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사천 백짬뽕

와입이 백짬뽕이 먹고싶다네요.
그러고보니 요즘 짬뽕 많이 먹네요 ㅎ
건면입니다…
스프넣고 끓이는데 벌써 칼칼한 맛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저기 맛살같은거 보이시죠? 새우맛볼인데 쓸데없이 많이 들어있는듯요 ㅎ
음, 와입이 먼저 맛보더니 저한텐 매울거 같다고… 역시 사천인건가… 와입 말대로 저한텐 맵네요 ㅋ 칼칼한 맛이 아니고 말이죠.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두사왔는데...!맛괜찮더라구요!새우건더기많아서더좋더라구요..!맛있음. !
@vladimir76 치즈도좋아요!ㅋ
@jhhj4860 시도해 볼게요^^
@vladimir76 네!후기기다릴께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식혜식혜
목이 칼칼 합니다 건조해서 그런거 같아요 생강차가 먹고싶은데 달다구리도 땡기고 ㅎ 역시 식혜가 좋겠어요 엿기름을 살짝 불러서 짜내요! 바락바락 모든 것을 뽑아냅니다 ㅎ 이때 고두밥을 안치세요 살짝 고두밥 스탈로 해야 맛나요 밥이 질척하면 식감이 ...... ㅜ 밥을 너무 적게 하셔도 구수한 맛이 덜합니다 엿기름 짜낸 물을 가만히 놔두면 이렇게 앙금이 가라앉아요 이거는 놔두고 밥솥(고두밥)에 윗물을 쪽 따라넣으면되용 이제 거의 끝났어요 너무 완벽하게 거르지 않으셔도되용 ㅎ 요로코롬 밥알이 몇개 뜨면 다된거에요 저는 한 4-5시간 걸린거같어요 한 7-10개정도면 된대요 밥이 다 삭아지면 큰 냄비에 좌르륵 부워요 생강 한톨 (엄지손가락 한마디~두마디)을 넣고 설탕 넣고 팔팔 끓여줘요 거품은 살짝 걷어내요 설탕은 간보고 입맛에 맞추시면됩니다 생강 욕심부려 많이 안넣으셔도됩니다 한톨이면 충분!! 설탕만 녹을수있을정도로만 끓여주시면 완성이에요 이때 따뜻한 식혜를 마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남편도 따뜻한 식혜를 첨먹어본다거 하더니만 한모금 마시더니 왜 그동안 식혜를 차갑게만 먹었지? 하더라구여 ㅎㅎ 감기 걸리신분들 청량고추 한조각 넣어서 드셔도 좋아요 서양에 뱅쇼가 있다면 우리는 따뜻한 식혜와 수정과!!! 나눠먹으면 더 맛있는거시에요 :)
대연동 758 버거
삼실 근처에 새로운 가게가 인테리어를 하는것 같더니 드뎌 오픈한 모양. 근데 근처에 서 있기만 했는데도 버거 냄새가 솔솔… 마침 중3이 2차 백신 맞는다고 와입이 따라간다며 일찍 마치고 집에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 오늘 저녁은 버거다. 테이블이 흔들리지 않을까 불안해서 흔들어 보니까 전혀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ㅋ 일단 시그니처가 어떤건지 물어보고 시그니처라는 클래식 버거랑 베이컨 치즈버거 그리고 포테이토 약간 테잌아웃 했습니다. 수제버거라고 하니 강릉 강문해변에 있는 카페 폴앤메리에서 먹었던게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관광지인 그곳보다 가격이 쎄네요. 여기가 부경대 바로옆 대학가라 가격 경쟁력이 어떨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이제 막 오픈했으니 일단 열심히 하시길… 언능 집에가서 먹어야지~~~ 이건 베이컨 치즈버거랍니다. 클래식 버거 사진은 없네요. 와입이랑 중3이 사진 찍기전에 이미 촵촵^^ 따뜻하게 튀겨졌던 포테이토가 집에 도착해서 먹어보니 눅눅해졌더라구요. 포테이토 킬러인 초2가 몇개 찍어먹다 손을 놓는걸보고 왜 그러지 했더니 역시 귀신같은 초2가 눅눅해진 감자가 입에 맞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종이상자에 담겨져서 집까지 오다보니 그렇게 됐나봐요. 아쉽… 귀여운 소스통… 갑자기 버거랑 와인이랑 같이 먹게 됐네요^^ 17번도 한잔 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