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eju
1,000+ Views

제주 힐링데이트 핫플 '씨스파'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오는 제주 또한 아름다운데요
이곳 제주에서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가 있답니다.
넓은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이곳 '씨스파'입니다.

이곳에서는 커플들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단둘이 커플끼리 넓은 오션뷰를 보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스파를 하면서 마시는 와인 또한 분위기가 무르익게 만들어준답니다.

또 커플전용 룸이 있어서 서로 마사지를 받으면서
이야기도 하고 오손도손 제주도 경험담을 들으며 보낼 수 있어요

무더운 여름 지친 내 몸 힐링도 하고 연인과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6 MC빌딩 6층
✅시간 : 매일 10:00-24:00
✅번호 : 010-2865-5072

🏨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맛집탐방
제주에 여행 오시면 기대하는 포인트중 하나 ! 바로 맛집탐방인데요. 한식, 일식, 수제햄버거 등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제주에는 정말 다양한 맛집이 많은데 그 중 제주 특산물인 갈치! 갈치 맛집 '모해통갈치화덕구이'입니다. 큰 화덕에 갈치를 통으로 구워 나오는데 더욱더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모해 통갈치 스페셜 세트에는 갈치조림과 화덕구이를 한상에서 맛볼수 있어 너무 좋아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게 잔 가시도 발라주니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 소개해 드릴 곳은 '물팡과허벅' 입니다. 제주오면 먹어야될 음식들을 한곳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전복해물파전부터, 굴탕, 멜튀김 등 제주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문어 삼합도 있으니 저녁에 다같이 먹기에도 딱 좋아요 ~! 🥢#모해통갈치화덕구이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모해통갈치화덕구이 🥢#물팡과허벅 제주시 원노형로 35 송우수자인아파트 🥢#리보스코화덕피자 제주시 수목원길 27 리보스코화덕피자 연동점 🥢#스테이지버거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61 스테이지하우스 🥢#우동카덴 제주시 조천읍 교래3길 23 🥢#이스트포레스트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26-1 🥢#문쏘 제주시 한림읍 한림상로 15-5 문쏘 제주협재점 🥢#돈사촌(노형점) 제주시 노형9길 16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 #국내여행 #제주맛집추천 #제주시맛집 #제주시내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연동맛집 #노형맛집 #서귀포맛집 #제주먹팔 #여행에미치다_제주 #제주당일치기 #제주핫플 #제주먹방코스 #먹팔
포천 이동갈비 맛집 원조김미자할머니갈비
#포천맛집 #포천이동갈비 #이동갈비맛집 #원조김미자할머니갈비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 #식도락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을 나들이를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전에 다녀온 포천 여행 중에 들렀던 포천 이동갈비 맛집 중에 원조김미자할머니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제대로 포천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주말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이동갈비 유래는 처음에는 휴가를 나온 군인들이 먼저 먹기 시작했다고 해요. 이동갈비의 맛과 양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식도락 여행가들이 즐겨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푸짐한 양과 달착지근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에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한번 고기를 맛보게 되면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을 정도라고 해서 현재의 포천 이동갈비 골목까지 탄생할 정도라고 하죠. 경기도 2박 3일 여행 포천 식도락 여행 첫날 1. 포천 맛집 포천이동갈비- 원조 김미자할머지 갈비집 53년의 전통을 지켜오고 있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입니다. 이미 수많은 매스컴에 소개될 정도로 다양한 TV 속 맛집입니다. 