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부산갈매기

이제 슬슬 저녁 먹으러 갈 시간…
성수동, 인사동까지 갔다가 숙소에서 잠깐 휴식중… 옆방에 있던 고1이 배시시 웃으며 들어옵니다. 저녁 먹으러 가자고… 최대포, 특수부위 그리고 갈매기 중 고민하다 부산갈매기로 결정… 하지만 여긴 부산이 아니라 서울 하고도 마포라는거 ㅋ
우와 여기도 손님으로 미어터지네요…
중딩땐가 첨 갈매기살 먹는데 이건 날아다니는 갈매기 구이라고 구라친 부모님 생각이 납니다. 저는 애들한테 그런 씨도 안맥힐 구라는 치지 않았답니다 ㅋ. 그냥 갈매기살이 아니고 양념이 된거네요. 마늘은 확실히 들어간듯요.
테두리에 계란물은 서비스. 근데 추가하면 유룝니다. 먹고싶을때 이야기하시면 부어줍니다. 아, 근데 손님들이 넘 많아서 뭔가 주문을 해도 직원분들이 듣지도 못하고… 흥남철수 분위기였어요. 환기도 제대로 안되서 눈이 넘 따가웠습니다 ㅋ. 근데 갈매기살 맛있긴하네요 ㅎ. 애들도 잘 먹더라구요.
소금구이랑 껍데기도 시켰습니다. 껍데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문성재 형님의 부산갈매기 한번 들어봐야죠 ㅎ. 사직에 안간지 오래되서 부산갈매기 부를 일이 없네요 ㅋ.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껍데기 ㅋㅋㅋㅋ 맛있어보여영 👍 금동이가 언능 좀 커서 고기집 좀 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mingran2129 껍데기는 진짜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ㅋ. 금동아 언능 언능 자라거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도화오뎅
애들은 숙소로 보내고 둘이서 한잔더 하러 갑니다. 하, 오늘도 램프는 쉬는가봐요. 어쩔수없이 램프 근처에서 한잔더 합니다. 너무 아쉽네요… 소주 & 사케 바라고 써져 있더라구요. 시끌시끌 어두침침 ㅎ 구석에 딱 한자리 남아 있더라구요. 갈매기 먹고 배가 부른 상태라 안주는 가볍게 백명란구이로다가… 오늘 하이볼 먹고말테야 ㅋ 하이볼 마시러 램프 갔다가 못마시고 와선지 하이볼이 마시고싶더라구요. 근데 와입은 좀 꺼려하더라구요. 하이볼은 제대로 만드는 집에서 마셔야 한다는 주의라… 냉면집에서 육수 내주듯이 오뎅국물을 내주던데 오마이… 왜그리 맵던지 ㅋ. 후추도 엄청 들어간 느낌적인 느낌이^^ 저는 나혼산 하이볼, 와입은 위스키 하이볼 시켰습니다. 근데 나혼산은 넘 달다구리, 위스키 하이볼은 그나마 소소 ㅡ..ㅡ 백명란은 냉동실에 있다가 급해동 시켜서 구워선지 칼로 썰면 자꾸 산산조각이 ㅋ. 아, 이거 또 실패인건가… 화장실은 남녀공용이라 여친이 화장실 간다면 문지기 해줘야 될것 같았어요 ㅋ 간판엔 소주 & 사케 바, 명함에는 위스키 & 사케 바라고 돼있네요. 소주 & 사케 & 위스키 바인건가 ㅡ.,ㅡ 숙소에 들어와서 와인 한잔더 했습니다. 안주는 바나나, 대추, 곶감 그리고 치즈 ㅋㅋㅋ
제주 애월 흑돼지맛집 그때그집
#제주애월맛집 #애월흑돼지 #애월흑돼지맛집 #애월항맛집 #그때그집애월 #그때그집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쌀쌀하던 가을 날씨가 조금은 제자리를 찾는 것 같아요. 가을이 깊어가면서 갈 곳은 많고 시간이 없어 마음이 분주한 요즘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다녀온 제주여행에서 즐겼던 애월 흑돼지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주5대 흑돼지 맛집인 그때그집, 제주에만 가맹점포가 곳곳에 10곳이 있을 정도로 제주 흑돼지맛집입니다. 이날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니 왜 유명맛집인지를 알게 되었어요. 직화구이로 초벌구이를 해서 두툼한 흑돼 지구이의 육즙이 살아 있고 불향도 있어 입안에서 살살 녹을 정도였어요. 또한 흑돼지 김치찌개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 깊은 맛이 밥 도둑이었습니다. 비주얼 대박! 노릇노릇 흑돼지 구이와 함께 고사리와 수제 소시지 그리고 양송이와 새우 두 마리까지 지글지글 익어가고 고사리 볶음과 조화로움에 놀랐어요.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그때그집 애월 본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7 064-799-9229 영업시간: 11:00 - 22: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휴무 * 댓글 링크를 눌러 제주 흑돼지 맛집 그때그집 상세 소개보세요. * * 그때그집 애월 흑돼지 구이 영상도 감상해요. #애월흑돼지 #제주애월흑돼지추천 #애월흑돼지맛집, 애월흑돼지맛집 #애월항맛집 #애월맛집 #그때그집 #애월항흑돼지 #제주흑돼지맛집 #애월항흑돼지맛집 #그때그집애월 #그때그집애월본점 #제주애월해안도로맛집 #제주드라이브맛집 #제주서쪽맛집
