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lll8

국내 가을여행지 추천, 서천 위켄드 장항

안녕하세요. 봄비입니다.
이제 바람이 솔솔 부는 가을이 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여행지는 가을에 가면 딱 좋을 여행지,
바로바로바로! 서천입니다.

현재 서천에서는 8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 #위켄드장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거든요.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가을 여행지로 딱이에요!
만약 하루 종일 장항에만 있는 게 아쉽다면
우리나라 4대 갈대밭이라 불리는 신성리갈대밭까지 보고 와도 좋아요.

그럼 떠나볼까요?

장항 해변에서 일몰을 바라보면서 피크닉
✔ 대여비: 무료
✔ 11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일몰이 지는 오후 7시 30분까지
파라솔, 선베드, 타프 외에도 사진 소품까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요가 & 장항 조식
✔ 참여비: 무료
✔ 8월 5일부터 11월 5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위켄드장항 중 하나
✔ 장항 스카이워크 해변 앞에서 진행되는 무료 프로그램
✔ 현장 참여 가능/사전 신청 시 요가 매트 및 조식 제공

송림산림욕장
✔ 입장료/주차: 무료
✔ 1km가 모래 사장 뒤편에 긴 띠 모양으로 조성된 해송 숲
✔ 맥문동 명소 (8월 초에 개화해 8월 하순에 만개하고 9월 중순에 지는 꽃)
장항스카이워크 전망대
✔ 입장료: 2,000원 (입장권 구매 시 서천 사랑 상품권 2,000원을 줍니다.)
✔ 11월 ~ 2월: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
3월~10월: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
주말엔 연장 운영 4월~9월 (오전 9시 ~ 오후 7시)
✔ 해송 숲을 지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높이 15m, 길이 250m의 스카이워크
장항솔솔 숲 쉼터 버스킹
✔ 위켄드장항 프로그램 중 하나
✔ 이 외에도 11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송림자연휴양림 일대에서
해변 시네마, 버스킹 공연, 플래시몹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신성리 갈대밭
✔ 입장료/주차: 무료
✔ 우리나라 4개 갈대밭 중 하나

