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5 years ago5,000+ Views
싸이 '강남스타일'의 현아버전이 새롭게 공개되었네요! 오빤 딱 내스타일~ 이걸 SNS에 공유한 제 친구는 "군대를 두번가더라도 싸이가 되고싶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양 이런 보이스는 지금까지 못들어봤던것 같아요. 좀 더 낮은 보이스였는줄 알았는데 신선하네요! 개인적으로는 현아양의 평소 보이스가 더 취향에 맞긴 하지만, 어쨋든 현아양... 어린친구가 되게 섹시하네요ㅠㅠ
8 comments
View more comments
한 사이트에서는 '오빠 땀내 스타일'이라고 들린다고 하더군요. 이래저래 가사도 잘못 개사한듯 ~_~
5 years ago·Reply
2탄을 왜 만들었는지 의문이..;;
5 years ago·Reply
그쵸 ㅠㅠ 현아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건 좀... 안타까워요... 근데 소리 끄고 영상만 보면 섹시미 완전 최고!
5 years ago·Reply
오빤땀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
5 years ago·Reply
현아 노래 너무 못부르네..ㅠ
5 years ago·Reply
6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