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떠난 제주여행에서 하릴없이 바다만 보기에는 3박 4일 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고 여러 안좋은 생각이 많이 들것같아 조립 및 만들기를 좋아하는 나의 마음에 쏙 드는 공방을 예약하였다.

구석구석 시골길을 따라 도착하게되면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주차 간판을 만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가 구석구석 사장님 부부의 정성이 느껴져 수업 중간중간 사진을 찍었다.


별도의 큰 작업 없이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키트로 사장님께서 준비를 해준다.

만들기는 1부와 2부 두가지 파트로 나뉘는데
1부는 나무작업으로 윗 판은 딱딱한 '티크' 로 준비해주시며 아래 판은 비교적 무른 '위송 소나무'로 되어있어 조립하였을때 색이 다른 매력도있고 사포와 마감 도료를 스며듬과 바를때 차이점 두깨감을 비교 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성인 체험의 경우 스위치 구멍을 직접 뚫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데 이게 나름 신기한 경험이였다.

중간 마감 도료를 바르고 쉬는시간에는 음료를 제공해 주시는데 아메리카노 / 녹차 / 탄산수 등... 여러가지 음료가 준비되어있어 준비해주시고 잠깐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후 도료가 다 마르면 내부 전선 연결을 진행하는데 이전에는 납땜으로 진행하였지만 이제는 클립으로 뚝딱 뚝딱 쉽게 가능하여 어린 아이들 또한 쉽게 체험 할 수 있다.
잠깐의 휴식시간이 지나며 도료가 다 마르면 2부로 내부 전선을 연결하는전선 파트가 시작된다.
이전에는 납땜으로 진행하였지만 이제는 클립으로 뚝딱 뚝딱 쉽게 가능하여 어린 아이들 또한 쉽게 체험 할 수 있다.


무드등은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사용 가능한 E26을 사용하여 여러 전구와 연결이 가능하며 기본 셈플에는 예전 필라멘트 제품을 준비해주셔서 캠핑 등 야간에 켜놓고 무드등으로 사용 하면 좋을 것 같고 빛이 너무 밝다 하면 다른 전구로 교체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인스타 및 네이버 예약통하여 스피커 제작또한 진행한다고 함 개인적으로 미리 알았다면 스피커 제작을 했을것이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주가흘길 34 (우)63005
상호명 : 그리하오 (검색하면 팬션으로 나오는데 팬션은 다른 사장님께서 운영하신다고 한다.)
가격 : 45,000 ( 프립 쿠폰 할인받아 38,250)
한줄평 : 조립 및 체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캠핑용품 및 집의 무드등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