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왕좌의 게임] 촬영지 list 20
얼마전에도 왕좌의 게임 카드를 썼는데여, 그 때 보다 좀 더 장소 위주로 정리된 자료를 찾아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갖고와 봤어여 +_+ 언젠가 이 곳들로 여행을 가서 그들이 되어 보는 거 어떻겠어여? 운 좋으면 촬영하는것도 만나고 말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 왕좌의 게임 촬영지 20곳을 추려서 함 보여드릴게여! #1 King's Landing: Dubrovnik, Croatia 킹스랜딩 - 두브로니크 (크로아티아) #2 Braavos: Sibenik, Croatia 브라보스 - 시베니크 (크로아티아) #3 Royal Palace Of Dorne: Real Alcázar Palace, Seville, Spain 도른 : 세비야 (스페인) #4 The Road From King's Landing: Dark Hedges, Northern Ireland 킹스로드 - Dark Hedges (북아일랜드) #5 North Of Westeros: Thingvellir, Iceland 웨스테로스 북부 - 싱벨리어 (아이슬란드) #6 Long Bridge Of Volantis: The Roman Bridge, Cordoba, Spain 볼란티스 롱브릿지 : 코르도바 (스페인) #7 Pentos: Ouarzazate, Morocco 펜토스 - 와르자자트 (모로코) #8 Winterfell: Doune Castle 윈터펠 - Doune Castle (스코틀랜드) #9 Daenery's And Dragos Wedding: Azure Window, Malta 대너리스와 칼드로고의 결혼식 : 아주르 윈도우 (몰타) #10 Meereen: Kliss Fortress, Croatia 미린 - 클리스 요새 (크로아티아) #11 Yunkai And Pentos: Ait Benhaddou, Morocco 윤카이 / 펜토스 - 아이트 벤하두 (모로코) #12 Iron Island: Murlough Bay, Northern Ireland 강철군도 - Murlough Bay (북아일랜드) #13 Astapor: Essaouira, Morocco 아스타포르 - 에사우이라 (모로코) #14 Landscapes Of The West: Krka National Park, Croatia 서부 풍경 : 크르카 국립공원 (크로아티아) #15 Thermal Spring Or "Jon And Ygritte's Love Nest": Grjótagjá Cave, Iceland 존스노우가 이그리트 덕분에 처음으로 남자가 된 날 ㅋㅋㅋㅋ 그 장소 : 그리오타야 동굴 (아이슬란드) #16 Entrance To The House Of The Undying | The Minceta Tower, Dubrovnik 하우스오브언다잉 - Minceta 타워 (크로아티아) #17 Dothraki Sea: Glens Of Antrim, Northern Ireland 도트락해 - Glens Of Antrim (북아일랜드) #18 King's Landing Gate: Mdina, Malta 킹스랜딩의 문 : 엠디나 (몰타) #19 North Of The Wall: Vatnajokull, Iceland 장벽 북쪽 : 바트나 요쿨 (아이슬란드) #20 North Of The Wall: Lake Myvatn, Iceland 장벽 북쪽 : 미바튼 호수 (아이슬란드) _________________ 출처 : 왕좌의 게임 위키 _________________ 한달 뒤 시즌6시작!!!! 전에 한곳이라도 갈 수 있을까여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완결(?)되기 전에는 갈 수 있지 않을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에서 다리가 가장 예쁜 여자, 카렌길런의 패션
수많은 여배우들을 떠받드는 여덕계의 1인자로서....감히 선언합니다. 영국에서 다리가 제일 예쁜 여배우는 바로 이분이라고! 국내에선 인지도 좀 낮긴 하지만 '닥터후'때문에 서양덕후계에서 차지하는 지분율은 꽤 큰편. 한때 코믹콘 여신(..)취급을 받았던 분이죠. 카렌 길런언니입니다. 저번에 무슨 공포영화에도 출연하셔서 얼굴 익숙하실수도 있을듯. 다시 다리얘기로 돌아가자면.... 이쁩니다. 그냥 이뻐요. 사실 여자들은 무조건 마른 다리를 좋아한다는 선입견과 달리 저는 알렉사청처럼 너무 마르고 곧기만한 다리보다는 이렇게 분명 늘씬한데! 부담스러울정도로 마르지않고 여성적인 선이 살아있는 다리가 그렇게 이뻐보이더라구요. 닥터후 첫화때 경찰제복 입고 등장하는거 보고 완전 반함요. ...다리 잘 나온 사진을 찾아보니 이런게 걸리네요. 사실 다리빼고도 다 이쁜거같..(팬심) 하여간 오늘 얘기하려고 하는건 사실 이 분의 패션입니닼ㅋㅋㅋㅋ 되게 소녀소녀한 스타일인데 촌스럽지는 않아요!!!! 그리고 그게 잘 어울림. 하긴 그 몸매면 뭐가 안예쁘겠냐만은... 귀여운 탑들 진짜 많은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 영국여자의 상징같은 트렌치코트도 찰떡같이 어울려주시고요 ㅠㅠㅠ 본인도 자기 다리이쁜거 잘알아서 미니스커트를 잘 입더라구요. 하긴 나라도... 평범한듯 소녀스러운게.. 데일리룩에 참고하기에 딱 좋음! 파파라치샷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사복은 아니고 닥터후 촬영중일때 찍힌건데... 저 의상도 너무 예뻤어요. 가오리핏의 빨간색 상의인데 마른 사람이 입으니까 완전 청초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빨간색 옷 입은 사진 한컷 더 시크함 폭발!!! 마지막은 가오갤 촬영때문에 머리삭발했던 시절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옷이랑 다리에 시선이 가는 나는....(절레절레) 혹시 빙글에도 카렌 길런 좋아하시는 분 있으면 손한번 들어주세요. 덕동지 찾고싶습니다 ㅠㅠ
미드로 영어공부 : 가장 효과적인 꿀팁 정리!
