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vida
4 years ago10,000+ Views
밀라양에게서 느껴지는 첫 이미지는 천상 배우,라는 것이다. 여러 국적이 섞여서인지 느껴지는 독특한 외모(그냥 예쁜게 아니라 매력적인)와 주변 시선을 그닥 우려하지 않는 당당함 등은 그녀의 앞으로의 커리어를 더욱더 기대하게 하는 요인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최근에 접한 영화는 덴젤 아저씨, 게리 아저씨와 같이 나온 '일라이'였는데 그 영화 속에서도 사실 난 그녀만 인상적이었다. 약간은 신경질적이면서 새초롬한 매력, 그녀만의 아우라다. 그런 그녀도 10대 때 귀인들을 만나서 지금과 같이 성장할 수 있었으리라. 그 중 한명이 며칠전 세상을 떠난 로빈 아저씨. ㅠㅠ 그가 그녀에게 전한 한 구절, 누구에게나 울림이 있을. Remember this moment. Remember this because things like this don't happen very often. Remember this time.—Robin Williams
1 comment
Suggested
Recent
@yth1212 소개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겉에서 활기차게 보여지면 사실 뒤에서 많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아. 정말 간단하지만 가슴에 와닿는 배움인 것 같아요.. http://www.vingle.net/posts/450153 여기에 로빈 아저씨들의 교훈10가지도 함께 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왜 돌아가셨을까요..
9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