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1,000+ Views

간단히 아침식사도 하고 군살도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출근 하시기 전 아침 챙겨 드시나요? 저는 절때 무리예요.. 잘 시간도 부족한데 아침이라니! 직장인한테 완전 사치 아닙니까!
또 아침에 바로 식사를 하게 되면 소화도 안되서 더 부룩하고 완전 악효과 더라구요..ㅎㅎㅎ

근데 또 출근하면 너무 배고파서 진짜 배에서 요란한 소리가 나서 창피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에요 ㅋㅋ

그리고 잘 챙겨먹지 않으니 영양분도 부족한 것 같아서 간단하게 아침에 뭐 챙겨 먹을만한 거 없을까? 찾아보다가 무엇을 발견했게요? 바로 고르다선식의 핑크선식!


이 선식이라면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 소화도 잘 될 것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핑크선식을 구매했는데요 이거 말고도 엄~청 다양한 종류의 선식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ㅎㅎ

핑크선식은 군살정리에 영양불균형까지 도움을 준다고하니 요거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ㅎㅎ
고르다선식은 모두 국산 곡식만 사용하여 만든다고 해요.



제가 고른 이 핑크선식은 팥, 찰옥수수, 율무, 찰현미, 귀리, 강낭콩, 메밀, 찰보리, 검정깨로 구성되어 있고 부종에도 효과를 준다고하니 완전 대박이죠 ㅎㅎ


입자도 고아서 고소한 냄새 맡으려다가 코에들어가서 한참을 고생했네요 ㅋㅋ

아니나다를까 물에 타서 마시는 순간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거 있죠!!

원래 선식은 입자가 굵어서 먹을 대 목이 텁텁하잖아요 근데 그런거 없이 꿀꺽꿀꺽 마셨어요 ㅎㅎ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해서 꿀을 한스푼 넣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달달하고 되게 중독성 있더라구요.

기호에 따라서 물에 타먹어도 되고 우유나 두유에 타 먹어도 좋아요! 저는 물에 타먹었는데 좀 더 든든하게 먹으려면 두유나 우유가 더 좋을 것 같았어요 ^^




아침에도 마시고 갔엇는데 속도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사실 아침밥 먹고 사람 우글우글 거리는 지하철에 타면 속 되게 부대끼지 않나요?..

그런데 간편히 선식만 마시고 가니 그런 거 없이 편안하고 좋았어요 ㅎㅎ



아침에 식사하기 부담스럽거나 몸에 신경을 너무 쓰지않아서 건강한 영양분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드릴께요 ㅎㅎ

제가 구매한 핑크선식말고도 싹난다 선식, 블랙 선식 등 진짜 많은 종류들이 판매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거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백종원의 시골마을 할머니들을 위한 치즈폭포 스테이크, 빠네 파스타, 메론빙수
시골 마을의 어르신들의 우울증을 풀어드리고자 시작한 신풍리 미술관 사업 매 주 수요일마다 모여서 그림도 그리고 식사도 하시지만,  할머니들께 좀 더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서 관장님이 사연을 보내심 백종원을 발견한 할머니: 어? 요리..! 백팩커들이 뭐 드시고 싶으시냐고 묻자 새우와 시원한 후식을 드시고 싶다고 하심 ㅇㅋ접수 첫 번째 코스 요리: 우유를 넣어 만든 부드러운 단호박 스프  반응: (❤️) 할머니: 어떻게 늙은 호박이 이렇게 뽀얗게...? 다른 할머니: 아까 갈았다고 했잖아!! 태어나서 이런 음식을 처음 드셔보시는 할머니들은 스프를 맛있게 드시고 리필까지 요청 요리를 준비한 백팩커 요리사들을 위한 연쇄 박수마(쏘큩 ㅠㅠ) 두 번째 코스요리: 타이거 새우가 올라간 빠네 파스타와 치즈 스테이크 아까 새우가 드시고 싶으신 할머니를 위해 큼지막한 새우 추가 화룡점정으로 백종원은 요즘 유행한다는(?) 스위스의 라클렛 치즈 토핑 처음엔 꼬릿한 치즈 맛에 당황하지만 이내 맛있게 드시는 할머니들 ㅠㅠㅠ 이런건 티비에서나 봤다고 연거푸 말씀하심 이야~! 빵 속에서 국수가 나오네? 백종원: 이런걸 빠네 파스타라고 해요 할머니: 아~ 빵에 파스타~~ 할머니: 밑에 무슨 밥이 있어요!! ?: 밥이 아니라 빵 속! ㅎ_ㅎ 할머니: 국수가 맛있다,,, 다른 할머니: 국수가 아니라 파스타!!! 이내 싹싹 비워진 파스타 영상 보시면 할머니들 정말 맛있게 잘드심 ㅠㅠㅠ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지만 빠네용 빵은 포장해가고 싶으신 할머니 애들한테 사진 찍어서 자랑하고 싶으나 휴대폰을 안가져오셔서 속상... 백종원: 사방에서 촬영되고 있으니까 걱정마셔유~~ 마지막 코스요리: 메론 빙수 어느새 국밥 그릇으로 변신한 메론 껍질 살다살다 이런 음식은 처음 먹어봐서 행복한 할머니들...은 다시 한번 박수 연쇄 박수마로 훈훈한 마무리..... https://youtu.be/a_8IHeaQwLk 아뉘 이런거 보면 뭉클한거 저만구래여?!!! ㅠㅠㅠㅠㅠㅠ
'심장이 튼튼'해지는 댕댕이 간식 만들기 '오리고기 정어리 스튜'
반려견이 8살을 넘어가고, 예전 같지 않은 기운 없는 모습을 보면 가슴이 안타까울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사랑하는 노령 반려견을 위해 에너지 넘치는 오리고기 정어리 스튜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리고기와 정어리는 고단백으로 이루어진 자연식품인데, 고단백 식품은 강아지에게 영양적 가치가 매우 뛰어납니다. 오리고기에 포함되어 있는 셀레늄, 아연, 구리, 철분은 강아지의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강아지 갑상선 질환을 예방합니다. 또한, 몸의 기초대사를 조절하는 적혈구를 건강하게 해주고, 비타민 B3(나아신)와 비타민B가 강아지의 심장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와 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조리 순서를 보고 한 번 따라 해보세요!  우선 준비해야 할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오리고기 200g  -통조림 정어리 30g -완두콩 1/4컵 -고구마 100g  -당근 30g  자 그럼 이제 준비되셨으면 시작해볼까요! 1. 당근 손질  껍질을 벗기고, 줄기를 제거한 후 당근을 깍둑썰기를 해주세요. 2. 고구마 손질  고구마도 껍질을 벗긴 후 깍둑썰기를 해주세요. 3. 오리 조리  물이 충분한 냄비에 오리고기를 넣고 완두콩, 당근, 고구마를 넣은 후 오리가 갈색이 되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10-15분간 조리하세요. 4. 반려견이 먹기 쉽게 잘라주기  우리 아이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냄비에서 오리를 꺼내서 고기를 잘게 썰어주세요.  5. 수프 위에 오리 고기 얹기  서빙 접시에 야채수프를 넣고 오리고기를 넣어주세요. 6. 완성  마지막으로 푹 삶은 정어리를 얹어주면 완성! 그릇을 싹싹 비우며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이 보니 보호자의 마음은 흐뭇하기만 합니다. 사랑하는 강아지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해주세요! 자료제공: 스토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