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travel
1,000+ Views

서울 놀거리 관광지 추천 베스트 10

서울 여행 놀거리 관광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복궁, N서울타워, 북촌한옥마을, 롯데월드, 광장시장, 여의도공원, 서울대공원, 코엑스 아쿠아리움, 석촌호수공원, 마곡 식물원 에 대하여 여행지 소개, 위치,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베트남 시장 상인들도 빡쳐서 두손 들게한 베트남 여동생들의 하노이 동쑤언시장 쇼핑기(베트남 하노이 동쑤언시장, 호안끼엠, 여행자거리)
거의 2년만에 방문한 하노이 동쑤언시장과 호안끼엠 여행자 거리! 오랜만에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 비록 지금은 코로나 이전처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지만 다시 항공료가 저렴해지면 많은 외국인들이 여행을 올꺼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저는 베트남 여동생들과 함께 하노이 여행자거리에 있는 동쑤언시장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여기에서는 베트남 여동생들이 가족들의 옷을 사기 위하여 시장 상인들과 흥정을 하는데 정말 상인들도 지치고 빡쳐서 두손들게 만드는 우리 베트남 여동생들이네요 ㅋㅋㅋ 빨리 하노이 여행자거리와 동쑤언 시장이 이전처럼 외국인 관광객들이 붇쩍였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노이 동쑤언 시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베트남 하노이 동쑤언시장) 동쑤언 시장은 베트남 북부 최대 시장으로 하노이 중심지구 호안끼엠에 있는 3층 규모의 시장이다. 1889년 프랑스 식민지 시대 길거리에 넘쳐나는 노점을 수용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져 1994년에 화재로 소실되었다. 이후 과거의 모습을 재현하여 1996년 재개장했다. 동쑤언 시장은 규모(면적 6,500㎡)가 큰 만큼 출입구도 여러 개에 길도 복잡하다. 1층에서는 주로 관광객들이 살만한 기념품과 액세사리, 먹거리, 생활용품, 식료품, 각종 전자기기 등을 판다. 2, 3층은 의류 판매장이 있는데 주로 원단과 여자 의류가 많이 있고 유아·신생아 용품 등도 판매한다. 3층 뒤편 건물에는 남자 의류를 많이 판다. 주말이면 야시장이 열려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노점들이 빽빽하게 늘어서 있어서 하노이 서민들의 활기찬 생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베트남의 문화 체험과 현지인들이 일상생활을 들여 다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동쑤언 시장을 찾아온다. https://youtu.be/qJLYWObs4HY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열매선식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초등 아이 둘 키우고 있는 초보맘이에요^^ 요즘 아이들 건강관리가 신경쓰여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넘 괜찮은 제품을 발견한 거 같아서 소개 한 번 드려 보려구 가져왔어요~ 바로 고르다선식의 열매선식이라는 제품이랍니다 ㅎㅎ 사실 과일을 제가 직접 사서 잘라다 주지 않으면 아이들이 과일의 영양분을 섭취할 길이 없잖아요? 그렇다고 제가 아이들이랑 계속 붙어서 지내는 처지가 아니어서요 ㅠㅠ 그런데 요 고르다선식의 열매선식은 그런 걱정을 모두 줄여줄 수 있는 선식이에요! 간편하게 만들 수도 있어서 꼭 제가 집에 없더라고 아이들이 직접 타먹을 수도 있구요^^ 그것도 불안하다 하시면 그냥 큰 통에 타놓고 냉장고에 넣어 놓으면 물처럼 마실 수도 있어요~ 처음 배송 받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포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다는 거였어요! 