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xD
50,000+ Views

Beenzino - 미쳤어 feat. Don Mills

15 Likes
9 Shares
3 Comments
Suggested
Recent
@tuxD 감사합니다:) 비스메이저를 좀 더 알아봐야겠어요 ㅋㅋ
@paradis 비스메이져의 멤버인 랩퍼입니다
이거 피처링한 Don Mills가 누구에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빙글X버쉬카]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파티 초대 이벤트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이벤트! 11월 20일 열리는 버쉬카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기념파티에 빙글러 50분을 초대합니다. 수많은 셀레브리티들이 자리를 빛낼 이번 파티에는 가수 빈지노를 비롯, 홍대에서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파티에 초대받은 모든 빙글러에게는 전상품 30% 할인혜택과 함께 버쉬카 패브릭 백, 핸드폰 DIY 패치 & 케이스 등 다채로운 선물이 제공됩니다. 놀 줄 아는 홍대 피플이라면 친구들과 함께 버쉬카에서 금요일 밤을 불태워보세요! #이벤트 혜택 버쉬카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기념 파티 VIP 초대권 50명(1인 2매) #참여방법 "홍대에 가면~ 클럽도 있고~ 젊음도 있고, 뮤지션도 있고~ OOO도 있고♬" 당신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OOO를 채워보세요! (글자수 제한 없음, 중복 참여 인정) #당첨확률 올리는 방법 1. 댓글 '좋아요'를 많이 받는다! 2. 이벤트 카드에 '좋아요'를 누르고 클립을 한다! 3. 버쉬카 오프닝 이벤트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아이디) 한다! #이벤트 기간 11월 11일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11월 12일 오후 1시 #유의사항 - 당첨 되신 분께는 개별 메세지를 드립니다. - 당첨자께서는 실물 초대권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를 24시간 이내 보내주셔야 하며, 기한을 넘기면 당첨은 취소됩니다. 버쉬카가 궁금하다면? 버쉬카 공식 홈페이지로! : http://bers.hk/VinglexBershka
빈지노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했습니다*ㅅ*
TV로 보는 빈지노는 어색하네요~!!!! 도끼는 방송출연을 좀 하긴 하지만 더콰도 그렇게 방송에 많이 나오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고 물론 쇼미더머니3에서 도덕이 인기를 끌기는 했지만요*ㅅ* 힙합관련된 프로그램도 아니고 예능에 나오는 빈지노라니..!!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도끼만큼이나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어제 주제가 대학진학 관련된 것이었나봐요 그래서 고학력자 빈지노가 나온듯하네요? 그래서 대학진학 관련한 토크토크도 진행되었습니다. 다음팟에 올라와있는 공식영상 위주로 올려볼게요. 힙합 하는 서울대생 힙스터 빈지노 등장! Swag~ 힙스터 아니고 엄마 아들이라고 하십니다. 근데 엄마가 유명 화가 ㅎㅎㅎㅎㅎㅎ 대화내용보니 사람들이 힙합하는 사람과 힙스터를 잘 구분 못하고 이야기한 것 같네여 ㅋㅋ 빈지노, 대학 포기 선언에 아버지에게 뺨 풀스윙! 00:46초 부터~ 대학 진학이 끝이 아니다! "능력 중심 사회 되어야" 1분 20초부터~ 독일인 여자 친구에게 배운 빈지노의 유창한 독일어! 외국어 따라하길 좋아한다더니 갑자기 독일어 노래가사를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이야기 낭낭하게 털어주시고.... 소녀는 맘을 부여잡고 웁니다.................................... 그래도 괜차나여 노래만 좋아하는 쿨한팬이 될꺼얌.....흥칫뿡 어쩌라고 랩을 했네요. 혹시 라이브로 들어보신 분 있으신가여? 저도 빈지노 무대 보고 싶네요 ㅠㅠ 콘서트 가고싶당 ㅠㅠㅠㅠㅠㅠㅠㅠ 비정상회담 멤버들도 쇼미더머니 흉내내면서 랩을했어요*ㅅ* 이건 그냥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장위안 ㅋㅋㅋㅋ 이건 좀 놀라면서 봤어여 ㅋㅋㅋㅋㅋ 새미는 제가 일단 전혀 못알아들었으니 잘하는지 못하는지 잘 모르니까 그렇다치고 572 뭐냐면서.... 왜이렇게 느낌이 래퍼같은거져? 추석특집같은거 하면서 무대 한번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여 ㅋㅋㅋㅋ 덕분에 오늘 하루종일 실검에 ㅋㅋㅋㅋ 원래 더 높았는데 오늘 열애설하나 결별설하나 터지면서 순위내려갔지만 암튼 여전히 핫하네예 ㅋㅋㅋㅋㅋㅋ
가평 자라섬서 다음주 열리는 '댕댕이 페스티벌'…빈지노X크러쉬 볼 수 있다
원문글 : http://www.animalplanet.co.kr/news/?artNo=3801 사진 : (좌) instagram_@realisshoman, (우) facebook_@crush9244 다음주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개통령' 강형욱은 물론 가수 빈지노와 크러쉬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강아지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1986프로덕션과 보듬에 따르면 유기견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다음주 토요일인 26일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꿈과 희망의 나라 댕버랜드 '댕댕이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됩니다. 이번에 열리는 '댕댕이 페스티벌'에는 반려동물 행동지도사 강형욱, 가수 빈지노, 크러쉬, 키썸, 장필순, 요리연구가 이혜정, 개그우먼 홍윤화, 홍끼 작가, 마일로 작가 등이 참여하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 3,000평의 공간에서 목 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댕댕프리존'과 '댕퍼레이드', 강아지 중고 물품을 직접 사고팔 수 있는 '댕댕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사진 : instagram_@dangdangfestival 윤명호 1986프로덕션 대표는 "'댕댕이 페스티벌'이 반려견 및 유기견 문제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으면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질서정연하고 안전한 행사 진행으로 반려견 문화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이고 성숙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댕댕이 페스티벌' 티켓 수익금의 일부는 국내 유기견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와 함께 노령견의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유기견 캠페인 후원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강아지 축제 '댕댕이 페스티벌' 입장권은 멜론티켓 등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볼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