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tgye
10,000+ Views

골반 틀어졌는지 아닌지 알 수 있는 자세.gif

골반 풀어주는 자센데
골반이 틀어져있으면 아예 이 자세가 안된다고 함
함 해보시길
요 자세



하는 법



그래도 하다보면 조금씩 된다고 함
지금부터라도 ㄱㄱ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방금 따라해봤는데여 ㅎㅎ 잘 되여!!!! 😃 넘 잘되는데 댓글보니 제몸이 오히려 비정상? 느낌이🥴 ㅎㅎ 좋은거졍??
@ys7310godqhr 저도 양쪽 다 잘 되서 다들 안된다는 댓글인데, 왜 잘 되지? 잘못하고 있는 건지 의아해 하고 있었어요^^;;; 동지분을 만나니 반갑네요
@mayatan730 오~~👏👏👏👏👏👏👏
네..일단 담아는뒀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안되요 ㅠㅠ
앉는거부터가 안되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서 할 수 있는 복근 운동 4가지
((번역기 말투 주의)) 1. 코어 스태빌라이저 - 10회 반복 실행 발을 엉덩이 너비만큼 벌리고 서세요. 아령을 가슴 앞으로 똑바로 양손으로 잡으세요. 상체를 약간 움직이면서 팔을 최대한 오른쪽으로 천천히 회전시키세요. 잠깐 멈춘다 . 그런 다음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1회, 10회. 2. 역 덤벨 자르기 — 각 측면에서 10회 반복 양손에 아령을 들고 발을 엉덩이 너비만큼 벌리고 서세요. 무릎을 굽히고 몸통을 왼쪽으로 돌려서 손이 왼쪽 허벅지 바깥쪽에 오도록 하세요. 팔을 곧게 펴고, 다리를 펴면서 오른쪽 어깨 위에 오도록 천천히 몸통을 대각선으로 휘둘러주세요. 이동을 반대로 하여 시작으로 돌아갑니다. 1회 반복하고 10회 반복하고 옆을 바꿔주세요. 3. 서서 비스듬히 구부리기 — 각 측면에서 10회 반복 발을 엉덩이 너비만큼 벌리고 두 손은 머리 뒤로 팔꿈치를 크게 벌리고 서세요. 왼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쪽으로 올리고 상체를 위로 구부렸다 왼쪽으로 넘깁니다. 1회 반복하고 10회 반복하고 옆을 바꿔주세요. 4. 워리어 밸런스 — 각 측면에서 10회 반복하기 왼발로 서서 오른쪽 무릎을 엉덩이 높이까지 몸 앞으로 들어올리세요.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몸통을 앞으로 뻗으세요. 몸통이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서 있는 다리를 약간 구부린 상태로 유지하세요. 팔을 머리 위로 뻗으면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움직입니다. 1회 반복하고 10회 반복하고 옆을 바꿔주세요. 출처: 더쿠 말투 ㅋㅋㅋㅋㅋㅋ 층간소음 1도 없을 동작들이라 집에서 하기 딱 좋네~~ 오늘은 마음만 우선 먹고 내일부터 시작하자 ^^ 클립만 하고 또 잊지말어~~~ㅎㅎ
집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 5가지
※ 모든 운동은 빠르고 정확한 동작으로 20~25초간 3세트씩 운동합니다. 1. Fast Feet (패스트 피트) 단순해 보이는 동작이지만 단시간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는  효율적인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는 어깨넓이 정도로 서서 허리와 무릎을 살짝 굽힌후  발 뒤꿈치를 들고 양발을 빠르게 번갈아서 굴러준다.  원할한 중심 잡기를 위해서는 양팔을 굽혀 앞으로 자연스럽게 들어줍니다. 2. Mountain Climbers (마운틴 클라이머) 유산소운동 두번째는 마운틴 클라이머 입니다 높은 운동강도로 버피테스트(층간소음 문제로 인해 제외)와 함께 악마의 운동이라고도 불리우며 어떤 사람은 버피보다도 마운틴 클라이머가 더 힘들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코어근육이 더 개입됨) 체지방 분해 뿐만이 아니라 복근을 포함한 하체근육의 근력운동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가 좋기 때문에 여자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운동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3. Mock Jumping Rope (점핑 로프) 유산소운동 세번째는 점핑 로프 입니다. 말그대로 줄넘기를 흉내낸(mock) 동작이지만 운동강도 및 효과는 그에 뒤지지 않습니다. 어쩌면 오히려 줄넘기 도중 발이 걸려 운동의 흐름이 자주 끊켰던 것을 경험한 사람은 이 mock 동작이 직접 로프로 줄넘기를 하는것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운동시 중요한 두가지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발 뒤꿈치를 들고 사뿐사뿐 뛰기, 가상의 로프를 돌리듯이 손목도 박자에 맞춰서 돌려주기 끝! 4. STANCE JACKS (스탠스 잭) 유산소운동 네번째는 스탠스 잭 입니다. 집에서 소음 문제로 인해 점핑잭(팔벌려뛰기)를 할 수 없다면? 상체의 움직임을 적극 이용한 유산소운동 '스탠스 잭'을 강력 추천합니다. 하체의 움직임은 점핑잭과 유사하지만 상체의 움직임은 허리를 굽힘과 동시에 양쪽팔을 번갈아서 엇갈리게 바닥을 터치하는 동작입니다. 