블랙앤 화이트로 고급지게 포장되어 와서 지인이나 대접용으로 선물하기도 딱 좋을 거 같더라구요 배송 오면 그냥 박스만 버리고 쇼핑백에 담아서 주면 너무 좋아할 거 같은 구성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진짜 좋은게 이렇게 보틀까지 함께 넣어서 준다는 거예요 저희는 집에 큰 보틀밖에 없어서 만약 아이들에게 싸서 학교에 보낼거면 보틀을 또 사야겠구나 생각했었는데, 크기도 애기가 먹기 딱 좋은게 왔더라구요!! 심지어 블랙선식까지 덤으로 들어있어서 기분도 덤으로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선식 종류가 생각보다 굉장히 많길래 어떤 걸 살까 고민했거든요~~ 제가 보기엔 다 좋아보였는데 그래도 아이들이 먹을용이다 보니 과일의 영양분이 들어가 있으면 좋을 거 같아 열매선식으로 선택했어요~ 대망의 열매선식입니다 ㅎㅎ 설명에도 적혀있듯이 과일의 맛과 영양을 선식 속에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우선 선식을 스푼으로 떠서 두스푼~ 세스푼정도 보틀이나 컵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물을 담아서 열심히 흔들어 주거나 저어주면 끝이에요. 간단하죠? 근데 웬만하면 보틀에 담아서 흔들어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두가지 방법 모두 해봤는데 생각보다 선식이 잘 안섞여서 알아봤거든요~ 근데 알고보니 소화력을 높이기 위해 선식을 한 번 쪄서 다소 뭉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먹을 때에는 보틀에 넣고 힘껏 몇번 흔들어 주니까 뭉치는 가루 없이 싹 풀렸어요 그래서 요즘은 저도 이렇게 큰 보틀에 선식을 타먹기도 하고 , 작은 보틀에 타서 아이들에게 간식과 함께 주기도 해요~ 어떠신가요? 영양도 풍부하고 아이들 간식까지 챙기기 너무 좋지 않나요? 저는 너무 만족중이어서 다음에 시킬 때 저희 부모님껏도 한 번 같이 시켜볼까해요 칼로리도 부담스럽지 않고 굉장히 낮으니 고르다선식으로 부모님께 효도도 하고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들은 올 여름 가벼운 옷차림도 노려보세요^^
전기자전거렌탈 장기대여 단기 라이클
#전기자전거 #전기자전거렌탈 #전기자전거대여 #배달용전기자전거렌탈 #자전거장기대여 #라이클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소나기가 퍼붓는 수요일이네요. 습한 기온에 더위까지 있어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일수록 상큼한 대화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내 자전거 없어도 비용 부담 없이 장기 렌탈로 전기자전거나 자전거 대여할 수 있는 라이클 어플 이용한 후기를 소개합니다. 단기부터 몇 시간도 가능하고 장기로 대여해서 인수하는 형태도 있습니다. 라이클은-아웃도어 렌탈 대여 서비스하는 전문 업체로 어플 회원이 되면 할인 및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자전거. 전기자전거. 캠핑. 서핑. 스키 장비 대여, 배달용전기자전거렌탈 내 자전거로 장거리 자전거 여행을 하기 힘든 호미는 전기 자전거로 바꾼지 꽤 되었는데요. 라이클에서 장기대여 후 인수형태로 새롭게 타본 q투어 제품입니다. 라이클 자전거 대여 형태/배달용 전기자전거 렌탈 단기렌탈, 장기렌탈, 구매 리스 라이클 어플을 이용한 전기자전거 렌탈 특징 하나, 배터리 용량이 20ah라 PAS 1단계에서 최대 150km까지 주행 가능 둘, 크루즈 모드라고 하여 디스플레이에 버튼 2개를 누르면 이전에 달리던 속도 그대로 자동으로 주행해 주는 기능이 작동해서 편하게 주행 한강 자전거 코스 서울 자전거 여행 코스 (비오는 날 우중라이딩) 1.사당방배 전기자전거 바이크매니아 전기자전거 인수 2. 한강카페 동작대교 미니스톱2(서울일몰명소) 3. 서울숲 4. 뚝섬유원지 5. 반포대교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라이클을 통한 전기자전거 렌탈 정보를 볼 수 있어요. * 전기자전거 렌탈 후 한강 자전거 코스 서울 자전거 여행 영상도 감상해요. * #전기자전거렌탈 #전기자전거대여 #자전거장기대여 #자전거장기렌탈 #한강자전거 #한강자전거대여 #서울자전거길 #배달용전기자전거 #전기자전거 #한강자전거코스 #서울자전거코스 #자전거여행 #라이클 #자전거코스 #Q투어 #서울숲 #동작대교 #미니스톱동작대교2호점 #반포한강공원 #뚝섬유원지 #자전거대여 #자전거렌탈
남쪽나라 서귀포로 여름여행가자!!(+맛집,카페,여행지)
