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6 years ago10,000+ Views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본명 하동훈, 33)가 가수 별(본명 김고은, 29)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14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하하와 별이 6개월여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오는 11월30일 결혼식을 올린다. 하하는 오는 15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과 관련해 언론에 알릴 계획이다. 2001년 그룹 지키리로 데뷔한 하하는 MBC '무한도전', SBS '일요일이 좋다', '하하몽쇼', MBC 시트콤 '논스톱3', 영화 '원탁의 천사', '누가 그녀와 잤을까?' 등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연기 활동을 펼쳐 왔다. 최근 스컬과 듀엣 결성으로 '부산바캉스'로 인기몰이를 하는 등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별은 지난 2002년 '12월32일'로 데뷔해 '안부', '눈물샘', '드라마를 보면' 등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삽입곡 '가슴에 새긴 말'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상에, 완전 놀라운 소식이네요! 보자마자 빙글러분들이랑 공유하려고 냅다 퍼오기 @.@ 하하씨 결혼 축하드려요! ^^ 이제 찌롱이랑 길만 남았나요...?ㅋㅋㅋㅋㅋ
6 comments
View more comments
하하가 결혼한다는 것도 놀라운데 상대가 별이라는 것에 다시한번 충격 !!
이건 정말 예상도 못했던 거라서 깜짝 놀랐네요ㄷㄷㄷ
헐!!!!!!!!!!!!!!!!!!이거 진짜예요?!!!!!!!!1우와아아아 대박!!!진짜 깜짝이야 !!!
상꼬맹이의 결혼이라니...... ㅜㅜ
저도요 저도요! 하하가 결혼한다는것도 놀라운 소식인데 상대가 심지어 별...ㅋㅋㅋㅋ 결혼 전제로 교제 6개월만에 결심했다네요! 속도위반 의혹이 막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 같던데 어쨋든간에 두분 축하드립니당 :) 아직은 함께 있는 모습이 잘 상상이 안가네요! 결혼식 기대기대!
5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