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dalama

호치민 백반 ? Feat. Com Tam(껌땀)

베트남 백반이라고 볼 수 있는 껌땀 ! 길거리에서 많이 파는 껌땀이지만 오늘 간 곳은 구내식당 같은 느낌의 캔틴입니다. 호침 1군 여행자거리 근처 쩐흥다오 길에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보시길요 ㅎ
소고기 가지 튀김(강추) 아래의 여주채 계란볶음도 강추요
구미 옥성 자연휴양림
김천에서 구미로 왔습니다. 커피 한잔하고 구미로 내려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2박 모두 수영장이 있는 자연휴양림으로 왔어요. 초3 때문에요 ㅎ. 근데 넘 일찍 도착했어요. 입실시간이 3시인데 1시 30분에 도착해서 수영장에서 놀다가 3시에 키를 받으러 가야됩니다. 저는 물에 안들어가고 맥주 한잔 할겁니다. 조그맣게 야외풀을 설치해 놨더라구요. 기온은 높았지만 수영장은 그닥 덥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벌레는 많네요. 초3은 수영장을 전세냈어요. 전 미리 키를 받고 방에 가서 좀 쉬려구요. 저흰 전망의집으로… 호수뷰… 여기가 원래 8인실이라고 하더라구요. 첨에 들어올때 총인원이 3명이라니 살짝 놀란 표정이더라구요 ㅋ 저 라면 저희가 갖다놓은게 아니고 전에 묵었던 분들이 놔두고 간 모양이더라구요 ㅡ..ㅡ 보통 저런거 청소하면서 치우지 않나요… 청소하시는 분들도 저긴 깜박했나 보더라구요. 8인실이라 타월 8개… 비누를 4개나 주시더라구요. 대신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없어요. 체크인을 하면 이 귀여운 가방을 주십니다. 드라이기에 TV 리모컨까지 ㅋ 수영장 마칠 시간이 다되서 와입이랑 초3 데리러 가려고 차에 탔는데 와우 40도라니… 해가 어느정도 떨어지고나서 나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아, 근데 여기 벌레들이 장난아니네요. 말벌까지 있더라구요. 근데 말벌집이 숙소 지붕 바로 아래에 있더라구요. 무섭무섭... 오징어는 구워서 방에 가서 먹을겁니다. 에콘 아래서 맥주 한잔… 아까 그 라면도 끓여줍니다 ㅋ 근데 갑자기 창밖이 소란하더니 이 아이가 창문에 붙어있고 박쥐만한 나방이 붕붕거리더라구요 ㅋ. 여긴 모든 창문에 커튼이나 블라인더가 없더라구요…
오랜만 업뎃
지난달 아버지가 어디선가 받아온 또 다른 차오차오 까맣다고 해서 이름은 "까미" 하지만...몇일전에 아버지가 산책데려갈때마다 버겁다고 다시 돌려보냄. 집 옥상에 묶어 놨을때도 애는 사람이 다가가면 곰처럼 앞발들고 반겨줘서 좋았는데... 다시 우리 식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차오 지난달 자전거 타다 찍어본... 하늘 사진.... 그리고 그 다음주에 간 광장 시장에서 육회 비빔밥과 녹두전 그리고 자리 옮겨서 먹은 꼬마김밥과 고기 완자전. 광장시장에서 돌아오다가 본 유투버 "빵송국" 멤버 이창호. 새로산 갤22+ 반대 차선에서 줌으로 찍고 반대편 가서 구경하다 찍음. 아직 이 영상 안올라온거 보면 그동안 찍은 영상이 많은듯... 그날저녁에 마신 500cc와 청년치킨. 그리고 다음날 자전거 타고 와서 해장한 계란 1개 더 추가한 콩나물국밥 그리고 내 생에 처음 먹어본 포켓몬 빵 술빵 같은 느낌에 블루베리 맛에 상큼한 떡 같은.... 다음날에 또 구입한 포켓몬빵 ^^ 같이 일하는 형 딸이 요거 한번도 못먹어 봤다고 해서 기부함. 다음날 점심 순대국밥. 그리고 또 구입할수 있었던 포.빵. 요것도 기부함 몇일전 먹었던 요번엔 계란2개 추가해서 총3개인 콩나물국밥 그날 점심에 간 중국집 이동네 물가치곤 잘나온 볶음밥. 같이 딸려온 국물에도 건더기 실하고 맛있었음. 그리고 또 구입할수 있었던 포켓몬빵 메타몽은 먹고 초코롤은 기부함. 친구랑 뭐 먹고 콩다방에서 디저트. 의외로 별다방이랑 가격이 비슷 하거나 비싸면 비쌌지 저럼하지 않아서 놀람. 요번에 한번에 4개 구입할수 있었음. 고오스만 내가 먹고 나머지는 기부함. 오늘 저녁에 먹은 2키로 짜리 랍스타 부수기 전에 얌전한 사진 한장. 집게발 빼고 나머지는 잘라서 라면 끓임. 잔다리로 끓인 랍스타 라면. 그져 그랬던 라면 맛. 시세보다 원가 이하로 생물 2kg짜리 6마리 샀는데 아버지, 어머니,나 셋이서 2마리로 정말 질리게 먹음. 소주가 저절로 들어갔던 ㅎㅎ 내일 2마리 더 먹고 나머지 2마리는 동생하고 둘째삼촌 주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