본군은 철조망을 조지러 갈 자원자를 뽑기 시작했다 옛날에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서도 나온 파괴통이라는게 있음 길쭉한 원통 안에 폭탄을 넣어서 멀리서 구조물 철거하는데 써먹을 수 있는 신통한 물건이다 이렇게 여러개 이어서 길쭉하게 만들어서 철조망이나 지뢰밭에 넣고 도화선 불 붙여서 터뜨리고 안전하게 진군하는 거다 말로 설명하면 감이 안 잡힐테니까 움짤로 보면 됨(라이언 일병 구하기에서는 뱅갈로어라고 부른다) 겨우 철조망 뚫자고 쓰기엔 좀 비싸 보이는 물건인데 그래도 병사의 목숨은 소중하니까 앵간한 나라는 다 들고 다녔다 물론 인권을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대일본제국의 자랑스런 육군에도 당연히 파괴통이 없지 설마 있을 거라고 생각했음? 좆본 새끼들은 철조망이 있으면 사이오닉 정신에너지로 뚫고가라는 프로토스들인데 파괴통 같은게 제식 장비로 있겠냐 그래서 나온게 이 현지급조파괴통(대나무제)다 일본 대나무도 아니고 상하이 현지에서 대나무 짤라다 폭약 채우고 도화선 쑤셔박은게 끝인 조잡한 물건이다 생짜 대나무를 짤라 만든 물건이니 당연히 길이 조절 기능 따윈 없다 도화선도 조잡하기 짝이 없는 물건이라 설치 후에 땡기는 게 아니라 미리 땡겨놓고 달리는 거다 그러니까 농담 아니라 이거랑 똑같다 저 존나 길쭉하고 무거운걸 3명이서 발맞춰서 존나게 달리면서 터지기 전에 던지고 돌아와야 됨 놀라운건 저 병신짓을 자원자를 받아서 처리했다는 건데 위의 3명이 그 자원자들이다. 각각 다케지, 스스무, 이노스케라는 엑스트라같은 이름이 있지만 그냥 개또라이 1호기 2호기 3호기로 통칭하자 이런 개또라이짓에 자원했으니 틀림없이 개또라이들이 분명하니까 이 개또라이 트리오가 그나마 보여준 상식은 딱 하나였는데 이딴 짓을 밤에 했다는 거다. 낮에 했으면 100% 총맞고 뒤졌을건 분명하고 존나 쪽팔렸을 거다 헛둘헛둘헛둘 야밤의 상하이를 트위스트를 추면서 3명의 개또라이가 나아간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맨 앞에 가던 개또라이 1호기가 진흙에 미끄러져 트위스트를 추면서 넘어져버린 것이다 호엑! 호에에엑! 일제히 패닉을 일으키는 상하이 트위스트 3인조. 자원했을 때의 깡은 어디갔는지.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거 도화선에 미리 불 붙이고 달리는 물건이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물건이니 뭐 겁에 질린 건 이해가 간다만 그 뒤의 행동이 또 코미디다 자빠져버린 개또라이 트리오가 도화선을 꺼버리곤 본대로 복귀해버린 것이다 장렬하게 짱깨의 방어선을 작살내고 돌아왔어야 할 개또라이 트리오가 맨몸으로 복귀하자 부대장은 기가 막혔다 당연히 오지게 깨졌다 얼마나 깨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개또라이 트리오가 겁에 질려서 다시 대나무 파괴통을 들고 도로 방어선으로 달려갈 정도는 깨진 모양이다 부대장의 개지랄을 피해 다시 개또라이 3인조는 방어선을 향해 돌격한다 헛둘 헛둘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잠시 후 요란한 폭음이 울려퍼졌다 다시 말하지만 폭파 타이밍 조절 기능 따위 없는 물건이었다. 불 땡기고 터뜨리러 갔다가 자빠져서 돌아오는 시간이 짧았겠냐 이미 타들어갈 대로 타들어간 도화선은 이 빡대가리 3인조와 함께 그대로 폭사했다 1932년 2월 22일의 병신 같은 콩트였다 여기까지만 해도 더이상 등신 같을 수 없단 생각이 들겠지만 진짜 등신질은 이제 시작이다 상하이 사변을 취재하러 온 좆본 기레기가 기레기 만랩 스킬을 터뜨린 것이다 아사히 신문에서 온 이 좆본 기레기 새끼가 이 작전을 지휘했던 등신을 취재했는데, 당연히 무의미하게 병사를 꼬라박았다고 할 수는 없으니 총알이 빗발치는 가운데 3명의 위대한 육탄용사들이 대나무 폭탄을 껴안고 적진으로 뛰어들어 카미카제를 시도했다는, 듣기만 해도 엄청난 뻥카 인터뷰가 튀어나온 것이다. 