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라멘트럭 돈코츠라멘 & 광부의 노래

와입이랑 오붓하게 면식수햏 합니다.
간만에 돈코츠 라멘으로 면식수햏.
면은 끓이고 찬물에 헹군후 물기를 빼줍니다.
차슈는 뜨거운 물에 담궜다 빼서 준비…
자, 이제 육수만 부으면 끝…
육수를 부어서 준비완료…
레시피대로 면을 끓였는데 그닥 탱글탱글 하진 않네요. 라멘이 항상 그렇듯 좀 짭니다. 와입은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면의 식감이 좀 아쉬웠고 맛은 평범했습니다.
라멘을 먹는데 맥주가 빠질쏘냐^^ 한캔으로 둘이 나눠 마셨습니다. 캔을 못봤음 기네스라고 할뻔…
비닐과 캔으로 분리수거 철저히^^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골고루 먹는 게 중요한 이유.jpg
통밀빵 두 장 먹고 혈당 폭등한 이 유튜버분 기억하시긔? 빵 두 장 먹었을 뿐인데 혈당이 치솟으면서 좌절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혈당 상승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후속편으로 올리셔서 캡쳐해 와 봤긔 식이섬유,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오이 두 개를 먼저 꼭꼭 씹어 다 먹은다음 확실하게 혈당을 잡기 위해 단백질을 두번째로 먹긩 지방(올리브오일)에 듬뿍듬뿍 적셔 먹긔 신 것(발사믹식초)도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긔..! 식후 한시간 혈당 140 지난번이랑 똑같은 통밀빵 두 장을 먹었는데도 통밀빵만 먹었던 지난번보다 식후 혈당이 무려 100남짓이나 낮게 나왔긩  똑같은 것을 먹어도 혈당을 낮추기 위해서는 식이섬유>단백질>탄수 순서로 먹는 순서가 정말 중요하다고 함!! 지방도 고루고루 섞여 있으면 좋고요 같은 의미로 탄수화물 하나로 때우는 식사나 공복을 단 걸로 깨는 게 그렇게 안 좋다고 해요 저 순서대로 되도록 고루고루 먹으면 혈당이 많이 오르지 않고 식곤증도 상당히 개선이 된다함 건강의 기초는 평소 혈당을 낮추고 꾸준히 관리하는 데 있다고 하니까요 다들 건강하게 드시고 100살까지 사시자~! 출처 진짜 뭘먹든 골고루 영양소 섭취해주는게 중요한 듯... 하나만 먹고 떼우기가 젤 안좋다고..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맛집, 카페
#충남가볼만한곳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출렁다리음악분수 일요일, 어떻게 보내시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야경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화창한 일요일입니다. 봄나들이하기 좋은 날, 마음부터 설레는 것 같아요. 전 오늘 우연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을 보다가 정주행으로 시간 죽이고 있네요. 전 가능한 주말에는 움직이지 않으려고 해요. 여행길이 너무 힘들거든요 ㅎㅎ 오늘 어디에 머물든 그곳에서 가장 즐거운 추억 만들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충남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야경과 음악분수를 비롯해서 주변 호수 뷰 카페와 조각공원, 캠핑장, 맛집까지 소개해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여러 곳 중에 우선 예당호 출렁다리 일대부터 소개합니다. 충남 가볼만한곳 예산 여행 코스 당일치기 1. 예당호출렁다리 음악분수(예당호 카페 2곳) 2. 예당호국민관광지(국민여가캠핑장. 예당호조각공원) 3. 예산 광시한우마을 맛집 점심식사(내가조선의한우다)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시간표 알고 다녀오세요. #충남가볼만한곳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출렁다리음악분수 #예산캠핑장 #충남캠핑장 #캠핑장추천 #광시한우맛집 #예산광시맛집 #예산국민여가캠핑장 #예당호출렁다리카페 #예당호조각공원 #예산국민관광지 #충남여행 #예산여행 #충남가족여행 #충남야간드라이브 #야간데이트코스추천 #야간드라이브코스 #밤에가볼만한곳 #예당호호수카페 #예산이앙카페 #충청도여행 #충청도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 #예산당일치기 #충남당일치기여행 #기차여행 #예당저수지 #예당관광지
대전으로 왔습니다…
4박 5일 여행의 마무리는 대전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봤자 숙소에서 고기 궈먹고 쉬다가는거죠 ㅎ 어린이날 전날 전주로 출발해서 서울에서 이틀 보내다 대전으로 왔는데 여태 거의 막히지않던 고속도로가 오늘은 완전 막히더라구요. 피로가 쌓였는지 힘들더라구요 ㅋ 작년 가을에 묵었던 방보다는 살짝 좁았지만 괜찮았습니다. 저희가 바비큐를 할거라 패키지로 묶인 방은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네요. 차가 밀려 근처 마트 들러서 오자마자 바비큐하러… 오늘은 저희밖에 없네요 ㅎ. 독차지… 저희 자리에 미리 전자렌지도 옮겨놔 주셨네요. 어버이날에 소고기를 먹을 예정이라 오늘은 삼겹살… 마트에서 와인도 데려왔습니다. 여긴 와인잔 그것도 플라스틱 와인잔을 판매한다기에 그냥 종이컵에 마셔줬습니다. 지난번에 여기 다회용 슬리퍼가 있길래 신라에서 신던 슬리퍼를가져와서 신고 버리고 갑니다. 폭신폭신한게 좋아요 ㅋ 저희 방이 바로 바비큐장 옆이라 냉장고에 넣어놓은 맥주 꺼내와서 마셔줍니다. 자알 먹었습니다 ㅎ 오, 분위기 좋은데요. 이제 숙소에서 좀 쉬어줍니다. 와입과 초3은 현대아울렛으로 산책나간다네요. 와입이 바깥이 넘 시원하고 좋다고 나오라네요. 숙소로 돌아갑니다… 맥주 한잔더… 자, 이제 4박 5일 여행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제 밥먹고 고1이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