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대연동 758 버거
삼실 근처에 새로운 가게가 인테리어를 하는것 같더니 드뎌 오픈한 모양. 근데 근처에 서 있기만 했는데도 버거 냄새가 솔솔… 마침 중3이 2차 백신 맞는다고 와입이 따라간다며 일찍 마치고 집에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 오늘 저녁은 버거다. 테이블이 흔들리지 않을까 불안해서 흔들어 보니까 전혀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ㅋ 일단 시그니처가 어떤건지 물어보고 시그니처라는 클래식 버거랑 베이컨 치즈버거 그리고 포테이토 약간 테잌아웃 했습니다. 수제버거라고 하니 강릉 강문해변에 있는 카페 폴앤메리에서 먹었던게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관광지인 그곳보다 가격이 쎄네요. 여기가 부경대 바로옆 대학가라 가격 경쟁력이 어떨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이제 막 오픈했으니 일단 열심히 하시길… 언능 집에가서 먹어야지~~~ 이건 베이컨 치즈버거랍니다. 클래식 버거 사진은 없네요. 와입이랑 중3이 사진 찍기전에 이미 촵촵^^ 따뜻하게 튀겨졌던 포테이토가 집에 도착해서 먹어보니 눅눅해졌더라구요. 포테이토 킬러인 초2가 몇개 찍어먹다 손을 놓는걸보고 왜 그러지 했더니 역시 귀신같은 초2가 눅눅해진 감자가 입에 맞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종이상자에 담겨져서 집까지 오다보니 그렇게 됐나봐요. 아쉽… 귀여운 소스통… 갑자기 버거랑 와인이랑 같이 먹게 됐네요^^ 17번도 한잔 했습니다 ㅎ
제주여행… 7년만에…
7년전에 돌아갈땐 금방 다시 오게 될줄 알았는데 다시 오는데 7년이나 걸렸네요 ㅡ..ㅡ 7년이나 지났으니 제주도 넘 많이 바꼈을것 같아서 책 좀 빌렸습니다. 언제부턴가 초2가 친구들이 제주도 다녀온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어릴때 다녀온 제주의 기억은 전혀 없고, 중3도 마지막 방학인데다 와입까지 제주도 한번 갔음 하더라구요. 초2는 또 친구들이 신화월드에 숙소를 많이 잡았는지 신화월드 타령을 그렇게 하네요. 그래서 첫 숙소는 신화월드 서머셋 리조트로 잡았습니다. 초2는 직접 여행계획까지 세우고 있더라구요 ㅋ 아니 근데 제주 날씨 땜에 정상적 비행이 안될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 결항만 하지말자. 오전 7시 비행긴데도 만석… 7년만에 제주 도착. 롱타임노씨^^ 렌터카 찾으러… 승용차는 좁을것 같아 축제로 빌렸어요. 아침은 고기국수 먹기로 하고 자매국수로 갔어요. 아, 저 아랑졸디는 알아두면 좋은곳이란 뜻이라네요.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바글바글. 저희가 먹고 나올땐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저희 올래국수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 자매국수로 온건 안비밀 ㅋ 오, 비주얼^^ 속이 따뜻하지 않아서 다시 나온 물만두… 고기국수 많이 먹었었지만 면이 제입엔 그닥 맞지 않네요. 국물은 괜찮은데요. 와입도 이맛에 왜이리 손님이 많은지 의아해 하더라구요. 머 대한민국 입맛은 5천만가지니까요… 아, 자매국수 주차는 건물 주변에 할곳이 많아서 좋긴 하더라구요. 면은 무료로 리필이 된답니다^^ 아, 제주도 도착하시면 제주 안심코드 앱 꼭 다운받아 놓으세요. 편리하답니다. 제주 안심코드 앱만 사용 가능한곳도 있더라구요.
뒷풀이
와입이 전날부터 스시가 먹고싶다고… 경주에서 부산 넘어오면서 바로 테잌아웃하러 가려고 했는데 중3이 약속 잡았다고 총알같이 집에 가잡니다. 여행 따라와줬는데 그정돈 또 배려해줘야죠. 바로 집으로 쐈습니다. 중3은 바로 나가네요. 빨래도 돌리고 청소도 하고 커피 한잔 하면서 좀 쉬고있는데 와입이 스시 테잌아웃하러 가잡니다. 마침 저희가 가려고 하는데가 신세계 센텀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갔더니 우와 근래에 주차장에 차가 이렇게 많은건 첨봤네요. 좌동에 있는 스시 맛집 문스시 9층에 있네요. 헐, 근데 카운터에 가서 테잌아웃 주문하려고 한다니 주말과 공휴일에는 테잌아웃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ㅡ..ㅡ 좌동은 테잌아웃 된다고는 하는데 센텀 오면서 라디오에서 기장, 해운대쪽에 차가 많이 밀린다는 이야기를 들었었거든요. 이런 낭패가… 하는수없이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김씨 마구로로 갔네요. 좌동까지 갈순없고 그렇다고 스시를 포기할수도 없고 ㅋ 와인이랑 먹어줬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 맥주 한잔더… 집에 있던 먹태를 에프에 돌렸는데 과자처럼 됐네요 ㅋ. 어제 호텔에서 먹은 먹태 생각이… 중3은 친구들과 해운대 해수욕장에 놀러갔더라구요. 나가하마 만게츠에 라멘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넘 길어서 버거킹으로 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