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You
10,000+ Views

Marshall Artist 2015 S/S 룩북

Marshall Artist 2015 S/S 룩북 Marshall Artist는 2015 봄여름 시즌을 전체로 보이진 않으나 조심스러우면서도 열성적인 의류 작품들로 미리보는 룩북을 선보인다. 캐주얼하면서도 전반적인 아웃웨어 형식으로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형태와 티셔츠 그리고 버튼업셔츠 등 여러부분으로 컬렉션이 진행된다. >http://nsyou.com/?p=9042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꽃무늬도 시크할 수 있다! 플로럴 패턴으로 멋지게 코디하는 법
시크한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라! 여름에는 플로럴 원피스가 좋은데, 너무 러블리하거나, 페미닌하거나, 귀엽거나 하는건 싫다는 얘기가 종종 들려와서 이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 코디를 도와주는 픽클이 러블리한 플로럴 원피스를 시크하고 엣지있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게! 그럼 가보자! STYLE. 1 플로럴인듯 도트인듯 아이보리, 카키, 레드 컬러의 꽃이 어우러진 원피스에 딱! 어울리는 아이보리 부츠와 카키 재킷으로 시크한 패션을 완성했어! STYLE. 2 러블리한 꽃이 붙은 옷이지만 라인이 없는 블랙 원피스에 강렬하고 섹시한 레드 힐을 매치해 시크한 느낌이지? STYLE. 3 블루와 그린이 섞인 아트 패턴 위에 블랙 컬러의 플로럴 패턴을 더해 더 특별한 패션이야! STYLE. 4 귀여울수 있는 길이의 화이트 플로럴 원피스지만 섹시한 레드 힐, 깔끔한 선글라스와 백 그리고 포니테일은 오히려 섹시한 느낌이야. STYLE. 5 플로럴 패턴이 미묘하게 하얀 바탕에 페인팅처럼 들어가 있어. 아트에 블랙이라니, 모던의 공식이지~ STYLE. 6 러블리한 느낌이지만 보통 플로럴과는 달라. 이 스타일은 엠브로이더, 또는 자수가 테마로 유니크한 느낌이야. 허리가 들어간 실루엣이 아니라는 것도 특별함을 더하는 것 같아. STYLE. 7 시크하면 블랙, 블랙하면 시스루지. 플로럴 원피스도 마찬가지야! 블랙과 시스루의 조합이면 시크하면서 섹시할 수 있어. STYLE. 8 차분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에 차가운 일자 실루엣의 블레이저, 성숙한 느낌의 누드 힐에 각진 백을 더해 성숙하고 모던한 느낌을 더했어. STYLE. 9 모던 아트 뮤지엠에 있을법한 독특한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롱 원피스야. 블루 컬러에 화이트, 레드 조합은 아무래도 시크할 수밖에! STYLE. 10 마지막으로 블랙 앤 화이트 플로럴 패턴이야! 무채색에 실버 슈즈에 그레이같은 옅은 블루 컬러는 아무래도 시크해. 어때? 같은 아이템이라도 어떻게 스타일링하냐, 어떤 패턴의 옷을 선택하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지? 픽클과 알아본 시크 패션, 도움이 됐기를 바래! 다음엔 더 좋은 꿀팁으로 돌아올게~ 안녕!
남들 다 입는 플로럴 원피스, 특별하게 입는 법 알려줄게!