개또라이 3인조는 어느 틈엔가 구국의 용사가 되었다. 얼타다 자빠져서 호에엑 거리던 폐급들은 즉시 2계급 승진한 것은 당연하고 그 뒤의 일이 더 가관이다. 오사카 아사히 신문을 통해 중국을 날려버린 감염된 테란 3인조의 영웅담이 전국으로 흘러나가니 온사방에서 자폭찬양이 울려퍼졌다. 심지어는 죽은 병사들을 기린답시고 육군에 기부금이 쏟아져들어왔다. 정말 좆본스러운 상황이군 개또라이 3인조는 맥주 광고에 나오기도 하고 조선 학교에서 어린이 논술문제로 출제되기도 했으며(내용: 개또라이 3인조는 어떤 심정으로 꼬라박을 했을지 서술하시오 초우셴징) 결국에는 동상까지 세워진 것이다 물론 당연히 개또라이 3인조를 주인공으로 한 군가도 만들어졌다 과연 대일본제국이다 정말 대-단해 부실한 병신 무기 만들어놓고 닥돌하라는 좆본군이나 하란다고 그걸 자원해 하는 또라이들도 븅신이지만 저렇게 자폭 자체를 신성시하면서 몸 흔드는 좆본 국민들이야말고 최종병신이 아닐까 이렇게 감염된 테란 3인조는 50년 넘게 찬양받다가 뜬금없이 2007년에 아사히 일보가 아 그거 구라였음 ㅈㅅ 정정보도를 내면서 정체가 까발려지고 만다 진짜 존나 개쪽팔렸겠다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트위스트 추면서 (출처) 일본 전쟁 얘기 좋아하시길래 원하시는 걸로 가져옴 정말 천하 제일 븅신들인데 왜 우리는.......
일본이 싫어하는 조니뎁 주연의 영화
올해 여름에 영화소식이 실렸는데 일본에 영화개봉을 위한 후원을 알아봤는데 조니뎁이 출연한 영화가 거절됐다는 내용 영화제목도 일본지명 미나마타임 실존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영화인데 사진작가 유진 스미스. 2차대전 종군기자였으며 당시 세계 10대 사진작가로도 유명했다하는데 이 사람을 조니 뎁이 영화에서 연기한것 그럼 왜 일본이 불편한 반응을 보였을까? 당시 작가가 실제찍은 사진중 하나로 미나마타병을 공개적으로 알리게된 결정적 상징이 됐음 미나마타에 유사한 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늘자 지역사회는 감염병으로 몰아 소독과 방역을 시행했지만 문제는 일본에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기업이 물에 버린 수은을 해산물들이 흡수했고 이를 섭취한 주민들이 수은중독으로 병에 걸렸던것 수은중독된 어머니가 기형아로 태어난 딸의 목욕을 시켜주는장면 작가는 일본인 아내와 미나마타에 머물며 원인을 알아내려 주민들과 뛰어다니며 활동함 기업의 온갖 로비와 압력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은 해외로도 알려지게됨 공식적으로 친 기업파 노조에게 폭력을 당해 시력을 잃고 수술까지받았다고 알려졌지만 폭력 집단은 기업이 고용한 야쿠자 조폭이었다고 실제 작가는 이 폭행으로 갖게된 상처들을 죽을때까지 고치지못했다함 일본에서 이 영화에 후원행사를 거절한 여러 이유를 들었는데 그중 하나가 "이에 관련한 과거는 잊고 싶은 사람들도 있다" 라는 개소리 시전 50년대에 터진 사건이 현재도 피해자 소송이 완전히 끝나지않은 상태라고함 일본에 21년 9월개봉을 목표로했던 영화 번외로 사린가스테러로 알려진 옴진리교 교주 아사하라 쇼코도 이 미나마타병의 피해자였다고함 그래서 이미지 포장에 바빠 덮어놓고 외면해버리는 일본사회의 고질적정서가 부른 업보라고 부른다고함 당시 저 환자들이 되려 왕따당함 괜시리 병에 걸려 지랄이라고 출처 : 보배드림
