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sook
1,000+ Views

서울근교 하남 당정뜰 메타세콰이어길. 하남 맛집

#하남가볼만한곳 #경기도여행 #서울근교여행 #메타세콰이어길 #산책하기좋은곳

* 댓글 링크를 누르면 경기도 하남 가볼만한곳 당정뜰 공원 산책 코스 안내합니다*
* 서울근교 여행지 추천 하남 당정뜰 산책로 영상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수요일 아침. 새벽에 문 열고 잤는데 오히려 춥네요. 어제는 하루의 휴가를 주고 하루 종일 -넷플릭스 나의 해방일지-정주행했습니다. 젊은이들의 연애 이야기 새롭네요.

여행이 일인 사람은 이렇게 집콕하면서 여유롭게 드라마 영화 보는 것이 휴식이거든요. 가능한 블로그, sns 모두 멈춤입니다. 잠시 현실을 벗어난 다른 세상으로의 여행 같다고 할까요.
수요일 하루도 행복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경기도 하남에 있는 당정뜰의 메타세콰이어길입니다. 지난해 여름. 가을에도 소개를 했었는데요. 매번 찾을 때마다 메타세콰이어길이 주는 특별함이라고 할까요 도심 곁에 힐링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강동구 여행자 모임 동생과 함께 산책겸 갔는데 전혀 몰랐다고 하면서 넘 좋다고 하네요. 산책 후 가까운 미사리 맛집에서 점심을 대접받았네요.

참, 연못에서 신기한 잠자리를 보았어요. 황금띠 잠자리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하남 산책하기 좋은 곳
1. 하남 당정뜰공원 메타세콰이어길.
2. 당정뜰 자생식물정원
3. 미사리맛집. 하남맛집 -갈비도락



#경기도하남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하남당정뜰 #하남메타세콰이어길 #당정뜰메타세콰이어길 #메타세콰이어길 #경기도산책하기좋은곳 #경기도가볼만한곳 #하남여행 #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코스 #하남맛집 #하남갈비도락 #하남한우맛집 #하남소고기맛집 #하남냉면맛집 #미사리맛집 #하남공원 #당정뜰공원
2 Comments
Suggested
Recent
* 서울근교 여행지 추천 하남 당정뜰 산책로 영상 감상해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해 가볼만한곳 충남 홍성 여행 코스
#서해가볼만한곳 #충남가볼만한곳 #홍성가볼만한곳 #서해드라이브코스 #홍성여행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토요일 어디로 여행 가셨어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홍성 여행코스 안내했습니다. * * 서해 드라이브코스 홍성 남당항까지 영상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아직 에어컨은 켜지 않았지만 선풍기를 하루 종일 돌릴 정도로 더워지는 6월 여름입니다. 이번 여름은 어디에서 휴가를 보내실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바닷가, 계곡을 찾는 분들이 많을 거란 생각입니다. 엊그제 다녀온 충남 서해 가볼만한곳 홍성 여행코스 짧은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온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대천 보령 쪽을 둘러보느라 홍성은 남당항 쪽만 갔습니다. 충남 홍성 가볼만한곳 서해 드라이브 코스 1. 홍성 방조제 -보령 천북굴단지에서 출발 2. 모산도 홍성보령 방조제 준공탑 공원. 풍력발전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가 끝내줍니다. 3. 홍성 남당리 꽃섬, 꽃동산 횟집(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촬영 맛집) -서해일몰명소로 사진찍기 좋은 곳입니다. 4. 홍성 남당항-남당항 맛집과 서해일몰명소 -남당항 대하축제를 비롯해서 새조개축제가 열립니다 5. 홍성해운매점-남당항에서 죽도 오가는 배편 -홍성 죽도 둘레길 트레킹 위해서 배를 타는 곳입니다. #홍성가볼만한곳 #충남홍성가볼만한곳 #서해가볼만한곳 #서해드라이브코스 #충남드라이브코스 #홍성남당항 #남당항 #홍성꽃섬 #홍성방조제 #홍성죽도 #남당항방파제 #홍성방조제 #홍성방조제준공탑공원 #모산도 #모산도전망대쉼터 #홍성해운매점 #남당항등대 #남당항방파제 #홍성드라이브코스 #홍성드라이브 #홍성죽도 #남당항맛집 #꽃동산횟집 #허영만백반기행맛집 #남당리방파제
대부도 탄도항 일몰 사진찍기 좋은곳