허벅지와 코어머슬(복부, 허리부근)을 포함한 전신의 근육을 밸런스있게 사용하기 때문에 균형잡힌 탄력있는 쉐이프를 만드는데에 중요한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운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5. Bicycle Crunches (바이시클 크런치) 유산소운동 다섯번째는 바이시클 크런치 입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복근운동과 유산소운동이 결합된 운동이라 할 수 있으며 그로인해 다이어트를 하면서 복근까지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최적화된 운동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복부 근육에 집중하여 운동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체지방 감량)의 효과를 충분히 보기 위해서는 동작을 최대한 빠르게 해줄 것을 권장합니다. 움직임이 많으면 그만큼 체지방 분해 속도도 비례하여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출처: 이종격투기
BBC 다큐에서 밝힌 신선한 충격의 여성 다이어트 효율 극대화하는 방법.jpg
BBC 다큐 'Trust me I'm a doctor'에서 방영한 내용 연구: 식사 전에 운동을 한 남자는 지방 8% 더 연소 식사 후 운동을 한 여자는 지방을 22% 더 연소 왜냐하면 남자는 근육이 발달되어 있고 탄수화물이 주된 연료이기 때문 여성의 몸은 탄수화물을 보존하기 위해 지방을 태우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음 4주동안 운동을 평상시에 잘 하지 않는 13명의 남자와 17명의 여자가 실험대상 그들 모두 운동 전과 후에 음료 섭취 하지만 몇은 칼로리제로 음료 몇은 탄수화물이 든 음료 섭취 그 결과 의사 Collin은운동 전에 탄수화물 섭취를 한 여성이 지방을 최대 22퍼 더 태운다는 것을 발견했음 반대로 남자는운동 후탄수화물 섭취를 한 참가자가 8% 더 지방을 태운다는 것을 발견 결과적으로, 이 실험은 남자는 지방을 태우는 것을 최대화하기 위해 운동 후에 먹어야 하는 반면, 여자는 운동 전에 먹어야 한다는 것을 입증 이유:여성의 몸은 탄수화물을 보존하기 위해 지방을 태우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음 박사는 "여성들은 엉덩이, 배 주변에 더 많은 지방을 가지고 있고, 혈액으로 지방산을 더 잘 배출하고, 호르몬의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여성들이 포도당을 보존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더 유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이것은 아마도 임신과 관련된 진화상의 이점일 것" 여성의 경우, 대부분의 지방 연소는 그들이 운동을 한 후 3시간 안에 일어남. 운동 후 한 시간 반 안에 먹는 것은 실제로 몸에 있는 지방을 태우는 것을 막을 수 있음 여성들이 지방 연소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운동 후 최소 90분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이 좋다. 헬스장에서 온 뒤 바로 식사를 하지 마라.
108KG 감량으로 우승한 미국 남성의 7년 뒤 모습
195kg에서 87kg으로 108kg을 감량하여 미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화제의 주인공 대니 케이힐 외부와 철저히 차단한 공간에서 엄격한 식단 관리와 엄청난 운동,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일찍 잠자는 생활습관을 유지하여 108kg 감량에 성공하였다. 그런데 대부분 세상사가 그러하듯 빛이 있으면 어둠도 있는 법인 듯 엄청난 체중 감량 뒤엔 신진대사를 망치게 하는 비극이 도사리고 있었던 것이다. 서바이벌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했듯 꼼꼼한 식단 관리와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는 생활습관을 유지했던만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불어나는 살을 막지 못하고 있다. 과도한 운동 탓으로 무릎에 심각한 이상이 생겨서 몇 개월 정도 쉬었더니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살이 올라서 다시 땀 흘리는 데 고삐를 죄고 있다. 저러다 다시 탈이 나면 어쩌나 걱정스럽다. 이런 급격한 ‘요요 현상’은 비단 대니뿐 아니라 그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다른 사람들 역시 공통적으로 겪는 아픔이라고 한다. 대니를 포함한 다른 참가자들은 일반인보다 훨씬 적게 먹고, 하루에 운동을 서너 시간 이상 격렬하게 하고, 쉴 때도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는 습성을 몸에 익혔음에도 불어나는 살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현상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체가 불안을 느낀 나머지 그의 대한 반발로 적은 음식물이 체내에 들어오더라도 대부분 지방으로 축적해서 몸을 보호하려는 생존 본능일지도 모른다고 한다. 그래서 단시간에 살을 엄청나게 뺀 사람들의 경우 거식증을 방불케 할 만큼 음식 섭취를 극단적으로 줄이지 않는 이상 아무리 제한된 식습관을 유지하더라도 체중을 줄이기는 커녕 다시 찌는 걸 막기 어려운 게 인체의 신비한 현상이기도 하다. 그의 바람대로 다시 230kg 시절로 돌아가는 최악의 상황만은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출처 :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