안녕 여러분! 패션 픽해주는 픽클씨가 옷 골라주러 돌아왔어. 요즘 패션 트렌드 검색 순위의 상위에서 벗어나지를 않는 플로럴 원피스. 무난하면서 시원하고 좋긴 한데 사람들이 하도 많이 입어서 지긋지긋하다고? 그럼 여기 패피들에게 주목! 패피들은 같은 원피스라도 남다르게 입는다구!  함께 살펴볼까? STYLE. 1 꽃이라고 해서 항상 페미닌한 것만 어울리는 게 아니라구! 스터드 백, 부츠, 가죽 다 은근히 잘 어울리는거 아니? 레드 컬러의 원피스가 있다면 강렬한 이미지로 꾸며봐. STYLE. 2 예쁘고 잔잔한 플로럴 패턴도 시크하게 꾸밀수 있어. 이 언니를 봐. 옅은 핑크의 잔잔한 컬러지만 블랙으로 톤다운해서 멋진 스타일을 완성했잖아? STYLE. 3 플로럴이라고 해서 살랑살랑한 꽃무늬만 있는건 아니야! 그린 컬러의 플로럴 패션은 유니크해서 더욱 멋져보이지. 이 뷔스티에 원피스는 그린 플로럴 패턴에 비슷하지만 다른 카모플라쥬 패턴을 믹스해서 힙한 느낌이잖아? 캐주얼 스트릿 코디에 찰떡이지. STYLE. 4 이 패피의 플로럴 패턴, 좀 남다르지 않니? 복고풍 컬러라서 꼭 90년대 옷 같지만, 레트로가 대세인 요즘은 아주 힙하다고! 거기에 좀 빈티지하지만 캐주얼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남들이 따라오지 못하는 힙한 코디가 되는거지. STYLE. 5 요즘 패션계를 뜨겁게 달구는 트렌드가 뭐다? 애슬레틱과 레져를 합한 캐주얼 운동 패션, 애슬레져다 이거야. 차분한 원피스라도 컬러가 맞는 운동화, 힙 색, 캡을 매칭하면 활동적이고 밝은 느낌의 스포티 스타일이 되는거야. STYLE. 6 여기 플로럴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입어야 한다, 러블리하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패피가 하나 더 있어. 무심한 데님 자켓, 캐주얼한 반스와 시크한 블랙 백도 특별하고 예쁘지? STYLE. 7 아까 픽클씨가 말해준 스터드와 레더 공식, 기억하지? 이 언니는 미니 원피스에 스터드 미디 부츠, 거기에 오버사이즈 셔츠와 블레이저를 걸쳐서 보이쉬하고 힙한 느낌을 더해 넘나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했어. STYLE. 8 플로럴 시크, 시크 플로럴. 픽클씨가 좋아하는 말이야. 핑크핑크하고 노랑노랑한 컬러도 좋지만, 흔하잖아? 그린에 도전해봐! 생각보다 잘 어울릴걸? STYLE. 9 플로럴인듯, 아닌 듯.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를 찾고, 너무 핫한 핑크로 포인트를 준 패션! 유니크하지? STYLE. 10 정열의 레드! 플로럴은 이제 좀 식상하다면, 이 트렌드를 이용해서 더 화려하고, 더 독특한 아트 패턴에 도전해봐~ STYLE. 11 픽클씨가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 느낌은 바로 빈티지! 플로럴은 빈티지한 아이템, 컬러와 너무 잘 어울리지만 생각보다 빈티지한 느낌으로 잘 입고다니는 사람은 별로 없다구! 원피스를 살 예정이라면 빈티지한 레트로 컬러로 고민해봐! STYLE. 12 STYLE. 13 피클씨의 패피 투어, 잘 따라왔니? 이제 같은 플로럴 원피스라도 독특하게 입을 수 있겠지?  다음엔 더 멋진 스타일로 다시 보자구~ 안녕!
평범한 그레이 티 힙하게 입는 법
안녕 여러분. 픽클이 패션 픽!해주러 다시 왔어. 집에 하나쯤 있는 그레이 컬러 티셔츠,  입으면 지루하고 예쁘지도 않고, 편의점 갈 때나 입는다고? 안돼안돼! 그 그레이 티, 예쁘게 활용하는 법 같이 알아보자. 그럼 고고링~ STYLE. 1 알코올, 카페인, 니코틴...! 요즘은 메시지가 강렬하거나, 상징적이거나, 이렇게 재미있는 레터링 티가 핫해. 캐주얼하게 입어도 메시징 하나로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어. STYLE. 2 반면 이렇게 매칭되는 그레이 스커트로 아주 캐주얼한 원피스로 연출할 수도 있다는 거! STYLE. 3 헐렁한 그레이 티도 빳빳한 재질의, 각이 살아있는 스커트와 매칭한다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스타일링 할수 있지 :) STYLE. 4 헐렁한 티셔츠라고 해서 캐주얼한 아이템만 매치하지 않아도 돼. 포말한 스커트, 부츠와 매치하면 타가 포말한 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조금 더해주는 역할을 해 줄거야. STYLE. 5 그레이는 무채색이라 화이트, 블랙과는 틀림없이 찰떡. 그러기엔 지루하니까 스테이트먼트 선글라스나 다른 특별한 악세사리를 포인트로 넣어주면 돼. STYLE. 6 그레이 티, 블랙 팬츠, 그리고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힐. 여기에 핑크 헤어처럼 주목받을 수 있는 포인트 악세서리를 더하면 재미있겠지? STYLE. 7 물론, 모두가 아는 것처럼 아주 캐주얼하게 갈 수도 있지! 대신, 스웨이트 재질의 자켓 또는 베스트를 매치하면 유니크한 룩이 될거야. STYLE. 8 모던 아트처럼 꾸밀 수도 있어. 티 위의 그래픽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거기에 레드, 옐로우, 블루처럼 원색을 섞어 매칭하면 그날의 룩은 센스있는 아트가 되는거지. STYLE. 9 어중간한 길이의 티셔츠는 크롭으로 말아 입거나, 묶어 입거나, 가능하다면 잘라 입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 STYLE. 10 그레이에 블랙, 그리고 가죽은 사계절 모두 멋진 조합인건 알지?
