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5 years ago5,000+ Views
오랜만에 찾은 합정! 사실 요샌 가는 곳만 계속 가는 감이 있어서, 오랜만에 새로운 곳을 도전해보자 하고 검색해서 찾아갔던 곳이에요. 합정 카페 치니까 여기만 쭉 나오더라구요? '0' 아무래도 덥다보니 지하철역에서 얼마나 가까운지도 고려사항이었는데, 3번출구로 나가면 금방이더라구요. 다만 골목길에 있어서 조금 주의해서 찾으셔야 한다는 점 ㅠㅠ 맨 마지막 사진에 약도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구요! 블로그 등에서 많이 나왔던게 빙수였는데, 여긴 두 종류의 빙수가 있어요. 망고빙수랑 우유빙수! 둘 다 베이스는 고운 우유얼음으로 동일한데, 우유빙수는 팥이랑 떡이 같이나오구요. 망고빙수는 슬라이스된 망고(아마 살짝 절인 것 같기도 했어요)가 같이 나오는 식이에요. 사진에 첨부했듯 아이패드가 메뉴판 역할을 대신하고 있는데요. 사진을 좀 더 잘 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 우유빙수가 조금 더 비쌌는데 1인용 스몰사이즈가 9천원, 2인용 사이즈가 13,000원이었어요. 사실 스몰이 얼마나 작으려나 싶어서 그냥 그걸 시키려고 했는데, 이게 우유얼음이라서 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된다는 사장님의 말을 듣고 그냥 2인용 사이즈를 시켰거든요. 근데 뙇 이렇게 거대한게 나온거에요!!!! 순간 이 아저씨가 우릴 살찌우려는건가ㅠㅠ 싶었는데, 막상..먹다보니... 진짜 얼음이 부들부들해서 금방금방 사라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사실 팥이랑 떡은 양이 좀 적은 감이 있었는데, 팥 같은 경우에는 부탁드리니까 그릇 가득 또 주시더라구요! 나중에는 오히려 팥이 남았다며.... 역시 요즘은 팥도 다 직접 만드는게 대세인듯한데, 여기 팥은 정말 하나도 안달면서도 넘 맛있었어요! 우유얼음이 부드러워서 진짜 자꾸자꾸 들어가더라구요. 떡도 맛있었구요~ 가게 분위기도 좋았고, 계단 올라가면 조그만 미니 다락방 느낌으로 2인용 좌식테이블도 있었는데.. 데이트하기 좋을듯^^^^^^^ 핳하핳ㅎ하 이 근처에 이런저런 카페들 많아보였는데, 한번씩 섭렵해봐야겠어요! 홍대보다 사람도 적고 좋았답니다. 추천추천!
4 comments
와.....이런곳도 있구나 아 진짜 행복하다 팥빙수집 많아서
5 years ago·Reply
합정은 숨어있는 좋은 곳이 너무 많아서 갈때마다 새로워요!!ㅋㅋ
5 years ago·Reply
@assabiyo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딱 기본 팥빙수집이 늘어나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팥빙수에 푸르츠칵테일 넣지말라! 넣지말라!
5 years ago·Reply
@kyunghyejang 저도 이쪽은 처음 가봤는데 숨어있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요쪽도 조만간 정복해야겠다는ㅎㅎㅎ
5 years ago·Reply
11
4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