미드로 영어공부 : 가장 효과적인 꿀팁 정리! SEI 30분 전화영어와 함께 알아봐요. 영어공부가 지겨울 땐, 미드를 주구장창 보는 것이 최고에요. 모두들 동의하시죠? 하지만 어떻게 하면 제대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미국드라마를 통해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생생한 현장감 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흥미를 잃지 않게하는데 큰 장점이 있어요. 1. 배우들의 대사들을 소리내어 흉내내기 가장 중요한 방법이에요. 실제 배우들의 대사들의 액센트와 톤을 그대로 소리내어 연습하세요. 마치 내가 배우가 된 것 마냥 똑같이 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스크립트를 구해서 미드 속 대사를 들어보고 정지한 뒤, 내가 흉내내는 것이죠. 반복청취 후, 똑같이! 물론 중요한 점은 어떤 미드를 보고 대사를 흉내내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슈츠와 같이 변호사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 같은 경우에는 포멀하면서 세련된 영어대사가 나와요. 이런 류의 미드를 보고 연습해야 합니다. 발음을 흉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액센트! 여기에 주의를 하여 따라해봐요. 2. 영어자막을 먼저, 그리고 자막없이 한글자막을 통해 미드를 보는 것은 몇 년을 봐도 영어실력에 큰 향상을 가져올 순 없습니다. 처음 볼 땐, 한글자막을 통해 내용을 파악하고 그 다음엔 영어자막 마지막으로는 자막 없이 보는 습관들 들여야 합니다. 좋아하는 미드를 선정하여 꾸준히 반복해서 듣고 익혀야 합니다. 물론 잘 들리지 않는 부분이 엄청 많아요. 처음에는 스크립트 혹은 영어자막을 통해 보면서 내용을 파악하고 그 다음엔 무조건 소리에만 집중하여 자막없이 보셔야 됩니다. 지겹지만 반복적으로 익히다보면 어느 순간 귀가 트이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방법을 정리할게요. 1) 적합한 미드 선정 본인이 흥미가 있으며, 내용 또한 포멀한 영어대사가 많이 나오는 미드가 좋습니다. 슈츠나 뉴스룸 그리고 셜록 등을 추천해요. 2) 한글자막-영어자막-무자막 우선 내용을 파악하고 영어자막 그리고 마지막엔 자막 없이 보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지루한 과정이지만 이겨내야 됩니다. 3) 대사를 그대로 흉내내기 미드 속 대사들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정도가 된다면 이제는 입으로 직접 똑같이 흉내내어 봅니다. 자, 여러분 다른 분들을 위해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를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왕좌의 게임이 디즈니라면, Combo Estudio
많은 분들이 그러하듯 저 역시 왕좌의 게임을 꽤 좋아해요. '팬'이라고 하기는 힘들겠지만 - 그 많은 세계관을 달달 외우진 못하거든요 - 헷갈리는 머리통을 부여잡고 ㅋㅋ 매 시즌을 놓치지 않고 다 본 후 시즌 8을 기다리고 있거든요. 시즌8을 기다리는 시간 너무나도 길어버리는 것. 2019년 여름인게 참트루? 그 지루함을 참지 못한(?) 어느 왕겜덕후들이 멋진 결과물을 내 놓아서 소개를 해 보려고 해요. Combo Estudio에 소속된 두 아티스트 Fernando Mendonça씨와 Anderson Mahanski씨가 재창조해낸 왕좌의 게임 캐릭터들. 디즈니 스타일로 만들어 내셨답니다. 디즈니에서 왕좌의 게임을 만들었다면 아마도 이런 모습이겠죠. 같이 보실까요? 능력자 왕겜 덕후들의 작품을! 존스노우. 존눈. 용엄마. 모자란 것이 없는 대너리스죠. 근데 용 저렇게 귀엽게 그리기 있냐 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서세이. 실제보다 더 표독스럽고 못생기게 그려져서 맘에 드네요. 아리아스타크와 하운드. 이 두사람의 케미 너무 좋은데, 이제 다시 만나게 되겠죠? ㅠㅠ 화이트워커.... 근데 이건 겨울왕국삘이 나는데요 ㅋㅋㅋ 당장이라고 레리꼬~ 레리꼬~를 열창할 것만 같다 ㅋㅋㅋㅋㅋ 하긴 손닿는건 다 얼려버리는건 엘사나 화이트워커나 똑같죠 뭐 티리온 라니스터. 