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s77
10,000+ Views

경북 안동 월영교

야간 촬영을 위해 갔던 월영교..야간에 너무 이쁜곳입니다... 주변에 게스트 하우스가 있으니..1박 2일로 다녀오셔도 부담은 크게 되지 않을듯 해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정확한 명칭은.. 월영교 에요~^^
안동 비추입니다. 지나다 잠시잠깐들를 곳이라면 몰라도...불친절하고...전 아주 별로였네요.
@borius 아..맞네요..수정했어요...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번 주말에 가기 딱! 제주도 여행지 모음
쌀쌀한 계절, 친구들과 따뜻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친구와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지,, 명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예쁜 사진도 남기고, 많은 것들을 보고 듣고 맛보고 좋은건 함께 즐겨요 S2 #노리매 #빛의벙커 #점보빌리지 #카페오길 벙커를 사용하던 공간을 미디어 아트 공간으로 재해석한 '빛의벙커'에요! 제주에서 반고흐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 상영은 약 1시간 이상 정도 이뤄지는 듯 해요 자리에 앉아 멍~하니 관람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노리매에요! 지금은 꽃이 다 져서 매화가 활짝 피길 기다리고 있지만, 구석구석 포토존들과 산책로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예뻤어요! 지금 시기에는 사람도 많이 찾는 편이 아니라 여유를 가지고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눈치싸움 성공!!!) 제주 코끼리 공연과 트래킹, 뿐만 아니라 동남아 의상 입고 사진을 남기는,, 이색적인 여행지에요! 동화속에서만 보던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분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니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제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제주 구좌읍에는 예쁘고 다양한 카페들이 가득해요! 아무 카페에나 들어가도 조용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이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플레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카페오길이랍니다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라 따뜻하면서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간만에 서울 나들이
연말에 서울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어요^^ 서울에 그렇게 다녔는데 신라는 첨이네요. 신라호텔 발렛 서비스 카톡이미지가 예뻐서 데려왔어요^^ 이게 제가 찍은 신라의 현실... 연말이라 입구부터 트래픽이 ㅡ.,ㅡ 숙소에서 영빈관이 보이네요. 저기 오래전 서울에서 일할때 거래처 과장님 어머님 잔치에 상납하러 갔던 기억이 ㅎㅎㅎ 룸 업그레이드 시켜줬다더니 좀 넓은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원래 룸 싸이즈를 모르니 비교불가 ㅡ..ㅡ 머 욕실도 깔끔하네요^^ 넓네요 ㅋ 중딩 아들 때문에 엑스트라를 넣었습니다... 아들이 중딩이 되니 이젠 숙소 구하기가 어려워졌어요 ㅡ.,ㅡ 엑스트라가 안들어가는 룸이 많더라구요... 메리어트 갔을때 데려온 딸래미 실내화 ㅎ. 귀엽죠^^ 백만년만에 발렛^^ 아, 항상 생각나는 동북화과왕 찾아왔어요... 그리웠어~~~ 딸이 특히 좋아하는 아이들^^ 그렇게 먹고도 쉑섁 왔어요 ㅋ. 테잌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으려구요 ㅎ 딸래미가 젤 좋아하는 자세 ㅋ 룸이 좀 넓긴하네요. 길다고 해야하나 ㅎ 위로 올라오긴 했나봐요. 담날 오전풍경... 새로운 시작을 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출차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번호표 받고 대기중... 폰번호를 입력하니 카톡으로 출차를 알려주더라구요. 로비 한까뜨... 따님께서 아침으로 꼭 우동을 먹고싶데서 코엑스 옴... 부모님 집에가서 한잔하는데 잔이 재밌네요... 얼마전까지 술친구 해주시던 어머니가 이제 술을 안마셔서 혼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