여름 원피스로 섹시하게 연출하기
안녕!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역시 여름엔 플로럴, 플로럴은 여름 아니겠어? 그래서 오늘은!  걸치는 것만으로도 섹시함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여름 플로럴 원피스들, 그리고 코디법을 가지고 왔지~ 그럼 가볼까? STYLE. 1 미니 시스루 원피스에 반만 걸친 레드 봄버 재킷, 핫한 오렌지 백에 블랙, 골드 컬러의 힐 샌들.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더욱 완벽한 섹시룩이야. STYLE. 2 하늘하늘한 쉬폰이라도 미니스커트에 시스루라면 섹시하지. 중요한건 슈즈! 안 어울릴까 두려워하지 말고 자체만으로 강렬하고 섹시한 슈즈를 선택해봐. STYLE. 3 다리 노출, 가슴 노출이 자주 보이는 요즘엔 등을 노출하는게 신선하고 더 섹시하게 다가오기도 해. 단, 냉방된 곳에서는 기댈 때 조심할 것. STYLE. 4 초커와 오프 숄더는 언제나 옳은 조합이야. 과감하게 어깨를 노출하는 원피스 딱 하나, 초커, 그리고 잘 어울리는 슈즈라면 섹시한 코디 완성. STYLE. 5 시스루와 망사는 블랙이 많지? 그래서 더 멋있고 유니크하게 느껴지는 건 화이트 컬러의 노출이 있는 원피스. 자신이 있다면 이렇게 어울리는 딥 블루의 투피스를 입어주면 멋지겠지만, 아니라면 좋아하는 컬러의 슬립을 입어주면 트렌디하고 예쁠거야. STYLE. 6 여름이니까, 과해도 좋아. 신경 썼지만 아닌 척, 캐주얼한 척 하얀 스니커즈를 매치해주고, 멋진 벨트를 하나 걸쳐주면 완성. STYLE. 7 다시 한번 강조! 여름엔 화려하고 노출이 좀 있는 아이템을 입어보기 가장 좋은 계절이야. 깊은 파임의 원피스에 화려한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는 잘 어울리고 섹시함을 한껏 올려줘. STYLE. 8 블랙 옐로우 컬러 조합의 원피스에 매칭되는 아주 쨍한 엘로우 컬러 미니 백을 맨다면, 캐주얼한 패션이라도 시선 강탈. STYLE. 9 마지막으로 해주고 싶은 조언은 누드 컬러에 도전해보라는거야! 밋밋해서 안 어울리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섹시한 룩을 연출하기에는 생각보다 쓰기 좋은 컬러야. 누드 컬러에 굽이 있는 세련된 샌들을 매치해봐. 유니크하고 멋진 코디, 픽클이 장담해.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달라진 자신감으로 다음엔 더 섹시한 모습으로 봐. 안녕!
팔라스 x 장 샤를르 드 카스텔바작 협업 라인업 공개
무슨 조합이죠? 아이콘이던 블론디 맥코이(Blondy McCoy)와의 결별 선언 후 연이어 색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팔라스(palace)가 이번엔 장 샤를르 드 카스텔바작(Jean Charles de Castelbajac)과 협업을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베네통(Benetton)과 독자적 브랜드 카스텔바작(Castelbaja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알려진 그는 시그니처인 팝 컬러 요소를 부여한 그래픽으로 독특한 컬렉션 레이블을 구축하고 있다. 패션뿐만 아니라 디자인, 아트로도 저명한 자리를 차지한 그의 아티스틱한 감각을 더한 제품군은 화려한 디테일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무장한 셔츠를 비롯해 후디, 모자 등. 과감한 디테일의 아이템을 메인으로 라인업을 완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발매는오는 5월 24일, 팔라스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palaceskateboards.com)를 통해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아이즈매거진> 페이지를 주목해보며 앞서 공개된 티저부터 확인해보자. 업데이트 팔라스(palace)와 장 샤를르 드 카스텔바작(Jean Charles de Castelbajac)의 협업 컬렉션 라인업이 정식 공개됐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렉션은 예고되었던 그대로 알록달록한 디테일을 메인 포인트로 겸비했다. 블루, 레드, 옐로 세 가지 컬러를 입고 새롭게 태어난 팔라스 로고를 티셔츠에 더해 협업의 의미를 배가시켰는가 하면, 트럼프 카드에서 얻은 영감을 화려한 디테일로 구현해 셔츠와 모자에 적용시켰다. 앞서 발표됐듯 발매일은 5월 24일. 구매에 앞서 전 제품군을 슬라이드에서 먼저 살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