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에 피부관리 관련하여 '클레시아' 포스팅했었는데 그와 관련하여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저렴한 것들 중심으로 기초화장품 소개드리려 해요!!
스킨부터 비비까지 고가 화장품과 비교해서 올릴 생각이니 관심가져주세요^^
우선 제 포스팅에 조금 힘을 실기 위해 저의 히스토리를 조금 말씀드리자면!! 처음 아무 화장품이나 막 쓰다 피부가 뒤집혀서,,,, 그 때 고렴이들을 사용하며 피부복구 성공~! 지금은 적당한 가격에 화장품을 잘 찾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거예요!!ㅋㅋ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 자신의 피부타입을 알고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잘 선택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에게 좋다고 해서 나에게도 좋은 건 아니예요~!!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저의 피부타입을 말씀드리면, 우선 밝은 톤에 약간 복합성 끼(?)가 있는 건조한 타입입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타입이 지성이나 복합성인 줄 알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으니 혹시 피부 문제가 있는 분들은 먼저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아셔야 해요!! 실제로 제 친구 중 여드름이 심하지만 건조한 타입인 사람도 있으니 꼭! 정확하게 자기 피부를 진단받아보기시 바래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기초 화장의 가장 기본이죠.!
스킨과 로션입니다. 사실 스킨, 로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에 가장 먼저 발라주느 기본이기 선택할 때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 제품입니다.
저도 갑작스레 피부가 뒤집힌 적이 있었기에 그 이후로 화장품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 그냥 비싼 기초를 선택해서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 깨달은 것 하나... 스킨 로션은 그다지 비싼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비싼 스킨, 로션에 투자하시는 돈을 차라리 좀 더 좋은 에센스나 크림 등을 사는데 투자하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스킨 로션은 그저 자신의 피부에 맞고 순한 것으로 사용하시면 충분~! 제 경험으론 스킨과 로션으로 피부에 트러블을 가져올 순 있지만.. 결코 이 두개로 피부가 좋아질 순 업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스킨 로션은 바로 토니모리 달팽이 라인!! 사실 토니모리는 달팽이 크림을 사용해 본 후 무한 신뢰를 가지게 된 중저가 브랜드예요.ㅋㅋㅋ 원래 유진이 하는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한 제품을 사러 갔다가..ㅋㅋㅋ 그냥 달팽이 라인으로 집어들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거 너무 촉촉하고 다음날 아침까지 기름지지도 않고 촉촉한게 탁월한 선택이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정도면 제가 원하는 스킨 로션의 기능으로써 강추!! 특히 다른 브랜드 달팽이라인들에 비해 달팽이 성분이 현저히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두 제품다 31000원 정도.
다른 비싼 제품들과 비교품평 해 드리고 싶지만 제가 이거 직전에 사용했던 스킨 로션이 먼지 ... 기억이 나질 않아요 ...ㅜㅜ
토니모리 달팽이 라인 의외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고 재생라인이라 혹시 관심있는 사람들 믿고 사용하셔도 될 듯해요!
그럼 모두모두 아기피부 될때까지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