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a89
1,000+ Views

포천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 1인당 10만원 지급

경기도 포천시에서는 2021년 11월 1일에 1인당 10만원씩 모든 포천시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이번에 지급하는 재난기본소득은 1차 40만원 2차 20만원에 이어 세번 째 지급입니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포천시에서 마련한 내용이며 지급을 받은 포천시민은 2022년 2월 28일까지 모두 지역에서 소진하여야합니다.

포천시에 2021년 9월 30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시민과 영주권을 가진 외국인등이 지급 대상이며 이런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 추가지급도 진행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공식 포천 재난지원금 홈페이지를 통하면 간편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뉴스뱅크 뉴스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최대 실수는?
미국의 38대 부통령을 지낸 휴버트 험프리는 오로지 인생을 정치계에서 보냈습니다. 그의 정치 인생은 국민들의 존엄성과 인류애를 존중했다고 평가받습니다. 험프리는 16년이라는 세월 동안 상원의원으로 선출되며 정치계를 누볐고 쾌활하고 옹호적인 태도는 그를 존경받는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 그는 많은 이들의 추천을 받아 부통령에 당선되었고 재임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권위자인 ‘대통령’직에는 도전하지만, 리처드 닉슨에게 패하며 쓴맛을 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다시 상원의원으로 복귀하며 정치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 말년에 말기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험프리는 정치 활동을 멈추지 않았고 병상에 눕기까지 열심을 다해 국민들을 위해 일하였습니다. ​ 그는 병상에서 세계적인 월간 잡지 ‘리더스 다이제스트’에 기고한 글 가운데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 “인간의 최대 실수는 포기하는 것입니다. 역경이란 하나의 경험이고 결코 종말이 아닙니다. 나는 여러 번의 선거를 치렀는데 내 임기가 끝날 때 한 번도 고별 연설은 해본 일이 없습니다. 다만 나는 새로운 선거전을 위한 선언문을 고별식 때 낭독하곤 했습니다.” 미국의 폴 스톨츠 박사는 역경에 대처하는 세 가지 타입을 이렇게 정리합니다. ‘포기하는 사람’ ‘안주하는 사람’ ‘정복하는 사람’ ​ 여러분들은 어떤 사람입니까? ‘나는 포기를 쉽게 하는 사람이야.’라고 생각한 순간 이미 스스로가 그것을 단점이라고 인지한 것입니다. ​ 그럼 그것을 뛰어넘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그렇게 ‘최선’을 다한 후, 돌아본 모습이 진정한 ‘당신 모습’입니다. ​ ​ # 오늘의 명언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내가 앞으로 달려 나가는 것이다. – 데일 카네기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역경#포기#극복#최선#인생#삶#명언#영감을주는이야기#교훈#따뜻한하루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및 할인구매 방법 등
우리 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상품권 중 하나인 온누리 상품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의 수요와 진작을 위하여 2009년부터 발행하기 시작한 유가증권입니다. 특히 최근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사용처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이용편의를 늘리고 전통시장과 상점가 매출 증대에 기여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명절 때 즈음이면 10%를 추가 할인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어 판매가 조기 마감되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온누리 상품권 이마트나 동네 편의점에서 쓸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데, 지역마다 차이는 있어 이마트24나 GS25 편의점에서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지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이나 인근 상가 이외에도 지마켓이나 옥션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과 이마트, 편의점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권면금액의 60% 이상 구매하면,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카드와 현금으로 사용한 금액 40%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고 '상품권 10% 할인+소득공제 40%'의 혜택까지 있습니다.
양말 뒤집어 세탁하세요.jpg
벗을 때 뒤집힌 양말도 세탁할 때는 똑바로 다시 뒤집어서 세탁기에 집어넣는 분이 대부분일 텐데요. 이렇게 해야 더 깨끗이 세탁되고 갤 때도 편하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가끔 안감이 바깥으로 향하도록 뒤집어 세탁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신발에 직접 닿는 바깥쪽뿐 아니라 안쪽도 오염되기 때문인데요. 발에서 나는 땀이 고스란히 흡수되는 데다가, 피부에서 떨어진 각질과 무좀균이 안감에 묻는데, 이 상태로 빨면 오염물이 깨끗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뒤집어 빨면 양말 수명도 늘어나는데요. 보풀이 덜 생기는 데다가 화려한 무늬나 진한 색깔 양말은 물 빠짐이 덜합니다. 또 양말 소재에 따라 세탁법도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면이나 실켓 면, 한지, 레이온, 모달 등의 소재는 세탁기에 넣어도 되지만, 캐시미어, 앙고라, 모시 소재, 수면 양말은 손세탁해야 하고, 울은 줄어들 수 있어 찬물로 빨아야 합니다. 큐빅이나 리본이 있는 양말은 장식물이 떨어질 수 있으니 뒤집어서 손빨래해야 하고요. 스판이나 고무줄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삶지 말아야 합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130074913884 아 일찍 알았으면 엄마한테 혼날 일 없었을텐데....ㅇ<-< 까만 양말 뒤집어서 빨면 발가락에 끼이는 먼지 없어서 좋아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