경주 안강 가온누리 캠핑장
자, 이제 다시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연휸데 이게 어디 저만의 생각이겠습니까 ㅋ. 예약제로 운영되는 캠핑장은 예약이 거의 불가능. 그래서 선착순으로 운영되는 캠핑장을 찾다가 경주하고도 안강에 있는 캠핑장으로 가보려구요. 금욜 초3 방과후 마치고 캠핑장으로 출발하려고 했는데 오전 6시부터 사이트가 엄청 빠른 속도로 빠지더라구요. 저희가 출발할때쯤 캠핑장으로 전화했더니 7자리 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그래도 어쩝니까 준비는 다 해놨는데 일단 떠나야죠. 언양쯤 가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 이제 두자리 밖에 남지 않았다며 어디쯤 왔는지 위치를 묻더라구요. 그러더니 저희 자리를 잡아놓겠으니 빨리 오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조금 안심이 되더라구요 ㅋ 6월에 수리덤 갔다가 9월에 다시 캠핑 왔네요. 여긴 폐교를 캠핑장으로 꾸며놨더라구요. 파쇄석이랑 데크 딱 두개가 남아서 저흰 데크로 선택. 여기가 바로 길가에 있어서 파쇄석 자리는 시끄러울것 같더라구요. 데크는 학교 건물 뒷편이라 그나마 나을것 같더라구요. 근데 여기도 함정이 있었어요 ㅋ. 암튼 사이트가 45개 정도 있으니 저희가 44번째로 들어온거더라구요 흐미 ㅡ..ㅡ 운동장엔 파쇄석을 깔아서 사이트를 만든듯요. 운동장이 가득찼네요. 옛날 국민학교 다닐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저는 국민학교 복도 바닥 보면 양초 칠해서 바닥 닦은 기억밖에 없어요. 교실은 왁스로 닦았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저희 자리앞에 트램펄린이 있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애들 뛰어노는 소리가… 아침엔 알람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ㅋ. 애들이 사장님이 오픈하기 전부터 들락날락 하더라구요 ㅡ..ㅡ 국민학교엔 무조건 있죠. 저도 호랑이 타고 사진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여기가 저희 사이틉니다. 이렇게 낡은 데크는 솔직히 첨입니다. 군데군데 부숴지고 삐걱거리더라구요. 안쪽 두자리는 저희가 간 다음날에 일행들이 사이트 두개를 잡아서 들어오더라구요. 꽉막힌 자리라 항상 비워두는 자리라고 생각했는데 들어오더라구요. 어릴때 많이 사용했던 기억이… 초3 포함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염소들. 학교 건물 옥상에서 가져간 보드를 열심히 타는 초3. 실컷 타고 갑니다. 화장실은 깨끗하더라구요. 근데 휴지없는 캠핑장은 첨 봤어요. 5만원이나 내고 캠핑하는데 화장실에 휴지가 없다니… 사장님 휴지값 아끼다가 인심 잃습니다. 개수대도 깔끔… 오늘 저녁은 와인과 양갈비^^ 탁구 라켓 러버는 어디로? 공도 찌그러졌네요. 냉장고도 있는데 남은 오뎅 넣어놓고 까먹고 왔어요 ㅋㅋㅋ 불멍하며 오뎅에 한잔더^^ 초3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염소한테 먹이주러 ㅋ 둘쨋날 커피 한잔하고 들어와서 먹태랑 낮술^^ 이것도 국민학교엔 꼭 있었죠 ㅎ 초3이 국물떡볶이가 먹고싶데서… 오뎅이랑 치즈는 따로 넣었습니다. 둘쨋날도 남은 양갈비에 와인 한잔… 불타는 와인 ㅋ 편의점에서 데려온 디지몬빵 맛좀 봅니다. 오지 않았던 것처럼 깔끔하게 정리하고 갑니다. 초3은 양산에서 온 동갑내기 친구를 만나 하루 더있다 가자고 가자고… 하지만 잘 달래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