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eju

아이들도 좋아하는 뷰 맛집! 제주 카페 라헌

제주시에 위치한 대형 카페 #라헌에 다녀왔어요!
라헌 카페는 놀이시설과 음식, 카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알찬
공간인데요 야외에는 포토존과 함께 제주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 탁 트인
시야에서 힐링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라헌 카페는 지하부터 4층까지!
내부 컨셉도 다르고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 중에서로
라헌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

1층 베이커리 카페는 빵 종류는 물론이고, 비주얼이 완벽한 케이크
종류들도 다양해서 메뉴를 고민하기 참 어려우면서도 즐거웠는데요
라헌 카페는 제빵 전문가가 매일 아침 빵을 직접 굽는다고 하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는 전층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원두 로스팅 기계와 커피 머신 등 좋은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비주얼은 물론이고 맛도 최고인데요~ 커피 좋아하신다면 콜드브루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의 조합이 정말 환상이에요!

라헌
위치: 제주 제주시 연사6길 61
시간: 매일 10시 - 21시
문의: 064-712-7272
서해바다 안면도 가볼만한곳 5곳
#보령해저터널가볼만한곳 #태안가볼만한곳 #안면도가볼만한곳 #보령해저터널맛집 #영목항 #오마이갤러리 #바람아래해수욕장 #바람아래해수욕장해루질 #원산안면대교 요즘 핫한 보령해저터널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위의 5곳과 보령해저터널 주변 여행지 소개 * * 드라이브 코스 영상도 클릭해요 * * 안면도 오마이 갤러리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집 안에만 있었더니 날씨가 추운줄도 몰랐네요. 오늘도 목요일 영하 9도로 서울은 상당히 춥습니다. 언제나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여행 계획은 김포공항 취재와 을왕리 쪽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사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설명절까지 연장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우리모두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12월 1일에 개통한 보령해저터널 가볼마한곳으로 태안 안면도 쪽 소개입니다. 보령 대천과 태안 안면도가 관광벨트 여행권으로 도로가 편리해졌습니다. 이전에는 1시간 30분을 빙돌아야했던 길이 단 20분이면 가능하니 여행자들에게는 너무 좋은 희소식입니다. 보령해저터널 양쪽으로 대천이나 원산도 또는 영목항과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을 많이 찾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원산도에서도 아름다운 풍경과 해루질이 가능하고 영목항에서는 맛있는 횟집과 바다 낚시인 배낚시가 가능합니다.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여행 코스 서해안 겨울 바다 드라이브 코스 5곳 1. 원산안면대교 원산도와 안면도 영목항을 잇는 다리 2. 태안 안면도 영목항-바다 낚시와 횟집 안면도 끝에 있는 항구로 배낚시와 싱싱한 횟집 등 3. 고남 패총박물관-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실내 여행지로 패총 박물관 4. 바람아래해수욕장 해루질 겨울 바다 여행 한적한 해수욕장으로 서해 해루질 명소 5. 안면도 오마이갤러리 -이색 데이트 코스 실내 여행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세계명화 특허복제품 전시 및 트릭아트 아이들 체험 미술관겸 가족 여행지 #태안가볼만한곳 #안면도가볼만한곳 #원산안면대교 #바람아래해수욕장 #바람아래해수욕장해루질 #서해안가볼만한곳 #서해안해루질 #서해해루질 #서해가볼만한곳 #서해드라이브 #서해안드라이브 #안면도해루질포인트 #태안해루질포인트 #오마이갤러리 #고남패총박물관 #태안아이들과가볼만한곳 #태안아이와가볼만한곳 #안면도아이와가볼만한곳 #안면도갈만한곳 #영목항 #영목항낚시 #영목항배낙시 #영목항맛집 #안면도오병이어 #안면도횟집
제주여행… 7년만에…