포천 이동골목 2번째 집으로 주차공간도 넓게 마련해서 관광버스도 충분히 주차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위치: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087 전화문의: 0507-1338-2601 영업시간: 10: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 맛집 이동갈비 원조김미자할머니갈비 상세소개 * * 포천 이동갈비 맛집 생생 영상 * #포천드라이브 #포천드라이브코스 #식도락 #식도락여행 #포천여행 #포천숙소 #포천관광지 #포천이동갈비 #포천맛집 #이동갈비맛집 #이동갈비유래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2박3일여행 #국내2박3일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서울근교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맛집 #서울근교나들이 #우정여행 #경기도갈만한곳 #포천가볼만한곳 #포천1박2일여행 #원조김미자할머니갈비
가을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에서 먹고 노는것도 좋지만 여행에도 쉼이 필요한거 아시죠? 억새부터 핑크뮬리까지 제주 가을 인생샷 코스를 소개해드려해요. 가을하면 억새, 핑크뮬리를 보러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는데요. 그 중 핑크뮬리가 가득한 '휴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계절마다 상징하는 꽃으로 매년 다양한 축제가 함께합니다. 또한 제주를 대표하는 계절체험으로 감귤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맛보는 감귤은 정말 달고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체험 뿐만아니라 인생샷까지 ! 이번 제주 가을여행에서 '휴애리'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산굼부리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768 🍁#새별오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휴애리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한림공원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 🍁#에코렌드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절물자연휴양림 제주시 명림로 584 🍁#카멜리이힐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용연구름다리 제주시 용담이동 2581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제주가을 #제주핑크뮬리 #제주핫플 #제주가볼만한곳 #제주시가볼만한곳 #서귀포시가볼만한곳 #국내여행 #jeju
제주도 갈 때 보면 좋은 자료 모음.jpg
2박3일 추천 일정 (저장해서 사용) 첫째날 : 서부권관광 공항 - 애월해안도로 - 한림공원 - 협재해수욕장 - 수월봉 - 황금륭 햄버거 - 오설록 - 숙소  둘째날 : 중문단지권 숙소 - 송악산 - 산방산 - 용머리해안 - 산방산♡사랑의 유람선 - 중문관광단지(천제연, 여미지, 테디베어,소리섬 박물관, 초콜릿랜드, 에어로범퍼카, 퍼시픽,  롯데호텔정원, 중문해수욕장,신라호텔 쉬리벤치, 컨벤션센터 면세점등등 중문단지 모든곳...) - 숙소  셋째날 : 동부권  숙소 - 5,16 도로(이동시간 약 1시간 소요됩니다.. 숙소위치상..) - 1112번 삼나무숲길 - 미니미니랜드 - 제주승마장 - 해락원(제주도 토종닭)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해녀박물관 - 김녕미로공원 - 만장굴 - 해안도로 - 공항  즐거운 여행 되세요~!!^^ 리턴 하시는날은 항공 시간 보시면서 일정 조절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첫째날  ♥  하귀~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제주시에서 12번 도로를 타고 달리다 하귀리 아세아 방송국 우측으로 빠지면 바로 바다를 끼고 달리는 해안도로로 연결됩니다... 야간에는 어선들의 불빛이 장관을 이룹니다.  해안도로라..말로 어찌 표현 해야 할지..^^ ♥  한림공원과 협재 해수욕장/비양도  협재 바다색은 정말 이쁘답니다..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그 이쁜 바다에 떠 있는 천년의 전설 비양도. 꿈꾸는 전설을 상상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싶구요. 한림항에서 도항선을 이용해 비양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림공원은 산책삼아 둘러보기에 매우 좋구요 안에 동굴도 있답니다. 적극 추천! 한림공원 바로 앞이 코발트빛 협재 해수욕장.. ♥  분재 예술원  분재라는 자연의 신비와 분재를 키워내는 인간의 예술혼이 빚어낸 아름다운 공원이구요. 분재에 대해서 잘 몰라도 은은히 흐르는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공원을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설록 서광다원  오’설록 녹차박물관의 건물은 녹차 잔을 형상화하여 설계되어 매우 독특합니다. 실내전시관에서 녹차에 관련된 자료들을 볼 수 있는데, 이곳의 최대 매력은 2층 전망대에서 볼 수 있는 녹차밭의 푸른 광경입니다. 