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썬크림입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가장 신경써서 골라야 하는 제품 중 하나죠!
사실 저는 썬크림을 잘못 쓰면 그날 바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루종일 너무 번질거려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옛날에 쓰던 것부터 지금쓰는 것까지 소개해 볼게요^^.
우선, 우연히 쓰게 된 랑콤 썬크림. 사실 랑콤이라면 말이 필요없죠. 썬크림에 대가.. ㅋㅋㅋㅋ 판매 1위를 자랑하는..ㅋㅋㅋ
근데 그 명성이 괜히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랑콤 썬크림은..사실 정말 좋습니다. 유분의 느낌보다는 촉촉한 느낌이 들고 바르면 굉장히 가볍고, 사실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까지 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용량 대비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두번째 사용한 선크림은 바로 시세이도!! 햇님 썬크림.
요 제품도 굉장히 유명하죠! 제가 사용할 때만 하더라고 판매 2위라고 하던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요 제품은 베이스 겸용이였어요. 사용하면 굉장히 물처럼 나오는데, 랑콤보다도 더 묽어요.
이것도 바로면 촉촉하고 굉장히 가벼워요! 그리고 유분보다는 정말 수분으로 되어 있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너무 금방 건조해진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단점은 눈에 보이지도 않을 만큼 너무 좋은 제품이죠. 저 같은 경우는 랑콤과 시세이도 둘 다 비교하기 힘들만큼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쓰는 제품 엘리자베스 아덴 !! 사실 연속으로 좋은 제품을 사용했던지라 이 제품을 쓰기 시작할 때 좀 걱정했지만 당시 화장품물갈이를 해야 하는 사정때문에,, 돈이 없어서..ㅋㅋ
때마침 소셜커머스에서 이 제품 세일하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사버렸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 기대 이상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판매 1,2위 제품들에 비하면 약간 유분기도 있는 편이고, 선크림 짜는 부분이 조금 더러워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사실 가격 대비하면 매우 만족스러워요!!
비싼 제품 쓰시던 분들도 피부가 안정되셨다면 가격 낮추어 요 제품 쓰셔도 충분히 유지 가능할 듯 해요!! 가격은 전 소셜에서 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실제론 이만원 대 인듯 하네요!!
그럼 모두 아기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