인류 역사에서 아직도 미스터리한 실존 인물
잔 다르크는 아마도 세상에 살았던 이들중 가장 환상적인 사람일 것이다. 그녀의 삶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도 이상해서 그녀에 대한 이야기가 법정에 있던 사람들, 그리고 그녀를 가장 적대시했던 적들로부터, 그녀가 아직 살아있던 시절에 기록되지 않았더라면 그 누구도 사실이라고 믿지 않았을 것이다. -앤드류 랑- 때때로 역사의 결과는 군대의 힘으로 결정되기도 하고 우연한 사건으로 결정되기도 한다. 그러나 15세기 프랑스의 역사는 어린 소녀의 의지로 결정되었다. 이 소녀는 17세의 어린 나이에 전 군을 통솔한 역사적으로 전무후무한 인물이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7세의 문맹 시골소녀가 갑자기 하느님의 부르심을 받았다며 프랑스 왕실에 나타나 총사령관이 되었고, 반 년 넘게 지속되던 오를레앙 전역을 열흘만에 승리로 이끌고, 영국 최고의 명장 탈보트를 포로로 잡더니(파테 전투) 역사에 남을 우회 대기동을 성공시켜 랭스를 함락시키고, 샤를 7세의 대관식을 올려 백년전쟁의 승패를 결정지은 사건. 역사에 이상한 일들이 많지만, 신화시대를 제외한 검증가능한 시대에 이와 비견될만한 일은 없었음. 오죽했으면 잉글랜드 병사들도 그녀를 성녀라고 믿고, 우리가 성녀를 불태웠다고 신께 용서를 빌었다는 기록이 나옴. 선출처 FMKOREA 후출처 더쿠 모야 생각해보니 ㄹㅇ 기묘함 진짜 로판 회귀물 아니냐고 난 신의 사자?인 거 시험하는 자리에서 바로 신들린 것 처럼 왕세자 찾아낸 썰이 제일 신기함
아이언맨 시리즈별 빌런이 탄생한 이유.jpg
MCU의 시작이었던 아이언맨. 영화속에서 세상을 여러번 구했지만, 사실 그 악당들 대부분은 바로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자신 때문에 탄생했다고 말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토니스타크는 많은 빌런을 탄생시켰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비젼의 대사 중 이런 말이 있다. "토니스타크의 커밍아웃 이후 많 은 악당이 나왔다. 강력한 힘은 강력한 도전을 불러들인다." 도대체 토니스타크만 배출한 빌런이 얼마나 되길래? 1. #아이언몽거 #오베디아 스탠 등장영화 : 아이언맨1 빌런이 된 이유 토니가 아이언맨 만들고, 상의도 없이 군수산업 접으려 하자, 경영진 오베디아가 토니를 죽이려 하고, 아이언맨 모방품 아이언몽거를 만들고 직접 탑승해 조종하고 폭주하게됨. 2. #위플레시 #이반반코 등장영화 : 아이언맨2 빌런이 된 이유 토니의 아버지 하워드스타크가 쫒아낸 박사의 아들. 아버지가 죽고, 자신은 불행한데, 토니가 잘나가고, 아이언맨이 되자 질투심과 복수심에 그를 죽이기위해 빌런이 됨. 아크원자로의 전반적인 이해가 있음. 3. #가이피어스 #알드리치 킬리언 등장영화 : 아이언맨3 빌런이 된 이유 토니에게 보여주고싶은 연구물이 있어 파티장에 있는 그를 찾아갔으나, 토니는 대충 옥상에서 만나자고 말하고 잊어버리고 노느라 바쁨. 킬리언은 옥상에서 하염없이 그를 기다리다 그 연구물을 자신에게 적용해 그에게 복수를 계획하고 그대로 실행에 옮김. 만다린도 그가 만든 캐릭터. 4. #울트론 등장영화 : 어벤져스 - 에이지오브울트론 빌런이 된 이유 토니는 마인드스톤을 이용해 지구를 지킬 인공지능을 만드려 하지만, 그 인공지능 울트론은 어벤져스와 인간이 멸종해야 지구가 살 수 있다는 신념이 있어서, 울트론은 스스로 인간멸종계획을 실행하고, 어벤져스와 대결하게됨. 