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1135.jpg

굿모닝
오늘도 날씨가 넘나 좋네영
쌀쌀하지만 그래두 좋아!
기분좋게 짤 기기합시당
기기

1
그냥 나나연하면 되지 참 나
짤 제보 ㄱㅅㄱㅅ @atthepolar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가~~


3
콩쥐야 우리 ㅈ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쟤 보니까 쪼끄만 청개구리 아니구 큰 개구리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큼만 보면 귀엽지만 전신이 다 나온다면?
ㅈ됐다


4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5
피자보이시나!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


6
오 하루쯤은 괜찮나보지? 자신감이 엄청난데?


7
광고 미쳤냐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모두 맛점하시구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윤여정씨랑 전도연같은데‥ 누굴 바보로 아나‥. (아니면 나 바부ㅎ)
양육사료 개멋짐ㅋㅋ
ㅋㅋ 양육료
피자 보이시나 ㅋㅋㅋㅋㅋ
@Ustias 스파게티도 보입니닷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1128.jpg
굿모닝 3일 쉬었는데도 더 쉬고 싶네 역시 짤둥쓰 천직은 백수인가봐여 물론 돈많은 백수여야돼 ㅠㅠㅠㅠ 아니 많이 안 벌어도 되니까 먹고 살만큼 따박따박 월급처럼 통장에 매달 돈이 박히면 좋겠네영 ㅋㅋㅋ 놀아두 ㅋㅋㅋㅋㅋㅋ 누가 짤둥쓰 백수로 고용 좀 해주실? ㅋ 헛소리말고 짤 갑니당 기기 1 전남친 퇴치법 RGRG? 나나연들은 필히 퇴치법을 익혀야 한다구영 2 우..우주선이넹...?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장첸 되는뎅 ㅋㅋㅋ 4 상상만 해도 소오름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산만하면 엄마들이 보내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손은 빠르지만 머리는 조금 나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들어갈까말까 고민하는 고영쓰 ㅋㅋㅋㅋㅋㅋ ㅋ 아 근데 열분덜~~~~ 제가 며칠 전에 쓴 카드 제 카드에 댓글을 달아달라는 게 아니라~~~~~ 다른 분들 카드에도 달아달라는 소리였는데 왜때문에 내 카드에 댓글이 60개가 넘냐구 ㅋㅋㅋㅋㅋㅋ 나 참 다들 상냥하셔서 원 ㅋㅋ 전 상냥함 많이 받구 잘 알고 있으니까 다른 카드 쓰는 분들께도 그 상냥함 좀 알려줘여 흑흑 세상은 생각보다 따뜻하다규 무플과 악플뿐인 카드 보는 작성자 심정 어떻겠냐구ㅠㅠ ㅋ 암튼 그렇구 오늘도 웃으셨으면 모두 맛점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카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앜!!!!!!!!!!!!
하이하이 짤둥쓰가 일요일에 2주 연달아 와서 놀라셨져? 하지만 오늘은 짤줍 ㄴㄴ 짤줍 아니라고 뒤로 가지말고 끝까지 읽어주셈여ㅠㅠ 제바류ㅠ 요즘 빙글 보면서 눈살 찌푸려지는 댓글들이 많이 보여서 말이에여 선플은 못쓸망정 악플이라니 아니 무플보단 악플이라지만 난 쪼렙이라 무플이 낫다구 악플 마상 데미지 넘나 큰것 물론 제 카드엔 다들 선플 달아주시지만 다른 분들 카드에 이상한 댓글 달린 거 요즘 너무 자주 보여서 대리 마상 받는다구영... 짤둥쓰 공감능력 체고 카드 쓰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데 짤둥쓰 매일 써서 쉬워보이지만 이거 생각보다 어렵다구여 재밌는 거 퍼다 날라 주시는 분들도 직접 자기 얘기 써주시는 분들도 정말 다 대단한 분들이시라규 근데 그런 분들께 다는 댓글마다 죄다 기분 나쁜 댓글만 다는 사람들 반성하셔야돼여... 그래서 짤둥쓰가 하고싶은 말은 짱구가 대신해준대여 TMI : 짱구 스케치북에 있는 건 다 짤둥쓰 손글쓰임 무플보다 악플이라는 말이 있듯 사실 무플도 엄청 상처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없어도 카드 써준거 고맙다구 ㄱㅅㄱㅅ라도 적으면 넘나 ㄱㅅㄱㅅ 이정도만 해줘두 넘나 조은것 그냥 댓글말구 착한 댓글 아시져?????? 우리 빙글러들 댓글에 넘나 박하신 것 그치만 댓글 달면 카드 쓰는 사람들 힘나구 힘나면 더 재밌는 카드 많이 써주시구 이런 선순환이 될거라구여~~~~~ 웨그럴몰라ㅠㅠ 나쁜 댓글 다는 사람들 때문에 댓글 달기 싫어질 때도 있을 거 알아여 그치만 그럼 그 나쁜 댓글 한개만 달려있는 카드 쓴 작성자는 무슨 마음일까 그럴수록 착한 댓글로 나쁜 댓글을 덮어주자구여!!!! ㅇㅋ? 아니 커뮤니티에 뭐라고 댓글 쓰든 내맘이지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라고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ㅇㅋ? 지금 이 카드를 쓰고 있는 내가 카드 주인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이 카드는 내맘대로 적을 거라구여 제발 다들 기분좋게 빙글합시다 써주시는 분들한테 감사 인사 좀 하구 재밌으면 재밌다구 얘기도 하구 ㅠㅠㅠㅠㅠㅠㅠ 댓글에서 댓글 쓰는 사람들끼리 싸우는 거야 그럴 수 있다 쳐도 열심히 카드 써준 사람한테 나쁘게 말하는 거 카드 자주 쓰는 사람으로써 대리 마상 받는다구....... 오고가는 선플 속에 더 재밌는 카드가 많아진다 ㅇㅋㅇㅋ? 지켜보겠어여 열분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