뚜벅이도 가능한 강릉 여행 코스, 이거 하나면 충분!
⭐️ 강릉가볼만한곳 ⭐️ 1️⃣ 전동 킥보드 또는 전기 자전거 타고 강릉 한 바퀴  ✔ 강릉패스 KTX 패키지로 열차표를 구매하면 전동 킥보드 또는 전기 자전거 1시간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강릉역에서 숙소로, 숙소에서 강릉역으로 짐을 배송할 수 있는 짐 배송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 등도 있더라고요. ✔ 앱을 통해 길 찾기도 수월합니다. 뚜벅이로 강릉 여행을 준비한다면 강릉패스 앱을 깔아보세요.  ㅁ 아래는 실제로 뚜벅이로 다녀온 코스입니다. 그럼 강릉 여행 시작해 볼까요? 2️⃣ 경포생태저류지 ✔ 강릉역에서 전기 자전거 타고 26분 소요 ✔ 400m 메타세콰이아길이 이어지며, 입장료는 없음 3️⃣ 오죽헌 ✔ 입장료는 3,000원인데 강릉패스로 구매하면 연계해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연계 할인이 있으니 강릉패스 투어패스를 참고하세요. ✔ 오죽헌은 50,000원 권에 그려진 신사임당과 5,000원 권에 그려진 율곡 이이가 태어난 조선 초기 지어진 건물입니다. 4️⃣ 강문해변 ✔ 오죽헌에서 강문해변까지는 강릉패스 DRT를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택시보다 훨씬 저렴하고 택시만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요 응답형 대중교통입니다. ✔ 강문해변은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 촬영지로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5️⃣ 경포호와 경포해변 ✔ 강문해변에서 경포호를 지나 사근진해변까지 도보로는 40분인데 전기 자전거 또는 전동 킥보드를 이용할 경우 20분 만에 갈 수 있습니다. ✔ 경포호는 호숫물이 거울처럼 맑다고 하여 경호라고도 부르며, 경포호 인근에 자리한 경포해변은 동해안 최대 해변입니다. 6️⃣ 사근진해변 ✔ 길이 600m 백사장이 있는 해변으로 사기 장수가 살던 나루라는 뜻을 지녔습니다.  https://youtu.be/grY8VRroVj0
국내여행지베스트 10 서울 단풍명소 가을 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베스트10 #가을가볼만한곳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여행지 #10월서울가볼만한곳 #서울단풍명소 #11월단풍명소 #가을단풍명소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9월 마지막날입니다. 시월의 멋진날들이 펼쳐지는 10월이 열립니다. 10월 11월에는 전국적으로 산야에 불이라도 번지듯이 울긋불긋 단풍이 물들 때입니다. 오늘은 서울 단풍명소 10곳을 소개합니다. 가을꽃이 아닌 가을 단풍으로 산책하기 좋고 걷기 좋은 곳으로 데이트코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해요. 국내여행지추천베스트10 가을에 가볼만한곳 10월. 11월 서울 단풍 명소 1. 서울 서초문화예술공원 메타세콰이어길-동백꽃필무렵 촬영지 2. 서울숲-은행나무와 벚나무의 노란 단풍 3. 양재시민의 숲-울긋불긋 단풍명소 4. 서울의 고궁 창경궁 춘당지-연못과 어우러진 단풍의 반영 5. 서울의 고궁 경복궁 향원정-섬같은 향원정과 호수의 반영 6. 남산 둘레길 산책로 - 붉은 단풍나무길 7. 서울 올림픽공원 몽촌호 주변 단풍 외 8. 서울 어린이대공원 은행나무와 단풍나무의 울긋불긋 9. 강남 봉은사 -도심 속 사찰 단풍 10 한강 자전거도로 -붉은 담쟁이넝쿨 단풍 걷기여행으로 또는 트레킹 코스로 좋은데요. 자전거 여행코스로도 좋습니다. 자전거 출입이 가능한지 살펴보시고 따릉이나 카카오자전거 대여해서 즐거운 단풍놀이 하시기 바랍니다. * 링크를 누르면 서울 단풍명소 10곳 상세 소개 되었어요. * * 서울 단풍명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요. #국내여행지베스트10 #가을여행지 #가볼만한곳 #가을여행지베스트10 #서울단풍명소 #10월가볼만한곳 #11월가볼만한곳 #10월서울가볼만한곳 #11월가볼마만한곳 #서울여행 #서울여행지추천 #가을가볼만한곳 #서울가을여행지 #서울가을가볼만한곳 #가을에서울가볼만한곳 #서초문화예술공원 #서울숲 #양재시민의숲 #창경궁 #춘당지 #경복궁 #향원정 #남산둘레길 #올림픽공원 #어린이대공원 #서울봉은사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단풍명소 #단풍명소추천 #서울단풍여행지