비젼도 그 과정중에 탄생. 5. #제모남작 #헬무트 제모 등장영화 :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빌런이 된 이유 토니가 만든 울트론에 의해 소코비아에서 가족이 다 죽고, 어벤져스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고 그 때문에 희생자가 생긴다. 자신의 힘으로 어벤져스를 해치울순 없기에, 어벤져스를 이간질해 그들끼리 싸우게 만든다. 그 과정에서 윈터솔져. 버키반즈를 이용한다. 6. #벌쳐 #아드리안 툼즈 등장영화 : 스파이더맨 - 홈커밍 빌런이 된 이유 토니가 별다른 의견조율도 없이 하청업체를 스타크타워 복구사업에서 빼버리고, 그 때문에 큰 손해를 입게된 툼즈는 작업중 얻게된 치타우리족 무기와, 우주물질을 이용해 불법 무기 제조업자가 되고, 스스로 빌런 벌쳐가 되어 범죄자들에게 무기를 판매한다. 7. #미스테리오 #퀜틴 벡 등장영화 :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 빌런이 된 이유 토니가 시빌워에서 MIT강연때 선보였던 트마우마 치료 영상기술. 그 기술의 개발자로 토니가 값비싼 쓰레기로 비유했다. 토니는 이미 죽었지만, 그가 남긴 위성을 손에 넣기 위해, 또 스스로 환영의 악당을 만들어 내 자신이 어벤져스를 능가하는 영웅이 되려하고, 그 과정에서 민간인 희생까지 일어난다. 토니와 비교당하며 오베디아에게 모욕당하며, 아이언몽거를 만들던 과학자와 토니에게 무시당하던 사람들이 다 모여 퀜틴 벡과 한 팀을 이룬다. 출처ㅣhttps://creative-ho.tistory.com/416 토니 . . 이정도면 빌런 제조기 아닌가요 . . T_T ?
외계인의 침공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jpg
과연 외계인은 지구를 침공할수 있을까요? 결론 부터 얘기하자면 이론상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물리 법칙에 의하면 항성간 여행은 말그대로 천문학적인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질량이 거의 제로인 우주선이 있다해도 그 우주선으로 빛의속도로 이동한다해도  가장 가까운 항성간 이동에는 수십년에서 수만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때 이동에 필요한 에너지는 사람 한명을 항성간 이동시킬려면 목성 크기의 에너지가 작은 우주선이라면 태양계 수십개의 에너지 우주함대라면 은하하나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이런 에너지를 써가면 지구를 침공할 개연성이 없습니다.  굳이 만약에 이유가 있다면? 1. 인류 노예화?  저런 초고도 문명이 로봇 이나 노예 개체를 개발 못할리 없습니다. 2. 인류를 종족번식의 매개체로? 우리가 침팬지 보고? 그런 생각을 할까요? 3. 인류를 식량으로? 맛없습니다.;; 4. 지구의 물또는 자원을 노리고? 우주적으로 자원은 넘쳐납니다. 5. 지구를 식민지화 하고 이주를 위해서? 이론상으로 테라포밍도 가능한데 굳이 멀리있는 지구까지 와서 원주민의 저항을 뚫고 할 경제적 타당성이 적습니다. 6. 지구인을 만나러? 안만나줍니다. 항성간 이동이 가능한 외계인이 지구를 정복하고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오는 에너지면 하나의 태양계를 창조할 과학력일지도 모릅니다. 출처 외계인 의견도 들어봐야지 ㅋㅋ 아직 모르는거 아니냐
찰떡같이 말해줘도 개떡처럼 알아듣는 우리의 대일본제국