제주여행 오면 서귀포도 꼭 들려줘야죠~! 요즘 같은 시기에 딱 가기 좋은 스팟들로 모아왔어요 시원~한 계곡과 바다부터 존맛 식당,카페까지!! 영화 아바타가 떠오르는 멋진 자연의 안덕계곡과 오션뷰와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가 어우러지는 카페 uda! 꽃밭정원을 가진 맛집 중문고등어쌈밥과 물때시간 꼭 체크하고 가야하는 용머리해안 언제가도 멋진 대포주상절리!! 알록달록 수국과 다양한 꽃과 식물들, 귀여운 동물들까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휴애리까지~ 이렇게 다 보시고나면 다리도 아프고 피곤하실텐데 이때 바로 서귀포에 있는 테라피샹그릴라로 가서 마사지를 딱~ 받아주시면 최고죠 ㅎㅎ 피로한 곳을 꼼꼼히 체크해서 꾸욱꾸욱 잘 풀어주시더라구요 아로마 향도 너무 좋고 피로야 가랏~!! 시원하게 마사지 받으신 후에 근처 가성비 좋은 오션뷰호텔 골든데이지호텔로 가셔서 체크인한 후에 옆에 있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야식도 드시구요 ㅎㅎ 편안한 침대에서 꿀잠잔 후에 아침에 일출도 보고 맛있는 조식도 드시고 루프탑가면 서귀포 시내, 한라산, 서귀포바다 등이 한 눈에 보여요!! 근처에 이중섭거리,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서귀포잠수함 등 관광지도 다 도보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답니다!! 이렇게 서귀포여행하고나면 누구보다 잘 즐겼다고 할 수 있을거에요! 🧡#안덕계곡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1946 🧡#카페uda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 13-7 🧡#테라피샹그릴라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호텔골든데이지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7 🧡#용머리해안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 🧡#중문고등어쌈밥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240 🧡#휴애리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대포주상절리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6-24 🏨#제주숙소#제주호텔[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서귀포여행#제주여행코스#서귀포여행코스#제주바다#제주가볼만한곳#서귀포가볼만한곳#서귀포맛집#중문맛집#제주카페
서울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체험여행 길동생태공원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숲체험 #길동생태공원 #강동구가볼만한곳 #서울사진찍기좋은곳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습한 날씨의 일요일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태안 여행 다녀와 하루 쉬고 남들 쉬는 날인 일요일에 부지런히 여행기 쓰고 있습니다. 휴일 여유롭게 쉼과 휴식으로 에너지 충전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에 2개의 습지생태공원 중에 하나인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길동생태공원을 소개합니다. 길동생태공원은 말 그대로 생태를 그대로 보존하고 특히 반딧불을 관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원 내에는 걷기 좋은 길로 데크로 이뤄진 산책코스로 추천합니다. 생태보전과 생태학습을 위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입니다. 반딧불이를 볼 수 있는 시기에는 야간에 반딧불체험도 할 수 있어요. 또한 길동생태공원은 8월부터 사전예약제로 실시하고 있으니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시고 연세 많은 분들은 직접 방명록에 수기로 서명하면 됩니다. 1,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숲체험 가능한 서울공원 추천 강동구 길동생태공원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291 운영시간: 09시부터 ~ 오후 18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장 * 링크를 누르면 길동생태공원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 * 생생 영상도 감상해요. *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숲체험 #서울숲체험 #길돌생태공원 #서울산책로 #산책로추천 #사전예약방법 #길동생태공원반딧불이체험관 #어린이체험 #서울어린이체험 #서울어린이가볼만한곳 #서울산책로추천 #서울공원추천 #서울사진찍기좋은곳 #바딧불이 #서울여행 #강동구가볼만한곳 #서울갈만한곳 #아이와갈만한곳 #서울가볼만한곳
