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ey4200
5,000+ Views

블레오 싸인

7월 10일 삼성vs롯데 시내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야구장왔다가 팬북에 외야 자유석 할인권 있어서 5000원에 현장판매를 통해 야구장에 들어갔어요 ㅋㅋ 들어가기전에 블레오가 나와있길레 사진도 찍고 하다가 팬북에 블레오 소개 페이지 있어서 싸인 부탁하니깐 모자 않쓴 사돌이 ,파란리본 사순이는 몸으로 웃으면서 분홍리본은 끝까지 거부 ㅜㅜ 모자쓴 블레오는 사진만 찍고 바로 들어갔어요ㅜ 그날 9회말때 역전당하고 3루에 선수보려갔다가 안지만선수 홀드 축하해드리고 윤성환 선수 ㅜㅜ 윤태자 ㅜㅜ얼굴 완전 굳어나오는데 비타그란c 드리면서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ㅜㅜ 화이팅 해드리고 끝 선수 본것만 해도 기분 좋았고 져서 싸인받기가 좀 그랬어요 ㅜㅜ7이닝 무실점 ㅜㅜ
chooey4200
5 Likes
0 Shares
3 Comments
Suggested
Recent
@jyp0 싸인은 일부러 않받어요 ㅜㅜ 맘더 않좋아질까봐요 ㅜㅜ 얼마나 속상한줄 아니까요 ㅜㅜ 승리하면 받으려구요 ^^ 분홍리본 사순이 기억하겠어!!! 싸인거부 ㅜㅠ 꼭 받을거예요 모자쓴 사돌이도 ㅋㅋ
@chooey4200 아아!! 안받으신거구나....!! 다음 직관땐 꼭 승리하고 받으세요~~!!ㅎㅎ 사돌이도 같이!!
어제 경기였네요ㅠㅠㅠㅠ 직관 속상하셨겠어요ㅠ.ㅠ 태자 승 날려서 속상했겠지만 그래도 싸인은 해주지ㅠㅠㅠㅠ 그나마 사돌이 싸인 받아서 다행이에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클리앙에 올라온 이승엽 인성 관련 글.jpg
저는 사회인야구를 오래 하고 있는데 우리팀 선수들은 야구를 좀 더 재미있게 해보려고 동계훈련도 하고 봄에 2박 3일 정도로 스프링캠프도 합니다(술 먹는 핑계지만 ㅋㅋ 대학감독들이나 중,고딩학교 감독들이 1일 코치로 와서 지도해 주시고 가면 진짜 실력이 팍팍 느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날도 '일요일날 영하 추위에 꼭두새벽부터 운동장 나가서 뛰어야 하나' 투덜대면서 동계훈련 갔는데 저기서 큰 키에 방한모자에 마스크 끼고 걸어오는 사람이 오늘 1일 코치라 하길래 그런가보다 했지요. 어디 뭐 변두리 사회인야구팀 가르친다고 코치료를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 그 키큰 사람이 와서 공손하게 인사하고 마스크 벗으니, ''엥 ! 이승엽??'' 야구팀 인스트럭터가 이승엽선수를 아주 쪼금 아는데 지나가는 말로 ''제가 야구팀 지도하고 있는데 혹시 시간 나면 한번 봐줄 수 있나요? '' 하니까 이승엽 선수가 시간 나면 한번 봐준다 해서 그냥 흔한 인사치레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전화와서 ''이번주 일요일 아침에 시간 날것 같다'' 해서 전격 초빙한거래요(돈도 안 받고). 본인도 야구 쉬는 겨울아침에는 푹쉬고 싶을텐데 ... 구두로 약속했다고 기꺼이 와서 해주니 이거 너무 황송해서 이승엽에게 펑고를 받는건지 왕의 하사품 받는건지 모를 정도 였는데 수비도 잘 가르쳐주고 스윙 하는 매커니즘 이야기를 많이 해줬는데 아 진짜 눈이 정화되는 스윙폼이데요. 그 수퍼스타가 어찌나 인품도 좋은지 거만한 기색은 조금도 없고 나이 어린 친구들한테도 꼬박꼬박 경칭 쓰고, 조금이라도 더 가르쳐주려고 하고 ... 진짜 멋있더라구요. 끝나고 사인볼 좀 받고 사진 좀 같이 찍을 수 있냐니까 ''공 다 가져 오세요. 다 해드릴게요'' 그 이후로는 엘지가 이승엽에게 홈런을 맞아도 별로 기분 나쁘지가 않더라구요(뭐... 이러나저러나 맨날 지는 야구...). from CV 1차 출처: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40047941 2차 출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igers&no=8096066&page=1&exception_mode=best 그리고 DC에 달린 댓글 (中 일부)... 역시 인성甲 국민타자....ㅠㅠ 존경할 수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