티리온이 첫시즌에선 이런 이미지긴 하지만 이젠 아니잖아요 바꿔주세요 ㅠㅠ 티리온 좋은데 ㅠㅠ 바리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ㅋㅋㅋ 작은 새들을 진짜 새들로 표현했네요 귀여워... 브랜과 호도. 호도ㅠㅠㅠㅠㅠㅠ 호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이름만 들어도 울컥하는 이름. 그럴리 없겠지만 살아돌아왔으면 좋겠다. 물론 살아(?)돌아온다면 화이트워커가 되어있겠지만요ㅠㅠㅠㅠ 멜리산드레. 멜리산드레 참 가여운 인물이죠. 믿음이라는건 참.... 오베린과 마운틴. 이거 뭔가요 ㅋㅋㅋ 나 누구게? 하는건가요 이제 마운틴은 괴물이 돼버렸는데ㅠㅠ 참. 이 분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분들의 페이스북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 얼른 왕겜 다음 시즌이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2019년은 오지말고 왕겜만 시작하자...
You Know Nothing Jon Snow + 명대사
"네 약점을 스스로 인정하면, 아무도 네게 그것을 이용하지 못해." - 티리온 라니스터 "두려움이 검보다 더 깊게 베는 법이지." - 시리오 포렐, 아리아 스타크 "여자의 무기는 눈물만이 아니란다. 최고의 무기는 다리 사이에 있지. 쓰는 법을 배워두거라." - 서세이 라니스터 "인생을 서둘러 사는 자는 무덤에도 서둘러 간다." - 살라도르 산 "가끔은 다른 길도 같은 곳을 향하는 법이야." - 존 스노우 "혼돈은 수렁이 아닙니다. 혼돈은 사다리죠. 많은 이들이 그 사다리를 오르려다 실패하죠. 다시는 엄두도 못내고요. 추락하면서 꺽여버리니까요. 어떤 이는 사다리를 오를 기회를 얻었음에도 오르지 않죠. 왕국에 매달리고, 신들에게 매달리고, 사랑에 매달리죠. 사다리만이 현실입니다. 올라가는 것만이 전부입니다." "실제 삶은 노래가 아니란다, 얘야. 너도 언젠가 깊은 슬픔과 함께 그 사실을 깨달을 거야." - 리틀핑거 "가장 밝은 불꽃이 가장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는 법이지." -붉은 여인 "두려워 하면서도 용감할 수 있나요?" "그 때가 진정으로 용감할 수 있는 순간이란다." -에다드 스타크 "한 방에 세 명의 위대한 사내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왕, 사제 그리고 부자... 그들 사이에 용병이 서 있습니다. 각각의 위대한 사내들은 용병에게 나머지 둘을 죽이라고 명령했습니다. 누가 살고, 누가 죽었을까요?" "용병 맘이겠지" "그는 왕관도 황금도 신의 자비도 없는대요?" "검을 가졌잖아, 생살여탈권" "하지만, 용병이 결정을 내리는 거면, 왜 우리는 모든 권력이 왕이 쥐고 있다고 여길까요? 권력은 사람들이 권력자라고 믿는 이에게 있습니다. 속임수죠. 벽에 드리운 그림자일뿐 아무리 작은 사람이라도 엄청나게 큰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 바리스가 티리온 라니스터에게 -호도 -하운드 - 이그리트
미국의 흔한 특수효과 처리 전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밀어서 보세요) 얘는 라쿤이다.. 브래들리 쿠퍼가 아니다..(최면) 왕좌의 게임 (밀어서 보세요) 얘는 용이다.. 나는 용엄마다.. (최면) 트와일라잇 (밀어서 보세요) 얘는 늑대다.. 이건 털이다... (최면)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있다.. 있다.. 뭔가 있다.. (최면) 캐리비안 해적 (밀어서 보세요) 나는 데비존스다.. 팬더가 아니다.. (최면) 매트릭스 (밀어서 보세요) 플로모션을 이용한걸로 유명하죠! 지금봐도 세련된 영화♥ 키아누 리브스의 콘스탄틴도 정말x100 좋아해요. 호빗 (밀어서 보세요) 형광등 100개 켜놓은듯한 아우라ㄷㄷ 보드워크 엠파이어 (밀어서 보세요) 저기 출연한 보조출연자분들 나중에 영화관가서 어리둥절 하셨을듯!! 어벤져스 (밀어서 보세요) 블랙위도우의 뜨거워하는 미간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ㅠ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밀어서 보세요) 이 영화는 정말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을 수 있었을듯^^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밀어서 보세요) 경이롭네요.. 