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wgm12
1,000+ Views

두물머리 군보 호수.

세미원 다음 좌회전, 다리 및 우회전하여 끝부분에 주차하고 핫도그집으로 향했다.
1개 3,000원 짜리 핫도그를 사들고 두물머리 느티나무 옆을 지나 양평 철교쪽 갈대밭 나무데크를 지나 한강 물환경연구소옆에서 빈 새둥지를 발견했다.
구철교 너머 수풀로 공원을 지나 군보호수인 은행나무를 보고 나무데크를 따라 끝까지 가니 보리밭이 나타났다.
같이 간 명이가 호수를 찾았다.
호수가 없는데 웬 호수?
"아까 안내판에 호수가 있었는데, 군보 호수인가?"
꺅 졸도 직전이 되었다.
돌아오는 길에 군 보호수 옆 수수 빵집에 들러 만원어치 빵을 사고 옆에 있는 전망좋은 곳이 무엇인가 가봤더니 '라포레'라는 가든&티 행사장이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핫도그집 마당 앞 나무에 달린 찰감 하나 슬쩍 땄다. 요 찰감이란 놈은 청도 반시(=납딱감)와 다르고 뾰족하면서 엄청 떫은 도감과도 다른 곶감용 감인 듯 한데, 서리 맞고 배가 살짝 벌어진 찰감 연시 맛은 아이스 샤벳. 안 먹어 본 사람은 그 맛을 모를 것이다. 글구 핫도그 원조 집옆에 다른 핫도그 집도 있어. 저번에 헷갈려 다시 물었더니 원조가 좁은 길 너머에 있더라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데이트 남이섬 크루즈 여행
#남이섬 #남이섬크루즈 #크루즈여행 #가평남이섬 #가평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데이트코스 #주말가볼만한곳 #주말데이트코스 남이섬 리버크루즈 트립닷컴으로 할인 받으세요. * 상세한 내용은 링크를 눌러 확인하세요. * * 남이섬 리버 크루즈 여행 영상 * * 남이섬 가볼만한곳 볼거리 놀거리 소개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되었을까요? 선풍기를 틀고 잘 정도로 여름이네요. 오늘 금요일 벌써 주말이 다가오네요. 시원하게 주말 보내세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가평 남이섬 리버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크루즈 여행은 트립닷컴의 할인 예약이었어요. 그동안 남이섬을 배를 타고 바로 갔다면 남이섬 리버 크루즈는 선착장에서 출발해서 50분 간 북한강 청평호반을 한 바퀴 돌아 남이섬에 도착하는 코스입니다. 현재 트립닷컴에서 남이섬 패키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남이섬 입장권과 리버크루즈 입장권을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이섬 리버크루즈 여행-남이섬 입장권 포함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만 운행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고하세요.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2편 중 1편 나눠 소개해요. 가평 남이섬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1. 남이섬 리버 크루즈 여행-선착장 출발 2. 남이섬 메타나루 도착 3. 남이섬 숙소 별장.호텔 정관루 4. 남이섬 메타세콰이어길 5. 남이섬 자작나무숲길 #6월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가평가볼만한곳 #남이섬가볼만한곳 #남이섬여행 #남이섬크루즈 #남이섬배 #남이섬배시간표 #남이섬입장료 #남이섬입장료할인 #국내휴양지 #남이섬놀거리 #남이섬볼거리 #남이섬선착장 #남이섬숙소 #남이섬호텔 #남이섬숙박 #남이섬자전거 #가평놀거리 #가평볼거리 #가평여행 #가평여행지
[친절한 랭킹씨] 바닷가 여행지 추천 1위에 남해·거제, 공원 추천 1위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지난 2년간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시국 이전에는 주목을 끌지 못했던 관광지에도 여행객들이 모여들었고, 많은 이들이 국내 여행의 매력을 재발견했는데요. 올여름도 여전히 해외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아 보이는 상황. 다가오는 여름휴가도 국내로 떠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요? 한국인들이 직접 추천하는 국내 바다·공원 여행 지역을 살펴봤습니다.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나라. 그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이 많은데요. 현지인·여행자가 가장 추천하는 바다 여행 지역 1위는 독일마을로 유명한 경남 남해군과 해양관광도시인 거제시가 공동으로 차지했습니다. 3위에는 우리나라에서 3번째로 큰 섬인 전남 진도군과, 밤바다가 아름다운 여수시, 서해안이 아름다운 충남 태안군이 랭크됐지요. 동해에서는 강원 동해시가 공동 6위, 강원 고성군이 공동 10위로 톱 11 안에 들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바다뿐 아니라 아름다운 공원도 많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현지인·여행자가 추천하는 공원 여행지에는 어디가 있을까요? 1위는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는 인천 연수구였습니다. 센트럴파크는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공원으로, 주변으로는 높은 건물들이 많아 밤에 야경이 화려합니다. 그다음으로는 일산호수공원이 있는 경기 고양시, 순천만국가정원이 있는 전남 순천시, 울산대공원이 있는 울산 남구가 공동으로 2위에 올랐습니다. 서울에서도 톱 11에 든 지역이 두 곳 있었는데요. 올림픽공원이 있는 서울 송파구가 7위, 서울숲이 있는 성동구가 공동 8위에 랭크됐습니다. ---------- 이상으로 우리나라의 바다·공원 추천지역을 살펴봤습니다. 여권을 가지고 떠날 필요 없고, 짧은 일정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는데요. 갈만한 명소도 다양했습니다. 특히, 뛰어난 자연을 보유한 지자체 공원뿐 아니라 신도시 조성 과정에서 신설된 공원과 재개발 목적으로 조성된 공원도 눈에 띄었습니다. 바다에서도 해양스포츠, 낚시 등 해외 못지않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아직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현지인·여행자가 추천하는 이 지역들은 어떤가요? ---------- 글·구성 : 박희원 기자 parkheewonpark@ 그래픽 : 홍연택 기자 ythong@ <ⓒ 뉴스웨이 - 무단전재 및 재배포·코너명 및 콘셉트 도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