경기도 1박2일 가평 빠지 펜션 패키지 여행
#가평빠지펜션 #가평빠지패키지 #가평수상레저펜션 #가평수상레저 #가평1박2일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호미는 모처럼 일요일에 집에서 휴식을 보냈습니다. 영화와 두 편을 보았어요.1. 가족영화 어부바. 2. 미스터리 영화 미스틱 리버(도서원작) 새롭게 시작하는 7월 10일 월요일 이번 주 날씨는 비와 흐림의 연속이네요.  무더위와 장마철 시원하게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여름 수상레저로 서울 근교의 경기도 가평에서 즐기는 가평빠지패키지로 1박2일 여름휴가나 여름 피서지로 다녀올 수 있는 익사이팅한 여행지 소개입니다. 가족단위, 단체, 직장워크샵, 대학생MT,커플여행,우정 여행 등 가평역에서 픽업도 가능하니 자동차 없이 모처럼 기차여행으로 다녀오세요.  여행의 꽃인 바비큐는 물론이고 펜션 수영장이 있어서 수상레저를 즐기지 않을 때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가평에서 가장 큰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다양한 워터파크, 워터슬라이드 등을 갖춘 테마파크입니다. 제트보트와 프라이퓌시, 등 다양하게 놀이기구가 있어 경기도 놀거리 가평 놀거리로 추천해요.   1, 가평 신나고 수상레저-가평 빠지 패키지 여행 경기도 놀거리 여름 휴양지 추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 산 24-4 예약 문의: 010-2772-3941, 010-2996-3941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안내가 있어요.  * 경기도 놀거리 가평 1박2일 펜션과 수상레저 즐기는 생생 영상 * #가평빠지 #가평빠지펜션 #가평수상레저 #가평수상레저펜션 #가평놀거리 #경기도놀거리 #여름휴양지 #여름휴양지추천 #서울근교워터퍼크 #서울근교여름휴양지 #서울근교여름휴가 #경기도여름휴가 #휴가지추천 #가평빠지추천 #가평펜션추천 #가평펜션
서해바다 원산도 맛집 오병이어
#안면도횟집 #원산도횟집 #원산도맛집 #영목항 #안면도오병이어 #안면도카페 #원산안면대교 #카페858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궂은 날씨가 연속 되는 가운데 그래도 가끔은 햇살을 비추는 시간이 있겠지요. 선풍기 바람 끝에 습기가 묻어오네요. 이런 날 더욱 건강 잘 지키시고 짜증내지 않고 웃는 날 만드세요. 오늘은 태안 청포대해수욕장 쪽을 다녀옵니다. 태안 날씨를 보니까 오후에 햇살이 든다는 예보에 서해 일몰도 보고 태안 나폴리펜션 언니도 보고 오려고해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안면도 횟집으로 한자리에서 자리를 지킨 영목항에 위치한 오병이어 횟집을 소개합니다. 안면도 지중해아침펜션 사장님이 소개해서 알게된지 벌써 햇수로 5년이네요. 단골 횟집으로 가끔 가는 곳입니다. 안면도이지만 원산도에서 가까워서 원산도 횟집으로 소개합니다. 안면도 횟집 안면도 카페 볼거리 1. 원산도 횟집 원산도 맛집 오병이어-바다뷰 위치: 충청남도 태안군 고남면 안면대로 4552 전화번호: 041-673-5025 호미 이름 말씀하면 기분 좋은 일이? ㅋ 2. 안면도 카페 858 바다뷰 위치: 충남 태안군 고남면 월고지길 8-58 2층 전화번호: 010-8838-7156 3. 영목항 4. 원산안면대교 아름다운 야경 * 원산도 횟집 안면도 맛집 오병이어 상세한 소개 * * 원산도 횟집과 원산안면대교 야경 카페 858 영상도 감상해요. * #원산도횟집 #원산도맛집 #원산도후기 #영목항 #영목항횟집 #영목항맛집 #안면도횟집 #원산안면대교 #영목항카페 #안면도카페 #카페858 #원산도카페 #원산도횟집추천 #원산도맛집추천 #오병이어 #영목항오병이어 #식도락 #식도락여행 #국내맛집여행 #원산도맛집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