소박하지만 정적인 아름다움과 푸근함, 아늑함이 가슴깊이 전해지구요. 비오는 날에 방문하면 더욱 좋을 듯.아차차 녹차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맛있어요//  ♥  송악산  바람의 언덕, 송악산. 웅장하고 신비스러운 산방산에 비하면 유명세가 덜하지만 부드러운 구릉들의 소박한 자태가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느껴게 합니다. 정상에 서면 형제섬, 가파도, 운이 좋으면 마라도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적극 추천 코스입니다.  ♥  마라도 여행 (잠수함 타보시는것두 좋습니다..)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 대한민국이란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기 전에 마라도 등대가 세계해도에 먼저 실렸다고 한다니 사회적, 역사적으로 중요한 곳이랍니다. 시원한 해풍을 맞으며 ‘마라도 자장면’ 한그릇 먹고 오는 것은 어떠실지...  ♥  용머리 해안  용이 훑고 지나간 흔적처럼 느껴지는 해안경승지로 지삿개와 함께 화산섬 제주의 신비로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용이 머리를 들고 바닷가로 들어가는 모습을 닮았다하여 용머리 해안이란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예술작품처럼 느껴지는 해안선을 천천히 둘러보시면. 자연의 경이로움에 가슴이 벅차실거예요~^^.  둘째날  ♥  여미지 식물원 / 테디베어박물관 / 중문단지  각종 식물 및 국가별로 조성된 정원을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는 동양최대의 여미지 식물원은 정말 사진발(?)이 끝내줍니다. 식물원에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면 롯데-신라-하얏트 호텔로 이어지는 특급호텔 탐방에 나서보자. 최근 개관한 테디베어 박물관은 동화의 나라를 연상시깁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둘러보기에도 재미있구요. 아니면 바다를 보며 놓여진 쉬리 벤취에 앉아서 영화속의 주인공이 되어봄은 어떨지... 특급호텔 산책로는 중문 해수욕장까지 연결됩니다. 아시아 베스트 10대 해변중 하나인 중문해변의 물빛에 젖어보는건 어떠실지...^^  ♥  대포 주상절리(지삿개)  화산섬 제주의 신비로움이 절로 묻어나는 해안절경으로 육각형의 기둥들이 해안가를 빼곡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어떻게 육각형의 기둥들이 자로 잰 듯이 생겨날 수 있었을까. 신들의 솜씨에 감탄이 절로 납니다. 적극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지만 말고 직접 아래까지 내려가 바다의 향기에 취해보는것도 좋을듯 하구요^^ ♥  천지연 폭포  선녀들이 몰래 내려와 목욕을 하고 노닐었다는 이곳은 기암절벽 위로 쏟아져 내리는 폭포수가 찾는 이들의 가슴속을 시원하게 합니다. 야간개장을 하여 늦은 시간에 찾아볼 수 있는데, 특히 4월 벚꽃이 필 무렵이면, 봄바람에 실려오는 꽃향기가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  신영 영화박물관과 남원큰엉 해안산책로  남원 앞바다의 빼어난 해안 경승지인 남원큰엉과 신영영화박물관의 이국적 야외 카페를 연결하는 해안산책로의 경관이 수려합니다. 유럽의 고급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 드실꺼예요. 영화박물관에서는 영화의 원리와 영화자료에 대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제주 민속촌  제주사람들은 과거에 어떻게 살았을까. 제주의 역사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제주인의 삶을 체험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교육적 효과는 물론이고, 제주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볼거리입니다.  ♥  신산리~성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표선에서 12번 해안도로를 따라 성산으로 가다보면 신산리에서 신양 해수욕장-섭지코지를 거쳐 성산일출봉으로 내닫는 해안 드라이브 코스를 만날수 있습니다. 제주의 태고적 아름다움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 특히 섭지코지는 <단적비연수> <천일야화> <이재수의 난> 등 많은 영화가 촬영된 장소로 광활한 바닷가의 정취가 물씬 풍깁니다.  셋째날 ♥  성산 일출봉  첫눈에 들어오는 성산일출봉은 참 웅장하답니다. 어떻게 저곳을 오를 수 있을까 싶은데 20~30분이면 정상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등반에 약하신 분들은 50분정도 잡으시면 되구요. 올라가는 길이 쉽지만은 않지만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태평양. 뿌듯함과 시원함이 올라가는 수고를 다 씻겨준답니다^^. 봄이면 성산일출봉 주변에 노란 유채가 지천입니다. 형광빛 유채와 푸른빛 바다와 하늘. 그 화려한 색감에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랍니다~^^.  ♥  우도 여행  성산항에서 뱃길로 5분이면 우도에 닿을수 있는데요.. 