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골뱅이 무침 & 굴소스 볶음면

와입이 골뱅이 무침에 맥주 한잔 하자고… 캬, 좋지요…
자, 이제 맥주랑… 흠, 근데 와입아 양념은 뭘로 한거? 응, 고춧가루 & 고추장. 사리랑 같이 먹는데도 왜이리 매운가요? 전 맵찔인데 ㅡ.,ㅡ
그래서 전 잽싸게 굴소스 볶음면으로 환승…
면을 따로 삶거나 하지않아서 편했습니다. 물 1/3 컵을 면과 건더기 스프와 넣어서 바로 조리해줍니다.
그리고 굴소스를 넣고 볶아줍니다…
먹기전에 불향 풍미유를 넣어줍니다. 아, 달짝지근한게 맛있는데요 ㅎ
제가 이런 장난을 하니…
초3이 이런 장난을 하네요…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굴소스볶음면 조리가 간편하네요!!!
@sellin 네, 간편 하더라구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맥주]: 253. Hold On To Sunshine - Tree House Brewing Company(부드러운 커피 맥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맥주는 미국에서 꾸준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미국 대표 양조장 Tree House Brewing Company 의 Hold On To Sunshine 입니다. 해당 맥주는 양조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 시리즈 맥주인데요. 맥주와 커피 캐릭터를 잘 구현해내며, 여기에 다양한 부재료를 활용한 매력적인 맥주입니다. 오늘 마신 맥주는 커피, 유당, 카카오, 피넛 버터를 넣어 만든 커피 밀크 스타우트 입니다. 맥주 정보: 이름: Hold On To Sunshine ABV: 7.6% IBU: N/A 먼저 잔에 따라내면 검정색에 가까운 어두운 갈색을 띠면서 맥주 헤드는 거의 형성되지 않습니다. 잔에 따르자 마자 아주 달콤하고 짙은 커피, 다크 초콜릿, 피넛 버터 향이 화악 올라옵니다. 마치 피넛 라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밀키한 캐릭터와 커피 그리고 피넛 버터 향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마셔보면, 달콤하고 향긋한 커피, 밀크 초콜릿, 피넛 버터 향이 잘 느껴집니다. 도수에 비해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을 보여줍니다. 여운도 상당히 길게 유지되면서 낮은 수준에 탄산감을 보여줍니다. 재료의 특징과 조화가 인성적인 맥주 보통 이런 정도의 부재료 캐릭터를 구현할려면 보통 무거운 바디감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오늘 마신 맥주는 미디엄 바디감을 보여주면서 적절하게 각 부재료 캐릭터를 잘 보여주면서 Tree House 양조장의 실력을 잘 보여주는 맥주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