성형작약탄이라는 신통한 물건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루하니까 생략하고 폭발력을 사방으로 분출시키는게 아니라 한점으로 모아서 엄청난 관통력을 얻은 탄이라고 생각하면 됨 독일 새끼들이 발견하고 독일 새끼들이 제일 쏠쏠하게 써먹었다 가끔 2차대전 영화에 보면 뜬금없이 나치들이 존나 큰 방망이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보이는데 이게 성형작약탄임. 이렇게 멀리서 발사하는 형태도 있었지만 좀 더 구식인 형태로는 그냥 땡크 옆구리에 철썩 붙여서 터뜨리는 흡착지뢰도 있었다. 자석이 들어있어서 전차 옆구리에 갖다 붙이면 알아서 찰싹 붙는다. 이 상태에서 터뜨리면 아무리 두꺼운 양키나 빨갱이 전차라도 구멍이 뚫리는 물건이다. 물론 존나게 위험하다. 전차말고 이거 들고 있는 불쌍한 나치 새끼가. 미친듯이 굴러다니는 탱크에 이거 붙이려고 개다리스텝으로 뛰어당기는 것만큼 위험한 일도 드물다. 뭐 그래도 독일은 이거라도 있어서 제법 괜찮게 버틴 편임. 태평양에서 미국 땅크들에게 고통받는 좆본은 상황이 훨씬 안 좋았다. 좆본 친구들로 말할 거 같으면 미국 땅크는 지옥에서 올라온 디아블로 같은 존재였음. 땅크가 뒤지질 않아 좆본 새끼들은 양키 땅크를 잡으려고 폭탄 껴안고 궤도 밑으로 기어들어가고 관측창에다 총검을 쑤셔넣으려고 시도하고 심지어는 청산가리 유리병을 해치에 넣어서 안에 있는 양키를 독살하려고도 시도했지만 별로 효과는 없었다. 이 새끼들은 왜 탱크도 근딜로 잡으려고 지랄할까. 물론 기술력이 병신이라 그렇다. 이 꼴을 보다 못한 독일이 저 모자란 븅신들이 그래도 하나 밖에 없는 친구니까 도와주겠다며 흡착지뢰의 설계도를 보내준다 성형작약탄에 자석 붙이고 땅기면 되니 설마 아무리 븅신들이라도 이걸 못 만들진 않겠지 싶었을 것이다 물론 못 만듬 2차대전 최대미개국 대일본제국을 너무 과대평가했던 것은 아닌가? 어케어케해서 성형작약탄 부분까진 만들었는데 자석을 못 만들었다. 보통 폭탄보다 자석이 더 만들기 쉬울 거 같지만 아무튼 그런 고로 폭탄을 들고 있어봐야 땅크한테 붙일 수가 없었음. 그래서 좆본은 포기...하지는 않고 참으로 좆본스러운 해결책을 생각해냈다. 자석의 용도가 터질 때까지 땅크에 달라붙어 있는 용도가 전부라면 그걸 굳이 자석으로 할 필요가 없잖엉 인간한테 들고 꼬라박으라고하면 되지 그리하여 성형작약탄을 죽창 끝에다 달아서 탱크한테 찔러넣는 대전차죽창 자돌폭뢰가 개발된다. 사용법은 존나게 간단했는데 사무라이 정신으로 무장하고 지나가는 탱크에 달려들어 꼬라박으면 된다. 성형작약탄이라 관통력은 개확실하니 전차는 확실히 죽고 이거 들고 있는 새끼는 더 확실하게 야스쿠니로 즉시사출된다. 정말 좆본스런 병기다. 뭐 여기까진 자돌폭뢰가 존나 유명하기도 하고 나무위키에만도 쳐봐도 나오는 내용이다. 근데 잘 안 알려진, 존나 스케일이 큰 에피소드가 하나 더 있다. 자돌폭뢰가 가끔 가다 로또샷 터져서 무적으로 보였던 양키 탱크를 잡는 모습을 보자 풀발기한 좆본 윗대가리들이 어마어마한 계획을 내놨다. 탱크도 잡는데 항공모함이라고 못 잡겠냐? 이 미친 놈들이 존나 큰 성형작약탄을 만들어서 항모에 꼬라박기로 한 것이다. 다들 알겠지만 좆본은 열심히 카미카제로 양키 항공모함에 꼬라박고 있었지만 짤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효과는 별로 없었다. 온몸을 떡장으로 두른 항공모함에 좆만한 비행기로 꼬라박아봤자 항공모함이 입는 피해는 페인트칠을 다시해야 하는 정도가 대부분이었음 왜냐면 비행기는 가볍고 가벼운 놈이 전속력으로 꼬라박아봐야 관통력엔 한계가 있으니까 근데 나치 새끼들이 보내준 신통방통한 관통력을 자랑하는 성형작약탄을 보고 이거라면 항모 강간 쌉가능하다고 발기한 븅신들의 폭주가 시작된 것이다 근데 육지에서라면야 불쌍한 좆본인 하나 골라서 성형작약탄 들고 꼬라박으라고 할 수 있지만 바다에서는 어떻게 할 거 같음 당연히 카미카제죠 시바 보통 비행기도 아니고 존나 큰 폭격기를 통째로 개조해서 비행기 자체를 성형작약탄으로 만들어버렸다. 