#대부도갈만한곳 #대부도가볼만한곳 #바다여행 #서해일몰명소 #탄도항 #탄도항일몰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최근에 본 일몰풍경 감상한 곳 어디에요? *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대부도 여행기와 탄도항 일몰 소개. * * 대부도 갈마난곳 탄도항 일몰 생생영상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2월 17일 이제 봄이라 부를 수 있는 3월이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벌써부터 봄이란 단어에 설렙니다. 봄을 시샘하는 추위에 건강 잘 지키세요. 호미는 오늘 태안 아면도, 보령 대천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옵니다. 그러고보니 서해안 여행을 많이 하는 편이네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일몰 사진을 찍기 위해서인지도 모릅니다. 안면도의 명소를 여러곳 둘러볼 예정입니다. ---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 추천은 당일치기로 또는 1박2일로 다녀올 수 있는 서울근교 바다 중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대부도 서해일몰명소인 탄도항 누에섬 일몰을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안산의 관광명소인데요. 대부도는 시화방조제를 지나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대부도의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즐길거리가 풍성한 곳입니다. 물때표도 넣었으니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만조시보다 물이 빠진 간조시에 누에섬까지 산책할 수 있습니다. 탄도항의 일몰은 사진 찍는 위치에 따라 느낌이 다르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다녀오세요. 안산 가볼만한곳 대부도 갈만한곳 바다 여행 코스 1. 시화호방조제 2. 시화나래휴게소 달전망대 3. 대부도 탄도항 누에섬 서해일몰 명소 #안산대부도 #대부도갈만한곳 #대부도 #탄도항 #서해일몰명소 #국내당일치기여행 #대부도가볼만한곳 #대부도당일치기 #누에섬 #서해물때표 #탄도항물때표 #시화방조제 #시화나래휴게소 #시화조력공원 #당일치기여행 #탄도항누에섬 #누에섬등대전망대 #안산여행 #대부도여행 #대부도물때표 #안산갈만한곳 #서해갈만한곳 #당일치기갈만한곳 #안산가볼만한곳 #대부도여행코스
인간극장 아들 네쌍둥이 10년 지난 최근 근황.jpg
2011년 방영된 인간극장 네쌍둥이 영웅호걸 첫째 둘째 일란성, 셋째 넷째 이란성인 아들 네쌍둥이 태영, 태웅, 태호, 태걸 아이가 생기지 않아 시험관을 했는데 네쌍둥이라는걸 알게됐고 병원에서는 힘들거라 유산도 권유 했지만 낳기로 결정한 부부 첫째는 일찍 나와 병원에 있음 아이들을 낳고 몸이 안좋아진 아내 그런 아내를 대신해 아이들 옷과 이불등을 재봉틀로 만드는 남편 병원에서 보호사로 일하는 남편, 일하는 중에도 아들보기 직장동료에게 자랑하기 ㅋㅋㅋ 허리가 아파서 집게로 물건을 집는 아내..ㅠㅠ 그리고 묵묵히 부부를 도우는 아이들 친할머니 아빠가 직접 그려준 아이들 백일옷 각자 캐릭터가 다름ㅋㅋㅋ 좋은아빠가 되기위해 아버지학교를 다니는 남편 어릴때 집을 나가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보며 자람 아버지의 정을 느낀적이 없는 수일씨는 아이들에게 더 잘하고 싶어졌다 쉬지도 못하고 아이돌보기와 일을 병행하는 남편 돈을 절약하기위해 아이들옷 나눔을 받은 아내 그것을 보는 시어머니는 마음이 편치는 않고, 드디어 첫째 퇴원 한곳에 모인 영웅호걸이 시어머니, 이모가 교대로 아이를 봐주고 있음 시어머니가 몸이 아프신데도 도와주는게 감사하다는 아내 돈을 벌수 있다면 무슨일이든 하러 나가는 남편 농사 보조일도 묵묵히 하러간다 이제 앉아서 밥도 먹는 아이들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힘들긴하지만 아이들을 보면 행복하다고 이제 말썽꾸러기가 된 아이들 + 작년 (2020년) 근황 벌써 초등학생이 된 아이들 딸이 이뻐죽는 아빠 요즘 굴삭기 자격증을 공부하는 아빠 코로나로 병원이 닫고 일을 쉬게되서 집에서 주부로 4개월, 그동안 공부도 틈틈히 하고있음 아침이 되면 아이들을 깨우고 이모집에 놀러온 태웅이 능숙하게 밥상을 차리는걸 도움 밥을 먹고도 자연스레 치운다 할머니가 놀러오시자 아이들이 모여들어 서로 옆에서 자겠다고 ㅋㅋㅋㅋ 할머니 손이라도 잡고 자겠다는 아이들 ㅋㅋㅋ 그리고 몇달후 코로나라 비대면으로 세배 올리기 주부로 살게되면서 요리도 하게된 남편 밥 더해달라는 아이들 남은밥까지 볶음밥 쓱쓱 밥을 먹고 자연스레 정리 그리고는 설거지하는 아빠에게 감 물 절약하기 잠시잠시라도 물을 끄는 습관이 생김 설거지 끝난후 놀기! 다들 건강하게 잘 자라는중 출처 보면서 왜 눈물이나지.. ㅋㅋ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 데이트 경기도 광주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서울근교드라이브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광주가볼만한곳 #경안천습지생태공원 #경기도연꽃구경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8월 8일 이미 입추가 지났다고 하네요. 8월 말복만 지나면 이 무더위도 끝입니다. 