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elykim
5 years ago50,000+ Views
펜타그램은 영국에서 1972년도에 시작하게 된 디자인 회사이다. 지금은 London, NY, San Francisco, Austin, 그리고 Berlin에 오피스들이 있다. 이 회사는 그래픽적인 면에서 아주 뛰어나며 여러 방면에서 인정을 받고 수많은 대기업 클라이언트들을 가지고 있다. ( Tesco, Boots, 3Com, Swatch, Tiffany & Co, Dell, Netgear, Nike and Timex, United Airlines, Saks Fifth Avenue....) 한국 기업 "대신 증권" 로고도 여기서 만들어졌다. 색감을 좋아하는 나에겐, 펜타그램에서 만들어내는 작품을 보면서 영감을 얻게된다. 디자인회사 중에서 톱에 속하는 팬타그램의 작품을 항상 지켜볼 필요가있다. ------------- 여기에 있는 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 + 제가 한국말로 번역해서 쓴 글입니다. 제가 쓴 글을 조금이라도 언급해서 쓰실 경우 꼭 외부/특히 블로그로 들고 가실때 출처 밝히세요. 감사합니다 .
4 comments
Suggested
Recent
@whaleyeon 스튜디오라기보다는 꽤 큰에이전시에 가깝죠 ~ ^^
티파니/ 베네통 모두 선명한 색감과 로고가 심플하지만 예뻐서 엄청 좋아했어요. 알고보니 같은 디자인 스튜디오라니 반갑고 역시!라는 생각이 드네요! 클리핑해갑니다:)한번 다른 작품들이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헐 오타가 ㅠㅠ모르고있었네요 조만간 수정하겠습니다 지금 모바일이라수정을 못해요 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대진 증권-> 대신 증권) 입니다~^^
50
4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