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youngWoo
4 years ago10,000+ Views
'가을이가 정말 행복하면 좋겠다' 가을이를 곁에서 지켜보면서 계속 기원했던 말. 가을이의 행복. 가족분들이 함께 생활하는 밝고 따뜻한 가정에 가을이가 입양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매일매일 마음속으로 소원하고 빌고, 또 빌었던 일이 진짜 일어났다!! 빙글에 게시한 나의 카드를 보시고 가을이가 눈에 밟히지만 거리때문에 걱정이시라는 쪽지와함께 서울에 사시는 어머님께서 연락을 주신것이다. 어머님과 전화통화를 하면서 가족분들이 기르셨던 고양이, 지금은 마음아프게도 별이 된 '개똥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이분들께 가을이가 간다면 정말 행복할거라는 확신이들었다. 자제분이신 큰따님과 통화하여 안동과 서울의 중심 정도인 제천에서 뵙기로 날을잡고 그날부터 가을이를 보낼 마음의 준비를 했다. 하지만...아..큰일이다..ㅠ사람을 무서워하고 마음을 여는데 많은 기다림이 필요한 가을이기 때문에 가을이도 가족분들도 걱정이 너무 많이 된다!!!!!!ㅜ 새로운 가족분들과 가을이의 조금이라도 쉬운 적응을 위해 내가 할수있는 일들을 찾아야했다. - 사진3) 가을이가 평소 좋아하는 꽃방석 챙기기. 비가 오는 날씨의 연속이지만 방석을 빨았다. -사진5) 흐린날의 연속으로 85%정도 밖에 안마른 방석이지만 가을이가 첫날 새로운 가정에서 안정감을 느끼게하기위해 가을이의 대리모 '둥이'의 체취 묻히기 작전! -사진4) 입양 전날 밤. 예쁘게 목욕시키기. 착한가을이는 평소에 화장실도 잘가리고 목욕도 순하게 잘했다. 착한 아가.ㅠ -사진6) 가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가을이가 먹던 친숙한 사료 챙기기. 내옆에 있을때 좋아하는 장난감을 많이 사주지못해서 미안해.가을아. -사진7) 고양이를이해하는데 괜찮은 책과 가을이에 생일, 성격, 좋아하는것들을 적은 편지. -사진8) 가을이가 입양갈때 타고갈 처음보는 이동장에서 혼자 무섭지 않게 동생과 놀면서 적응시키기. -사진9)입양전날밤. 다음날 아침일찍 기차를 타고 가야해서 정신이없으면 잊어먹을수있으니.. '내 인생 마지막으로 가을이를 내품에 꼭 안아주기.' -사진10) 큰따님이신 '세원씨'께서 찍어서 보내주신 가을이의 이동장 안 모습. 어머님과 따님분들 겁이많은 순둥이 가을이를 저보다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잊지않고 제 기억이 다하는 날까지 가을이와 가족분들의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가을아, 사랑한다. 너무나... 2014년 8월15일..
8 comments
Suggested
Recent
가을이 작은언니에요 ^0^ 예쁜가을이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개똥이를 만나 받은 사랑 가을이에게 전달하고, 가을이에게도 받아 더 성장할수있는 반려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jinlin 모든일은 예쁜 가을이 복인것같아요^^ 힘이 쑥! 쑥!!나는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jinlin 님 즐거운주말되세요!!! 퐈이아!!!!!!!!!!
가을이가 좋은 가족을 만나 다행이네요.보경님께서 사랑을 많이 해주셔서 가을이도 잘 지낼거에요 화이팅!!^^♡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라♥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네요.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받았네요. ♥♥♥
View more comments
13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