아직 에어컨 바람에 시원함을 찾지만 한 달 뒤 9월은 가을이란 단어로만 설렙니다. 한 주간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경기도 광주의 경안천습지생태공원입니다. 한때 자전거 탈 때는 자전거 코스로 즐겨 다녔던 곳이었지요. 서울 근교라서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왔는데요. 지금 한창 연꽃이 만개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흐리더니 둘러보고 나와 귀가할 때 소낙비가 흠뻑 내렸어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경기도 광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1. 경안천습지생태공원 2. 퇴촌 맛집 홍두깨생선구이 경안선습지생태공원을 제대로 산책 코스 따라 거닐어 보니까 규모가 상당히 컸습니다. 갈대숲 등 습지에서 볼 수 있는 나무와 식물들 그리고 조류 관찰까지 할 수 있어요. 드넓은 산책로를 거닐다 보면 목이 마를 수 있으니 물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말 여행으로 다녀왔는데 가족 단위로 상당히 많은 분들이 찾고 있었어요. 경기도 가족 여행지 추천합니다. * 댓글 경기도 광주 경안천습지생태공원 생생영상과 상세한 정보는 링크를 클릭 *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광주가볼만한곳 #서울근교가볼만한곳 #경기도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당일치기 #경기도여행 #서울근교여행 #경안천습지생태공원 #자동차여행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가볼만한곳 #걷기좋은길 #산책하기좋은곳 #경기도연꽃 #서울근교연꽃 #연꽃명소
서울근교 파주 가볼만한곳 카페.마장호수출렁다리 외
서울근교 파주 가볼만한곳 카페.마장호수출렁다리 외 #파주가볼만한곳 #파주여행 #파주여행지추천 #파주카페 #파주데이트코스 #파주나들이 비오는 토요일 우중의 날 어떤 계획 있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파주 여행기를 볼 수 있어요. * * 파주 가볼만한곳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사실 남도여행 가려고 SRT 예약했다가 취소 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서울 날씨는 오후에 비가 갠다고 하네요. 남도 꽃구경을 못했지만 오늘 오전에 봉은사의 홍매화 빗방울이라도 담아야겠어요. 여행 취소했는데 4시에 모닝콜 맞춘걸 잊고 새벽 1시에 잤다가 화들짝 놀라 4시에 기상하고 말았네요 ㅋ 느긋하게 늦잠 자려고했는데 모닝콜이 깨워줬으니 부지런 피우며 봄비 속의 풍경을 담으러 나가려고요. 나이 들면서 비오는 날 나가는 걸 꺼려지게 되었어요. 수 년 전까지만 해도 빗소리 담겠다고 밤길 두려워하지 않고 우중의 여인이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서울 근교에 있는 경기도 파주 관광지 몇 곳을 소개합니다. 당일치기여행으로 다녀올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파주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까지 두루두루 소개해봅니다. 주말 가볼만한곳으로 가족 여행이나 연인들 커플 데이트 코스로 걷기 좋고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봄나들이 코스로 추천합니다.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6 볼거리, 놀거리.먹거리 1.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걷기좋은곳 전망좋은 카페. 식당 2. 파주 카페 -더티 트렁크 창고형 베이커리 커피 팩토리 3. 파주 헤이리마을-커플 데이트 코스 4.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호메오 고풍스러운 고가구 전시 5.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프로방스 베이커리 카페 6. 파주 벽초지수목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레스토랑. 카페 #파주가볼만한곳 #마장호수 #마장호수출렁다리 #파주헤이리마을 #헤이리마을 #파주카페 #파주놀거리 #파주데이트코스 #파주드라이브코스 #파주헤이리예술마을 #벽초지수목원 #더티트렁크 #파주베이커리카페 #파주볼거리 #파주먹거리 #파주데이트 #파주여행 #파주여행코스 #호메오 #파주식물원 #파주둘레길 #파주여행지추천 #파주출렁다리 #파주헤이리마을코스 #경기도파주가볼만한곳 #파주아이와가볼만한곳 #파주당일치기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강화도 석모도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어디인가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더욱 상세한 내용과 이용 안내를 볼 수 있어요. 