서빈백사의 깨끗함, 검멀레의 태고적 신비, 우도봉의 시원함 등 우도에 가면 이곳저곳 아기자기한 볼거리가 지천입니다. 반나절이면 넉넉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적극 추천!  ♥  비자림  푸르고 울창한 숲, 삼림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단순림 지대인 비자림에서 자연을 좀 더 가깝게 호흡해 보시는건 어떠실지.... 영화 <단적비연수>가 촬영된 곳이기도 합니다.  ♥  산굼부리  제주 오름 답사의 핵심지역입니다. 거대한 화산 분화구를 가을이면 억새가, 봄이면 철쭉이, 여름이면 울창한 수목이 가득 채웁니다. 시원한 바람을 몸으로 느끼며 분화구 주변을 산책해 보세요.  ♥  1112 산록도로 드라이브  1112번 도로는 한라산 북부를 타고 달리는 산록도로이다. 왼편으로 제주의 푸른 바다를, 오른편으로 드높은 한라산을 끼고 달리는 드라이브 코스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조랑말들과 이름모를 들꽃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직접 보지 않고는 그 아름다움을 설명하기 힘들답니다. ♥  도깨비 도로  도깨비 도로에 가면 말그대로 귀신에 홀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기어를 분명히 중립에 두었는데 차가 오르막길로 올라간답니다 ㅋ. 그냥 차에 앉아 휙하니 지나가지만 말고, 내려서 깡통도 굴려보세요~~!!.  ♥  목석원  돌이 많기도 많은 화산섬 제주. 그 섬에서 나온 돌들과 나무를 이용해 근사한 조각품을 만들어 전시해 놓은 곳으로, 제주 여행을 마감하며 사색에 젖어보기에 좋을 듯 합니다. 대략 일정이구요.. 조금 빡빡 합니다.. 빼실껀 빼시고...가고싶은신곳은 더 놓어 가면서... 여행준비 잘하세용..^^  ---------------------------------------------------------------------------------------------------------------------- http://www.jejucs.com/map/map-1.htm 제주지도 숙지 사항 ◆ 해상국립공원 이용료 성인/1,500원,초중고생/800원 포함  ◆ 구입대상: 36개월부터 만6세까지 소인요금 적용  ◆ 마라도유람선 송악산출발      마라도도착       마라도 체류시간  마라도출발      송악산도착      10:00             10:30              10:30~12:00            12:00               12:40        11:30             12:00              12:00~13:30            13:30               14:10        13:00             13:30              13:30~14:30            14:30               15:10        14:10             14:40              14:40~15:50            15:50               16:30  ※ 마라도까지는 30분정도소요//도착후1시간반정도관광후 돌아옴(총2시간 30분정도 소요) ※ 기상악화에 따라 시간이 다소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제주공항 근처 맛집부터 카페 볼거리까지 전부 가져왔으니 읽어보세요 :) 이중에서도 제주음식점'물팡과허벅'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전복해물파전, 굴탕, 멜튀김 등 제주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여기 사장님께서는 매일 아침 수산물 시장에서 싱싱하나 해산물을 공수해온다고해요. 해물파전은 밀가루가 아닌 흑미쌀가루로 반죽해 바삭함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제주토속 음식 뿐만아니라 닭도리탕, 두부김치 등 기본 메뉴들도 너무 맛있답니다. 제주 여행왔는데 시간이 너무늦어 공항 주변 맛집 찾는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도두봉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산1 🎈#물팡과허벅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35 송우수자인아파트 🎈#제주시민속오일장 제주 제주시 오일장서길 26 🎈#수목원테마파크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누옥 제주 제주시 삼성로5길 21-1 1층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돈사촌 제주 제주시 노형9길 16 🎈#라헌 제주 제주시 연사6길 61 1층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 #제주시여행 #제주여행코스 #제주공항 #제주카페 #애월카페 #제주맛집 #제주핫플 #제주카페추천 #제주에그타르트 #제주카페추천 #제주오션뷰카페 #제주신상카페 #jeju #jejucafe
여행에 지친 몸을 위한 '스파브릭스'
