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ache
5,000+ Views

로다주가 아이언맨 헬멧 안을 연기하는 방법




HUD = Head Up Display= 슈트 안 얼굴
(보통 영화 다 찍고 나서 가장 마지막에 영화 전체를 얼굴만 클로즈업해서 찍는다고 함)

준비물 : 카메라, 로다주


1. 카메라 앞에 로다주가 앉는다.

2. 감독이 상황을 설명한다.
3. 연기력 첨가

4. 카메라가 잘 잡을 때까지 10번 이상 반복
아무리 훌륭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고 해도
카메라 각도를 계산하지 못하면 인터페이스와 배우가 따로 노는 느낌이 든다고 해요 T_T
아주 어려운 촬영인 만큼 NG도 자주 나기 때문에
한 씬을 촬영하는데 최소 10번 이상 다시 연기하는 상황이 빈번하다고 하네요 !

이런 어려운 촬영을 찰떡같이 해낸 로다주 . . 당신은 . . ❤️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나도 저걸 어떻게 찍나 싶었는데 저렇게 찍는거였구나..고생 진짜 많이 했네요 로다주ㅠㅠ
special one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편전쟁 때 영국이 10🐦끼가 아닌 이유
아편전쟁은 단순히 돈 문제이자 아편 판매 찬반으로 의회 표결까지 갔던게 아님 아편전쟁 개전파의 의견 : 영국인들이 불법으로 감금 당하고 거주지가 포위 당하고 적하물을 약탈 후 폐기당했다. 청나라에 대한 응징이 필요하다! 아편전쟁 반대파의 의견 : 청나라가 그러한 태도로 나선 것은 우리가 청나라의 법을 어겼기 때문이다. 으로 개념차게 대립한 것 같아보임 근데 실제로는 혐성국의 혐성력 250% 발휘한 표결임. 사탄이 부랄을 탁 치고 기립박수를 할 항목이 개전파의 주장이다. 영국의 대외 규정 = 현지에서는 현지 법을 따른다, 치외법권은 적용하지 않는다. 청나라의 아편 법안 = 아편 매매는 금지하고 밀수 또한 금지한다. 적발될 경우 자산 몰수 및 사형이며 영국 상인들은 이를 인정하는 서약서를 썼다. 임칙서의 대처법 = 공문을 미리 보내고 영국 마약상들이 자기들 거주지에 아편을 숨겨 밀매하려 하자 포위하여 단속하고 최종적으로 아편 1400톤을 압수함. 임칙서의 결론 = 법도 그러하고 이들이 서약서도 썼으니 모조리 죽여도 되지만 사람 목숨은 소중하니 아편 1상자 당 차 5근으로 최소한의 보상을 해준다. 영국인 감금건 = 술에 꼴은 영국 해병이 사람을 죽여서 영국의 법을 적용하려 했으나 영국 해군에서 무시. 그 대응을 내놓을 때 까지 마카오를 봉쇄함 즉 현지 법을 따라야 하는 영국 상인들이 아편 밀매시 사형이라는 서약서까지 썼는데 현지 법을 쌩까고 아편을 밀매하다 감금 당하고 적하물 압수 당한 것을 불법 감금이라 포장하고 더군다나 현지 법을 적용하면 무조건 사형이지만 약간의 보상 받고 목숨을 건진 것을 약탈이라 포장하고 자신들의 법으로도 현지 법으로도 사형인 살인을 저질러놓고 항의로 마카오를 포위하고 인도주의적으로 숨통 틔워둔걸 감금이라 포장하고 마지막으로 이 모든게 자신들의 탓인데도 아무튼 청나라 잘못이야! 하는 태도로 의회 표결까지 실시한거지 그냥 아편판매 vs 아편판매금지 같은 사소한 문제가 아님 이건 그냥 찬성 찍은놈이 혐성으로 가득한 혐성국 자체를 표현하는거임 기본적인 자신들의 대외정책을 손바닥 뒤집듯 뒤엎고 타국의 법률을 개무시하는 내로남불 그 자체지 그냥 씹새끼가 아니라 그레이트 씹새끼거든 (출처) 이래서 그레이트 브리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