클릭 * * 영상도 함께 감상해봐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일요일 아침 날씨는 영하 6도로 이전보다 훨씬 포근한 날이네요. 일요일 어디 여행을 가시는지요?. 저는 춘천의 남이섬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얼마만에 남이섬을 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휴일인 일요일 여유로운 시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할 국내 여행지 추천은 서울근교에 있는 인천 강화도로 석모도 드라이브코스로 힐링할 수있는 곳입니다. 석모도 수목원과 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머물 수 있는 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서울근교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 코스 1. 석모도 수목원 입장료 무료 수목원 숲길(탐방로), 돌탑, 유리온실, 고산습지원, 아이리스원 등 숲속의 집 등 각종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겨울 산책 코스로 추천합니다. 2. 석모도 자연휴양림 1차 석모도 자연휴양림인 산림문화휴양관과 2차 휴양림인 숲속의 집으로 구분됩니다. 석모도 수목원 입구 주차장 오른쪽 위로 숲속의 집이 위치해 있습니다.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석모도수목원 #석모도자연휴양림 #석모도자연휴양림숲속의집 #힐링여행 #국내힐링여행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석모도 #강화도여행 #서울근교여행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1박2일 #석모도1박2일 #강화도겨울가볼만한곳 #강화도겨울여행 #서울근교겨울여행
서울근교 맛집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5곳
#서울근교맛집 #을왕리맛집 #을왕리해수욕장맛집 #영종도카페 #을왕리카페 #무의도맛집 #서해일몰명소 추석 황금 연휴 마지막날 어떻게 지내시나요? 인천 가볼만한곳 을왕리. 영종도. 무의도 맛집 . 카페 추천 1. 을왕리해수욕장 맛집 늘목 쌈밥-선녀바위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2. 을왕리 카페 오라-브런치 서해일몰명소- 바다뷰 카페 (을왕리해수욕장/왕산해수욕장 뷰) 3. 영종도 카페 보테가-브런치 바다뷰 카페(잠진도 섬 뷰) 4. 인천 무의도 맛집-선창회식당 대무의도 광명항 5. 을왕리 프랑세즈 단팥빵 수제 단팥빵 *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맛집과 카페 정보를 볼 수 있어요. * 을왕리 맛집 늘목쌈밥 풀영상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올 추석은 어느때보다 조용히 보내고 있답니다. 어제는 모처럼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몰아보기했는데 재미있게 봤습니다. 마지막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고 주변 여행도 즐기기시길 발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는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을왕리와 영종도 그리고 무의도 섬입니다. 멋진 풍경은 다음에 다시 소개하고 오늘은 먹거리 위주로 맛집과 카페 등을 소개합니다. 을왕리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 왕산마리나. 무의도 실미도해수욕장 등 여러곳을 들러보았는데요. 위에 소개한 곳은 호미가 단골로 가는 집이고 이번에 새롭게 지인들의 추천으로 함께 들러 분위기도 즐기고 맛도 즐긴 곳입니다. 어디를 가시든 호미작가만 대면 반갑게 맞아주는 곳입니다.  #을왕리맛집 #을왕리해수욕장맛집 #영종도맛집 #을왕리카페 #영종도카페 #선녀해수욕장맛집 #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카페 #서울근교드라이브카페 #서울근교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인천무의도 #무의도맛집 #마시란카페 #늘목쌈밥 #을왕리카페오라 #을왕리해수욕장카페 #영종도맛집 #서울근교바다 #서울바다 #인천드라이브코스 #인천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