우리나라에서 촬영장소 물색하러 동분서주 전국을 다니는 스태프들이 보면 물개박수 칠듯! 위대한 캐츠비 (밀어서 보세요)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었을 영화2 ㅋㅋㅋㅋ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밀어서 보세요) 보다보니 이제 이정도 특수효과는 그림판으로도 만질 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색깔이라도 좀 맞춰주지 그랬어요ㅠㅠ 눈이라도 성의껏 그려주지.. 저 상황에서 감정잡고 연기한 배우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http://www.boredpanda.com/before-and-after-visual-effects-movies-tv/ 더 많은 특수효과는 여기서 볼 수 있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왕좌의게임 정확한 촬영 스팟 섭렵.jpg
이제 곧 왕겜 시즌8이 돌아오겠져? 라고 생각하고 검색해 보니 2019년이잖아 ㅋㅋㅋㅋㅋ 왕겜은 보고 싶은데 2019년 오는건 싫고 어쩌죠... 나이 먹는거 너무 싫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이 소녀는 여행을 떠났나봐여 왕겜은 보고싶고 시간이 가는건 싫고 그래서 왕겜 씬들의 정확한 스팟을 찾아서 여행을 다닌거져 쩐다 ㅎㄷㄷ 왕겜이 그리운 여러분도 같이 보실래영? 자 떠나자 왕겜속으로!!! #1 Mývatn, Iceland 오랜마니야 존눈 존눈이가 걷는 이곳은 아이슬란드의 뮈바튼... 자연온천이 있는 곳이져! #2 Minčeta Tower, Dubrovnik, Croatia 크로아티아도 가고 #3 Jesuit Stairs, Dubrovnik, Croatia #4 Carnlough, Northern Ireland 북아일랜드도 가고 #5 Trsteno Arboretum, Croatia 크로아티아 또 가고 #6 The Girona Cathedral, Girona, Spain 스페인도 가고 #7 The Dark Hedges, Northern Ireland 북아일랜드 또 가고 아 여기 겁나 아름답네영 #8 Tollymore Forest Park, Northern Ireland 역시 윈터펠은 북아일랜든가봉가 #9 Ulica Od Rupa, Dubrovnik, Croatia 미린은 역시 크로아티아... 근데 여기 미린 맞져? 가물가물가물치... #10 Carrer Del Bisbe Josep Cartañà, Girona, Spain 그리고 이건 불쌍한 시절의 아리아 ㅠㅠㅠㅠ 하지만 이젠 끝판왕이지! #11 Dubrovnik West Harbour, Dubrovnik, Croatia 체형을 보아하니 산사같군영 ㅋㅋ 옆에는 이젠 없는 인물 ㅋㅋㅋㅋ #12 Audley's Castle, Northern Ireland #13 Attard, Malta 여기가 말타였군요ㅠㅠㅠㅠ 이날이 그날이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어먹을 조프리새끼... #14 The Girona Cathedral, Girona, Spain 으아니 이곳이 성스러운 그곳?! #15 Sant Pere De Galligants, Girona, Spain 하지만 바로 옆엔 샘웰탈리가 있져 ㅋㅋ #16 Azure Window On Gozo, Malta 말타는 진짜 아름다운 곳이군영 용엄마보고 하는 말 맞습니다 ㅋㅋㅋ #17 Dubrovnik, Croatia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이여자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그만 나오면 안되겠니.... #18 Dubrovnik, Croatia 근데 제가 또 데리고 왔네영 ㅋㅋㅋ #19 Larrybane, Northern Ireland #20 Ballintoy Harbour, Northern Ireland 출처 근데 아쉽네영 이분은 아이슬란드는 안가셨네 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동네만 갔다오셨군영 장벽 너머가 하이라이튼데 아쉽.... 어때여 다들 기억이 새록새록 하셨나영? 그럼 좋겠다!!! 그럼... 남은 연휴 푹 쉬세여 봉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