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biyo
5 years ago10,000+ Views
UFC를 정열적으로 중계하는 성승헌 캐스터!! 일명 성캐!! 최근에 성캐의 백야드 MMA로도 활약을 하고 계시죠!! 제가 이번에 < 8월 27일 !! > 성캐를 만나러 갑니다!! 격투기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성캐'님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항상 격투기 선수들의 인터뷰와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성캐!! 이번에는 역으로 성캐님을 인터뷰 하려 합니다!! 이름하여!! 지금, 성캐 만나러 갑니다! ----- 그리고 인터뷰는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질문도 골라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D 여러분이 성승헌캐스터에게 질문하고 싶은 '질문'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D 그리고 그 댓글 중 가장 흥미로운 질문을 달으신, 격투기를 사랑하는 << 3명 >> 과 같이 가려고 합니다. ----- 1. 8월 27일 성승헌캐스터 인터뷰! 2. 여러분의 질문으로 인터뷰 구성! 댓글 고고! 3. 댓글 중 흥미로운 질문을 단 3명과 함께 고고! --- # 댓글 달시 추후 연락을 드릴수 있게 이메일과 함께 남겨주세요.
12 comments
View more comments
평소 에너지 넘치는 화통한 해설로 유명하신데요 좋은 음식을 많이 드셔서 그런 건지 어렸을때 부터 원래 그러셨는지 궁금합니다 ^^ snoopmkj@daum.net
5 years ago·Reply
엎드려벌쳐, 민족 대이동, 귀순, 이사떡 등의 드립은 타고난 건가요 꾸준한 노력의 결과인가요 (hongtycoon@gmail.com)
5 years ago·Reply
캐스터로 활동하시는 모습을 몰래몰래 본 1인! 탁월하신 멘트 작렬을 바라보며 들던 의문이 있었어요! 언제부터 캐스터를 꿈꾸셨는지! 그 계기는 무엇이셨는지 궁금해요 ;^) 초기에 피디를 꿈꾸셨다고 들었는데... 우연히 권유에 의해 캐스터를 맡으셨다고 들었어요. 피디라는 꿈에서 캐스터로의 변화는 적지 않은 변화이셨을텐데.. 이 뿐만이 아니라 더불어 격투기 게임은 좋아하시는지, 실력은 어떻게 되시는지! 인증샷두 보고싶어요>.<!
5 years ago·Reply
성캐라고 불리시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ㅋㅋㅋ
5 years ago·Reply
UFC를 잘 모르는 여성이 입문하려고하면 어떤 루트로 관심가질 수 있을까요? thelotusflower@hotmail.com
5 years ago·Reply
10
12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