저기 등짝에 동그랗게 튀어나온 부분 보이냐? 저게 통째로 성형작약탄임. 이게 자랑스런 대일본제국의 일격필살항모격침병기 '벚꽃탄'이었다 물론 무인비행기는 당연히 아니다. 안에는 이 존나 큰 빅-성형작약탄을 항공모함까지 배달하는 불쌍한 파일럿이 들어있다. 이 새끼들 자폭 집착은 진짜 답이 없다. 이거 몇 대만 있으면 양키 함대는 모조리 용궁행으로 보낼 수 있다며 득의양양하기 시작한 좆본이었지만 븅신같이 생긴 곱추 비행기로 항모를 격침시킬 수 있는게 말이되냐며 상식적인 딴지를 건 사람도 있었음. 그래서 이 굉장하신 자폭무기가 항모를 한 방에 격침할 수 있다면서 쇼를 보여주기로 한다. 물론 실험목적이니까 미군이 아니라 지들 물건을 상대로 쇼를 해야 했음. 그래서 이 븅신들은 안 그래도 배 부족해서 난리인 주제에 항모 한 척을 통째로 벚꽃탄 실험용도로 날려버린다. 진짜로.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자폭무기 실험한답시고 지들 항모를 날려버렸다고. 뭐 일단 저렇게 존나 크게 만든 폭탄을 꼬라박았으니 일단 침몰하긴 했으니 좆본 친구들은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이 물건의 양산에 들어갔음. 그리하여 1945년, 서렌이 임박한 좆본년들의 절박한 기원을 담아 제작된 벚꽃탄들이 일제히 양키 항공모함을 목표로 날아오름 그리고 전부 가던 도중에 추락해서 행방불명됨 이 새끼 생긴 꼬라지 봐라 등짝에 저런 종양을 달고 멀쩡히 비행할 수 있겠냐 결국 항모 한 척을 꽁으로 날려먹고 수십대의 폭격기를 자폭무기로 개장해서 얻은 전과는 0였다 참으로 좆본스런 결과였다. 찰떡같은 기술력을 전해줘도 개떡같이 알아먹는 놈들한텐 아무 의미가 없어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존나 웃긴 반전이 있는데 이거 좆본 육군에서 개발한 무기다. 해군이 아니라. (출처) 언제나 이 분 글은 꿀잼이지만 비속어가 많아서 한 번 필터링하고 올린다는 사실을 알아주시길 바라며 물론 좆본은 좆본임 이딴 새끼들한테 식민지배당했다니 꼴받네
최근 고고학 분야에서 가장 큰 발견
는 경주 기마무사 말 갑옷 출토 복원 말 갑옷 자체는 2009년 쪽샘 지구에서 처음 발견되었지만 훼손이 심해서 복원에 난항을 겪고 있었고 쪽샘지구 다른 보분에서 추가로 출토되면서 온전한 복원이 가능하게 됨 이게 2020년 하반기 참고로 쪽샘지구는 그 유명한 주차장 사건의 그 자리임 신라 말 갑옷과 기마무사 갑옷 복원이 중요한 이유가 그 동안 고구려 기마 무사 갑옷 양식은 벽화로 남아있었지만 발굴에 있어서 훼손과 손상이 심해 실물 복원에 난항이 있었음 <지층채로 박리시켜 갑옷 유물을 발굴하는 모습> 그러니 이번 쪽샘지구 갑옷 출토는 다른 말 갑옷 출토품은 일부 부위의 찰갑 조각밖에는 없어 전모를 추정할 수 있는 여지가 부족했다. 이런 상황에서 마주와 마갑이 무사의 갑옷, 말갖춤과 함께 모두 포함된 종합 유물세트가 나왔으니 동아시아권에서도 전례를 찾기 힘든 대발견이었다. 라고 할 정도 동아시아 사료학적으로 매우 가치있는 발굴인거지 그 동안의 갑옷 양식은  벽화에 그려진 외형과 부분적으로 출토된 부위를 가지고 예상하여 상상을 가미시켜 복원한거에 불과하다면 이번은 온전한 과거 기마 부대의 갑옷과 말 갑옷을 완벽히 재현했다고 할 수 있음 참고로 쪽샘지구는  2002년 발굴 시작 잠시 중단되었다가 2006년 다시 발굴 거의 20년 동안 발굴이 진행되고 있으며 아직까지 완전 발굴까지 기약이 없을 정도로 유물 노다지 장소임... 사실 경주 전역이 다 그렇긴 하지만...  (출처) 경주 유물 발굴이 완벽하게 진행된다면 정말 엄청난 것들이 많이 나올텐데 예산 문제로 더뎌진다는 게 참 아쉽구려
