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wgm12
1,000+ Views

치아 변색.

나이가 들면서 커피나 홍차, 초콜릿 같은 짙은 색깔의 음식을 자주 먹었을 때 이빨 색깔이 누리끼리하게 변한다고 한다.
치석이나 니코틴이 붙었을 때는 당연지사이고.
예방법으로 금연은 물론 음료는 잇빨에 닿는 시간을 줄이고 먹은 후에는 바로 입안을 헹구라고 한다.
그리고 신의 한 수라고 빨대를 쓰라는데, 대부분 플라스틱 빨대인데 뜨거운 음료에서 환경호르몬이 안나오나 염려가 살짝 든다.
대체용으로 마른 보릿짚이나 갈대가 좋을 듯 하네.
자가 미백으로 병원에서 만든 과산화수소 성분의 약품이 들어간 마우스피스 모양의 트레이를 잠잘 때 매일 4∼6시간을 이어 부착하면 한달 전후로 효과가 보인다고 한다.
치아미백 효과가 있다는 기능성 치약들은 비싸기만하고 효과는 꾀죄죄하다니까 쓰지말고 습관을 바꾸자.
또한 믹스커피를 마시니까 혓바닥이 변색되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
- 22.06.26. 동아일보 요약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숙취해소제 추천 순위
코로나 시기를 조금씩 지나면서 최근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직장 회식 등을 조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자리는 저녁과 함께 술자리까지 이어지집니다. 이럴때 꼭 필요한 것이 숙취해소제 추천 제품입니다. 1. 숙취해소제가 필요한 이유? 기분좋은 술자리 다음날 한번쯤은(아니 여러번) 불쾌하게 찾아오는 두통, 메스꺼움, 구토 등을 경험해보셨지요? 과음을 하지 않고 적당히 술을 마시고 술자리가 마무리 되면 가장 좋겠지만 사실 그러기가 쉽지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숙취해소제 추천 제품의 도움을 받는것이 현명할것 같습니다.  숙취해소제 BEST5 추천제품 2. 숙취해소제 구매가이드 1) 숙취란 무엇인가? 술에 취한 상태로 잠이 든 후 보통 다음날 겪게되는 특이한 불쾌감이나 두통, 무기력함, 메스꺼움 등을 숙취라고 볼수있습니다. 이런 상태가 1~2일 정도 지속되는 것으로 대표적인 숙취의 원인으로는 아세트알데히드가 지적되고 있습니다.  2) 숙취해소제의 유형 숙취해소제의 경우 1992년 CJ제일제당이 컨디션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하였습니다. 30년 역사의 숙취해소제 제품의 경우 초기에는 음료 형태로 출시되었다가 최근 환(알약), 스틱, 분말, 젤리, 필름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3) 숙취해소제 성분 숙취해소제의 경우 숙취의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원료를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헛개나무 열매를 비롯하여 제품에 따라 비타민, 타우린, 나이아신 등이 사용됩니다. 그리고 간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 아미노산, 새싹보리 등의 성분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https://slampanic.co.kr/%EC%88%99%EC%B7%A8%ED%95%B4%EC%86%8C%EC%A0%9C-%EC%B6%94%EC%B2%9C/
요즘 2030 남성들이 은근 많이 걸리는 질병.jpg
통풍 40대 이후 발병율이 높긴하지만 해마다 2030 남성 환자수가 가파르게 증가 특히 20대 후반 ~ 30대 초중반 이 연령대 발병율은 우려할 정도로 치솟는 중 20대 증가율이 60%가 넘는데 그 중 20대 후반이 상당수를 차지 그래서 의사들이 이 연령대 남성들의 경우 병원에서 검진시 요산수치 꼭 체크 하라고 당부 원인은 과도한 단백질 섭취나 음주, 비만 등 특히 비만은 만병의 근원인지라 당뇨, 고혈압, 통풍이 동시에 오는 경우도 있음 비만체형의 남성들은 물론이고 근육질 남성들도 많이 걸린다고함 아이돌, 배우, 운동선수, 보디빌더, 스포츠 모델등도 통풍 환자가 많은 걸로 알려짐 뭐 대다수는 절대 안 그러겠지만 일부 극소수 내가 이래서 몸 안 만들어 이런 사람들 있을까봐 말하지만 적절한 단백질 섭취와 운동은 몸매관리는 물론 건강한 삶에 매우 중요함 다만 과도한 고단백 섭취가 문제라는거 마른 사람이 갑자기 몸 불리면서 만들려고 무리하다 통풍와서 고생하는 경우도 많음 암튼 병원에서 요산수치 체크하는게 중요하고 요산수치가 높단 결과가 나오면 비만인 경우 체중감량하는게 좋고 비만이 아닌 경우에도 단백질이나 알콜 (특히 맥주) 섭취를 줄이고 특히 물을 많이 마실 것을 권고함 소변을 통해 요산배출이 이뤄지므로 혹시나 걱정되는 사람들은 물 많이 마시길 그리고 요산수치가 정상이여도 신장수치가 안좋아도 걸릴 수 있으니 시간날때 꼭 피검사, 소변검사 한번씩 하는게 좋음 동네 내과에서 2~3만원이면 검사 다 받으니 돈 아깝다 생각말고 6개월 아니 적어도 1년에 한번이라도 검사받아보길 신장, 간 이런 부위는 망가지면 답이 없음 출처 : 뽐뿌
입짧은햇님이 첫 끼라고 하면 다들 긴장해라
오늘 첫끼라고 하시는 햇님... 시작은 방제와 맞게 소소(?)하게 토스트로 시작 오늘도 열일하는 진실의 미간 ?????????? 호두마루 한 스쿱 가져온다고 했지만 갑자기 밥 반공기를 덜어버림... 오늘부터 한 스쿱의 정의는 아이스크림 반통으로 다시 정의합니다... 토스트 간단하게 클리어하시고 육개장 두 개로 양치하심 양치 오른쪽 왼쪽 해야하니까 두 개 드신다고 함 ㅇㅇ 역시 햇님 가방끈길이로 우리나라 전국민 단체줄넘기 가능 양치 짧게 치고 지나간 다음 갑자기 꼬북칩 먹방 교촌이 너무 안 와서 진진짜라2개+짜파게티1개 먹방 시작 나 이때 너무 놀랐잖아 10초 뒤로 가기 눌렀더니 다른 날 방송으로 넘어간줄;; 여튼 도합 3개의 라면을 싹싹 비우고 교촌 허니스틱, 레콤 먹방 시작 (허니스틱 1마리에 레드콤보 반마리 추가) 이게 오늘 목표한 후식이였음 ㅇㅇ 나: 이제... 다 드신거겠지? ㅎㅎ 햇님: 어림도없지 나의 키위 먹방을 봐라 햇님 진짜 너무 부럽고 대단해... 결국 키위 드시고 설빙 빙수로 마무리... 오늘 방송에서 많이 먹은 걸 햇님도 아시는지 섬네일이랑 제목이 ㅋㅋㅋㅋㅋ 오늘도 오른쪽 위 음식들이 무색해질 정도로 너무나도 많은 음식들이 지나쳐간 햇님 먹방.......... 보다가 너무 대단해서 글 씀 ㅊㅊ 쭉빵 모야 저게 다 어디로 들어가지 ㅎㄷㄷ 햇님 먹방에서 메뉴 제대로 써있는거 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생략되있는게 넘 많거든ㅇㅇㅋㅋㅋㅋㅋㅋㅋ 같은메뉴로 오지게 많이 먹는 먹방보다 이게 훨씬 좋다 그리고 찐으로 행복해보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