7년전에 돌아갈땐 금방 다시 오게 될줄 알았는데 다시 오는데 7년이나 걸렸네요 ㅡ..ㅡ 7년이나 지났으니 제주도 넘 많이 바꼈을것 같아서 책 좀 빌렸습니다. 언제부턴가 초2가 친구들이 제주도 다녀온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어릴때 다녀온 제주의 기억은 전혀 없고, 중3도 마지막 방학인데다 와입까지 제주도 한번 갔음 하더라구요. 초2는 또 친구들이 신화월드에 숙소를 많이 잡았는지 신화월드 타령을 그렇게 하네요. 그래서 첫 숙소는 신화월드 서머셋 리조트로 잡았습니다. 초2는 직접 여행계획까지 세우고 있더라구요 ㅋ 아니 근데 제주 날씨 땜에 정상적 비행이 안될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 결항만 하지말자. 오전 7시 비행긴데도 만석… 7년만에 제주 도착. 롱타임노씨^^ 렌터카 찾으러… 승용차는 좁을것 같아 축제로 빌렸어요. 아침은 고기국수 먹기로 하고 자매국수로 갔어요. 아, 저 아랑졸디는 알아두면 좋은곳이란 뜻이라네요.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바글바글. 저희가 먹고 나올땐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저희 올래국수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 자매국수로 온건 안비밀 ㅋ 오, 비주얼^^ 속이 따뜻하지 않아서 다시 나온 물만두… 고기국수 많이 먹었었지만 면이 제입엔 그닥 맞지 않네요. 국물은 괜찮은데요. 와입도 이맛에 왜이리 손님이 많은지 의아해 하더라구요. 머 대한민국 입맛은 5천만가지니까요… 아, 자매국수 주차는 건물 주변에 할곳이 많아서 좋긴 하더라구요. 면은 무료로 리필이 된답니다^^ 아, 제주도 도착하시면 제주 안심코드 앱 꼭 다운받아 놓으세요. 편리하답니다. 제주 안심코드 앱만 사용 가능한곳도 있더라구요.
평창 카페 아이와 가볼만한곳 알파카 동물 체험
#강원도가볼만한곳 #평창가볼만한곳 #평창카페 #알파카 #동물카페 #평창아이와가볼만한곳 #평창휘닉스파크맛집 #평창맛집 #겨울여행지추천 알파카 어디서 보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알파카 동물 카페 상세하게 안내 되었어요. * * 귀여운 알파카 영상도 즐겨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1만명이 넘는 요즘 더욱 건강관리에 힘써야겠습니다. 3차 백신까지 완료했는데도 겁이 납니다. 마스크 철저히하고 가능한 실내보다는 외부로 여행을 하는데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평창 카페로 이색적으로 알파카 동물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평창휘닉스파크 스키장 가는 입구에 위치한 마추픽추 카페입니다. 음료값에 알파카 체험요금도 포함되어 있어요. 이전에 홍천 알파카월드에서 알카파를 많이 보았는데 이곳 카페에는 6-7마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고 카페 내부에 귀여운 알파카 인형들을 전시해서 어른들도 아이도 시선을 빼앗길 정도였습니다. 휘닉스파크 스키장 이용 시 렌탈샵에서 스키장비와 의류를 렌탈하고 기다리는 시간에 들러 여유갖고 보낼 수 있었어요. 모처럼 알파카와 셀카도 담아봤어요. 평창 카페와 맛집 추천 1. 평창 카페 마주픽추 알파카 동물체험 2. 평창 휘닉스파크 맛집 향수 식당 #강원도가볼만한곳 #겨울평창가볼만한곳 #겨울강원도가볼만한곳 #겨울평창가볼만한곳 #겨울강원도평창가볼만한곳 #평창여행 #동물체험 #동물카페 #평창카페 #강원도놀거리 #평창놀거리 #평창휘닉스파크카페 #평창휘닉스 #겨울당일치기강원도 #겨울당일치기평창 #마추빅추카페 #향수식당 #겨울강원도여행 #겨울평창여행 #평창맛집 #휘닉스파크맛집 #휘닉스파크스키장맛집
디아넥스 호텔
음, 디아넥스 호텔 이름을 들어본적이 없었습니다. 포도호텔을 검색하다 디아넥스를 알게됐습니다. 포도호텔 저희가 여행가는 기간에 휴관이더라구요. 디아넥스도 3월에 열흘간 휴관을 하네요. 암튼 두번째 숙소는 본태박물관 바로옆 방주교회 근처에 있는 디아넥스로 정했습니다. 여긴 스위트가 두개, 패밀리 스위트가 네개가 있는데 저흰 중3 때문에 성인 세명이 되는 관계로 패밀리 스위트 객실에 묵게 됐습니다. 나머지 슈페리어가 서른개가 넘고 전체 객실은 마흔개 정도된다고 합니다. ㅋ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보다 가격은 비싼데 룸은 좁네요… 어, 이건 뭐지… 방은 두개… 리필해 주십니다… 아까 뭐지 했던 아이들 ㅋ 저는 여기서도 큰 침대를 혼자 사용하게 됐답니다. 저의 코골이 땜에 혼자 자는게 세계평화를 위하는 길이랍니다. 나야 좋지만 ㅡ..ㅡ 어메니티는 조 말론입니다. 스위트 객실 어메니티는 불가리라고… 디아넥스는 산속에 있어서 그나마 가까운 곳에서 식사라도 하려면 중문까지 나가야 됩니다. 리셉션 옆에 편의점이 있긴 합니다. 저흰 저녁으로 특방어 세트를 테잌아웃 해먹으려고 모슬포로 왔습니다. 김선장회센터 주말이라 미리 주문하고 한시간 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ㅎ. 도착해서 조금더 기다렸지 말입니다 ㅡ..ㅡ 숙소로 돌아오는데 호텔 풍경이 카드키에 나온 모습이네요 ㅎ 누가 보면 피자나 치킨 포장인줄 ㅋ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ㅋ. 특방어 세트 괜찮은데요… 초2랑 둘이서 숙소 근처 산책 좀 했습니다. 조식은 연못뷰를 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