스파브릭스는 제주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한 관리샵입니다. 호텔에 자리해있어 주차장도 넓고 편하며 시설도 깔끔한데요! 커플 스파, 등 아로마, 바디 아로마, 발관리 등 고민 부위 위주의 다양한 관리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내가 필요한 관리를 받기 위해 원장님께 많은 질문을 했는데 친절히 코치해주시면서 알려주신답니다. 또한 우수피부미용업소로 선정된 곳으로 믿고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플 스파는 1인용 욕조 두개가 나란히 붙어있어 우리만의 공간에서 힐링할 수 있는데요. 연인 뿐만아니라 엄마랑 이용해도 너무 좋은 분위기에요~ 여행오셨는데 챙길거리가 너무 많다?! 하시는분들 1회용 속옷부터 수영복까지 알아서 다챙겨주시니 챙겨갈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스파가 끝난 후 마사지까지 이어지니 하루의 피로를 풀기 딱 좋은 곳이죠? 여행에 지친 내 몸을 '스파브릭스'로 풀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스파브릭스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21 ✅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 전용주차공간 있음🚗 🏨 #제주숙소 #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데이트코스 #서귀포데이트 #제주스파 #제주마사지 #제주도마사지 #서귀포마사지 #서귀포가볼만한곳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핫플 #국내여행 #제주힐링 #jeju
(no title)
#아산가볼만한곳 #아산여행 #가을꽃구경 #곡교천은행나무길 #곡교천황화코스모스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9월 29일, 이렇게 9월도 가고 10월이 코앞이네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연휴인데 여행 계획은 있는지요? 호미는 제주도 여행을 1박2일로 다녀올 계획이에요. 제주도에서 먹거리 볼거리 많이 담아 오겠습니다. 이번 소개하는 국내 여행지 가을에 가볼만한곳은 충남 아산으로 곡교천에 황화코스모스가 만발했습니다. 아산 은행나무길은 단풍명소로 11월 경에 가면 노랑 은행나무 단풍길이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곳입니다. 현재는 황화코스모스, 일반코스모스, 메리골드, 백일홍들을 볼 수 있어요. 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여행 코스 1. 아산 은행나무길 2. 아산 곡교천 황화코스모스와 백일홍. 메리골드 일반 코스모스 3. 아산 곡교천 자전거 대여소 요금 - 현충사와 가까운 아산 지중해마을 구경해요. 4. 아산 현충사 곡교천 은행나무길 공영 주차장 아산 곡교천에서 가까운 현충사와 지중해마을까지 자전거 대여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거에요. 곡교천에서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 링크를 누르면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황화코스모스 꽃구경 해요. * 아산 은행나무길 가을 단풍명소 노란 가을길 영상도 감상해요. #아산가볼만한곳 #아산곡교천 #곡교천은행나무길 #곡교천황화코스모스 #가을단풍명소 #자전거타기좋은곳 #아산은행나무길 #곡교천자전거 #곡교천자전거대여 #곡교천주차장 #곡교천은행나무길카페 #곡교천은행나무길황화코스모스 #아산자전거대여 #곡교천자전거길 #은행나무광장카페 #아산카페 #아산여행 #아산당일치기 #당일치기여행
제주힐링코스
제주에서 힐링할 곳을 찾는다면 바로여기 다양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다부터 산, 꽃 내몸을 위한 스파까지! 여행계획 고민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중에서 여행에 지친 내 몸에 피로를 풀기 위해 스파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스파브릭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커플스파 뿐만아니라 산전 산휴테라피까지 전문성이 느껴지는데요! 여기서 사용하는 아로마오일은 100% 천연 퓨어 아로마로 관리를 해주니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다음 추천 드릴곳은 '테라피샹그릴라' 인데요. 서귀포시내에 가깝게있어 시간내서 들리기 딱 ! 좋은 곳입니다. 2인실부터 단체실까지 다양한 관리실 타입이 있어 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새벽 2시까지 운영을하니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고 들리시는거 추천드려요 :) 🏝#환상숲곶자왈 제주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594-1 🏝#선흘동백동산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산12 🏝#테라피샹그릴라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포도뮤지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88 🏝#대포주상절리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6-24 🏝#스파브릭스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21 🏝#수월봉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 #제주시여행 #제주여행코스 #제주 #제주여행 #제주가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관광지 #제주실내관광지 #제주핫플 #제주숲길 #제주인생샷 #가을여행 #힐링여행 #제주힐링여행 #제주힐링코스 #jeju
