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jj
1,000+ Views

늦은 저녁

저질 체력인지 강인한건지
블랙커피도 듣지 않는 피곤함

이..몸을 이끌고 내가 움직여야하는 나..
반찬가게

깻잎 3000
고사리 2500
진미채 3000

그냥 이렇게 간단히 뚝딱
오늘 하루종일 모니터와 씨름 넘 피곤한..✏雪軒jj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 깻잎의 정체는 뭐죠? 깻잎 무침 만들기전인건가요?
@vladimir76 대전은 저렇게 양념을 깻잎위에, 살짝 올려놓더라구요..맛은 있어요^^*
@bjjj 아~~~ 그렇군요… 제가 여태 먹었던 아이들은 양념이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는 스탈이었거든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식혜식혜
목이 칼칼 합니다 건조해서 그런거 같아요 생강차가 먹고싶은데 달다구리도 땡기고 ㅎ 역시 식혜가 좋겠어요 엿기름을 살짝 불러서 짜내요! 바락바락 모든 것을 뽑아냅니다 ㅎ 이때 고두밥을 안치세요 살짝 고두밥 스탈로 해야 맛나요 밥이 질척하면 식감이 ...... ㅜ 밥을 너무 적게 하셔도 구수한 맛이 덜합니다 엿기름 짜낸 물을 가만히 놔두면 이렇게 앙금이 가라앉아요 이거는 놔두고 밥솥(고두밥)에 윗물을 쪽 따라넣으면되용 이제 거의 끝났어요 너무 완벽하게 거르지 않으셔도되용 ㅎ 요로코롬 밥알이 몇개 뜨면 다된거에요 저는 한 4-5시간 걸린거같어요 한 7-10개정도면 된대요 밥이 다 삭아지면 큰 냄비에 좌르륵 부워요 생강 한톨 (엄지손가락 한마디~두마디)을 넣고 설탕 넣고 팔팔 끓여줘요 거품은 살짝 걷어내요 설탕은 간보고 입맛에 맞추시면됩니다 생강 욕심부려 많이 안넣으셔도됩니다 한톨이면 충분!! 설탕만 녹을수있을정도로만 끓여주시면 완성이에요 이때 따뜻한 식혜를 마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남편도 따뜻한 식혜를 첨먹어본다거 하더니만 한모금 마시더니 왜 그동안 식혜를 차갑게만 먹었지? 하더라구여 ㅎㅎ 감기 걸리신분들 청량고추 한조각 넣어서 드셔도 좋아요 서양에 뱅쇼가 있다면 우리는 따뜻한 식혜와 수정과!!! 나눠먹으면 더 맛있는거시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