의외로 싱겁게 풀린 미스테리 사건들.jpg
바베이도스의 움직이는 관 시멘트로 봉한 무덤을 열어보니 안에 매장되어있던 석관들의 위치가 뒤바뀌어있더라는 미스터리한 사건. 지진이다, 해일이다, 원주민들의 소행이다 등등 여러 가설이 있었으나 이야기의 출처가 불분명한 점, 기록의 내용이 서로 모순되는 점 등을 들어 사학자들은 "처음부터 실체가 존재하지 않는 구전괴담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는 결론을 내렸음. 버뮤다 삼각지대 항공기 및 선박의 실종 사고가 압도적으로 자주 일어난다는 공포의 해역. 이제는 실종다발지역의 고유명사처럼 쓰이고 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끌었던 미스터리였음 이 해역의 악명은 통계와 목격담 등으로도 입증된 바가 있고, 많은 학자들이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애썼으나 실제로 그냥 "다니는 통행량이 많아서 당연히 사고도 많다"는 것으로 결론 지어짐. 엘리사 램 의문사 사건 어느 호텔 투숙객이 호텔의 급수탱크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된 사건. 사건이 일어날 당시 CCTV에 찍힌 실종자의 기이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었으나 경찰 조사에 따르면 실종자 엘리사 램의 기행은 모두 정신적 착란에 기인한 것으로 CCTV에 찍힌 모습이나 급수 탱크까지의 행적 모두 의학적으로 설명 가능하다고 결론 지어짐 MK 울트라 냉전기의 미국에서 대두된 음모론 중 하나로 "미국 정부가 사람들을 세뇌하려 한다"는 허무맹랑한 의문이 제기된 사건. 실험에 대한 피해자라는 사람들이 신문에 나오는 등의 사건이 벌어졌으나 실제론 단순히 그냥 진짜 있었던 사건이였단 것으로 밝혀짐. 출처 엥 마지막 ㅋㅋㅋㅋㅋ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가 아니라 걍 찐이었다는거지? ㄷㄷㄷ 더무섭네 ㄷㄷ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원글 댓글 일부 추가 +) 이유식 때문 같아 어렸을때부터 이렇게 디테일하게 항원에 노출시켜주기 쉽지 않음. 성인이면 면역체계가 이미 형성된 상태라서 과민반응이 폭풍처럼 일어나서 위험하지만 단순 두드러기 정도 아니고 쟤네들은 기도가 부어서 위급상태로 가는 정도야 우리나라처럼 편식하지마가 아니더라구 그전에 면역체계를 만들어 줬어야 하는데 알러지가 생기는 원인이 그 음식을 아직 소화할 수 없는 너무 어린 나이부터 그걸 많이 먹어서가 아닐까 추정하는데,(알러지는 아직 명확한 원인은 모름) 우리나라는 차근차근 이유식 통해서 먹는 거 범위를 넓혀가서 덜한거라고 봤던 거 같음 쌀이 가장 알러지 없는 음식이라 쌀부터 먹이고 야채 먹이고 견과류는 제일 크고 나서야 먹이는 식으로 찾아보니 과도한 위생으로 인한 면역 부족, 인스턴트나 가공식품에 대한 노출 -> 면역허용치 이상으로 섭취시 급격한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데 외국은 어릴 때 이유식을 거의 안하고 바로 성인 식품으로 넘어가다보니 발생하는 듯. 임산부의 트랜스지방 섭취시 태어나는 아기가 1.5배 높은 확률로 알레르기를 가질 수 있다고도 하네. 전에 미국 유아~어린이들 평균 식단보고 개놀란 적 있어 너무 막 먹여서. 이유식 때문 맞는 거 같아. 임산부 식단관리도 ㅇㅇ 해외 임산부들 커피, 햄버거, 인스턴트 걍 막 먹더라 출처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