서귀포여행
제주 여행 중 서귀포 너무넓어 어디를 가셔야될지 고민되시죠? 서귀포의 메인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서귀포 시내의 핫플레이스 소개해드립니다. 그중 처음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곳은 '골든데이지' 인데요. 혼자, 커플, 가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오션뷰 시티뷰 다양한 객실룸과 루프탑에서는 사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넓어 여행을 마무리하기 좋습니다. 시내와 가까워 이동도 편하고 주차장도 넓어 불편함이 없을거에요:) 다음 소개해드릴 곳은 국내유일의 난파선을 관람할 수 있는'서귀포잠수함'입니다. 잠수함을 타러가는 길에 새연교가 보여 설레는 맘을 안고 잠수함에 탑승하는데요. 잠수함을 들어가는 순간 모두가 "와~" 물 속 산호들과 물고기를 보니 저절로 감탄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곳은 귀여운 코끼리와 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보빌리지'인데요. 코끼리공연에는 관객과 함께 하는 시간도 있어, 가족과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데요. 공연 중간중간 관람석으로 다가와서 인사를 해주고, 다양한 묘기를 보여줍니다. 먹거리부터 즐길거리 체험까지 ! 제주에 오셔서 서귀포 들려보시는건 어떤가요? 🏕#네거리식당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29번길 20 🏕#정방폭포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214번길 37 🏕#골든데이지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7 🏕#오는정김밥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점보빌리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이중섭거리 제주 서귀포시 이중섭로 29 이중섭생가 🏕#허니문하우스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228-13 🏕#서귀포잠수함 제주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 #서귀포여행 #제주여행코스 #서귀포여행코스 #서귀포맛집 #제주가볼만한곳 #서귀포가볼만한곳 #제주핫플 #서귀포핫플 #제주카페 #제주인생샷 #먹팔 #jeju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만개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들꽃마루 #서울황화코스모스 #서울올림픽공원 #서울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토요일 주말 날씨가 참 좋았는데요. 어디로 여행 다녀오셨나요. 요즘 하늘 하늘이 높고 푸르러서 정말 사진 찍으면 쨍하고 이쁜데요. 가을 사진 멋지게 담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서울 꽃구경할 수 있는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가 만발해서 잠깐 다녀왔는데요. 주말 가볼만한곳으로 서울 가을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서울 데이트코스로 최고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지로 추천해요. 혼자 여행갔다가 길벗들을 만나 즐거운 사진 찍기를 했습니다. 커플은 물론 여여친구들 그리고 가족들까지 7팀에게 사진을 찍어 드리면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 연출하느라 서로 웃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현재 올림픽공원에는 들꽃마루의 황화코스모스와 장미광장의 장미꽃 그리고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핑크뮬리도 조금씩 피우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따로 소개해드릴게요. * 댓글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꽃터널을 링크를 눌러 확인하세요. * 서울 꽃구경 가을 나들이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영상도 감상해요.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들꽃마루 #들꽃마루황화코스모스 #노랑코스모스 #올림픽공원코스모스 #올림픽공원황화코스모스 #서울핫플레이스 #요즘가볼만한곳 #서울사진찍기좋은곳 #가을나들이 #서울여행 #서울데이트 #서울나들이 #가을꽃 #꽃구경 #서울구경 #서울여행지 #가을여행지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가볼만한곳 #9월가볼만한곳 #10월가볼만한곳 #자전거여행 #서울여행 #서울놀곳 #서울출사지 #서울사진찍기좋은곳 #서울주말데이트 #주말에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