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6 years ago10,000+ Views
논현역 5번출구에서 쭉~ 걸어나오면 2분?3분 거리에 있는 일본라멘집이에요! 원래는 뜨끈~한 전통 일본라멘 전문점인듯 하지만, 여름 메뉴로 냉라면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퇴근길에 같이 일하는 언니랑 들러서 먹어봤는데, 사실 냉우동까지는 먹어봤어도 냉라멘은 처음이었거든요. (참고로 냉우동은 이태원에 있는 니시키에서! 여기 우동 진짜 맛나요. 추천추천b) 냉우동을 워낙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기도 하고 해서 얘도 별 망설임 없이 시켜봤는데, 약간 독특한 맛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사실 라면 자체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일본 라멘의 경우는 기름기가 좀 덜하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요 냉라멘도 딱 상큼상큼한게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살얼음이 가득 들어있는 국물도 좋고~ 건더기류도 시원한 맛과 잘어우러지구요! 냉라멘 하면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사진상으로는 읭? 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겠지만- 올 여름 괜찮은 일본라멘집에 가신다면 한번 시도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쫄깃쫄깃하고 시원한 면이 있는 요 냉라멘이 또 별미거든요 :)
2 comments
Suggested
Recent
@paradis 앗 가보셨군요! 저도 별 기대 안하고 그냥 동네 라멘집이겠거니 했는데 은근 쫄깃쫄깃한게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되니 진짜 냉라멘으로 유명한 집은 어떨지도 궁금!
저 여기 가봤어요! 냉라멘 강추! 좀 달다고해야하나? 그런 느낌도 있었지만 암튼 되게 맛있었어요*_*
9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