인천 여행 서해바다 무의도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겨울바다여행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무의도해상관광탐방로 #겨울여행지추천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인천여행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올 초에 다녀왔던 인천 여행지 소개합니다. 영하의 날씨에 더욱 건강 잘 지키시고 여유롭게 쉼을 즐기기 바랍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코스인 인천 무의도 섬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섬이라고 하지만 무의대교가 있어 당일치기로 쉽게 다녀올 수 있는 코스입니다.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를 꼭 다녀오시라고 추천해요. 바다위를 거닐 수 있는 800미터 구간 호룡곡산과 바닷길이 나뉘는 곳입니다. 서해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날 신비한 구름인 지진운을 만났는데요.실제로 다음날에 일본에 지진이 발생했다는 뉴스를 보고 신기하긴 했습니다. 흐린 날씨에 아쉬운 사진을 담았는데 마지막 돌아올 때 쯤 하늘에서 구름 밭을 보여주고 있었지요. 여기에 일몰까지 곁들였다면 최고의 오션뷰를 즐겼을 텐데 다행히 오면서 산위로 지는 붉은 노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인천 가볼만한곳 섬여행 무의도 1.무의도 하나개유원지-하나개해수욕장-천국의계단 촬영지 갯벌체험, 익스트림 스포츠 짚라인,사륜바이크, 피서지 2. 해상관광탐방로 -지진운 바다 위로 펼쳐진 데크 산책길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무의도 및 인천 여행지와 숏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과 해상관광탐방로 산책길 영상도 가상해요. #국내바다추천 #인천여행 #인천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무의도해상관광탐방로 #인천여행 #인천바다 #국내바다여행 #국내바다여행추천 #서울근교바다 #국내당일치기여행 #겨울바다 #겨울여행 #겨울바다여행 #인천섬여행 #국내섬여행 #하나개유원지 #포내갯벌체험장 #씨스카이월드짚라인 #하나개해수욕장사륜바이크 #서해갯벌체험
행복꿈(in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성인이 되고나서 "너 뭐 하고 싶은거 있어?"라고 물으면, "에버랜드에서 썰매 타는거, 그게 내 소원이야."라고 답하곤 했습니다. 다들 그게 뭐냐고 웃었는데, 소원을 이뤄주겠다는 애인의 손을 잡고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저번 달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씁니다. 저는 월요일 오후 3시 입장으로 몇 시간만 있다 왔습니다. 스타벅스에 에버랜드 전용 음료가 있다는데, 빨리 마감해서 못 먹은게 내심 아쉽습니다. 커플을 못 지웠..지만, 기념으로 남겨둡니다. 귀마개와 히트텍 양말을 사고, 물과 콜라, 여분의 마스크까지 야무지게 싸갔습니다. 여분의 마스크는 진짜 필수입니다. 짜라란-!!! 다시 봐도 웃음지어지는 사진입니다. 썰매 타면서 소리지르는 사람은 저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최고로 신났습니다!!!!!!!!!!!!! 무빙워크가 작동을 안해서 걸어 올라가는게 매우 힘들었지만, 네 번 탔습니다 하하. 썰매 넌 진짜 최고야!!!!!!!!! 여긴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4인용 썰매코스인데, 걸어올라가는게 빡셉니다. 체력이 저질이라 기어가다시피 올라가서 한 번만 타고 내려왔는데, 이것도 재밌었습니다. 사는거 재미없다고 인생 대노잼이라고 그랬는데, 야! 썰매가 있잖아! 이런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최고였습니다. 썰매를 타고나서 마감시간을 앞둔 사파리로 바로 향했습니다. 전면 유리로 이루어진 버스 덕분에 동물들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육식동물과 초식동물 중 선택해서 보는건데, 저는 육식동물로 봤습니다. 하이에나, 사자, 호랑이, 백호, 곰을 봤는데, 짧지만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겨울이라 볼 수 없는 동물들과 탈 수 없는 놀이기구들이 다수 존재했습니다.) 사파리를 나와 저녁을 먹고 일정을 살펴보니, 포시즌스 가든에서 빛의 향연도 즐겼습니다. 영상은 단조로웠지만, 주변의 데코와 함께 보니 눈이 즐겁습니다. 예전의 기쁨과 지금의 기쁨이 겹쳐지면서 웃음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놀이공원이 좋은 이유는 볼거리가 많은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웃고 있는게 좋아서 입니다. 무표정 세상에서 웃음 세상으로 놀러온 기분입니다. 놀이기구는 회전목마만 탔는데, 세상에 이렇게나 느리다구요?! 보는것보다 더~느리게 돌아갑니다. 회전목마는 사진만 찍는걸로 재정의 했습니다. 즐거움의 빛이 밝게 빛나는 길을 걸으니 콧노래가 절로 납니다. 썰매와 사파리, 쇼와 회전목마_단순한 나열을 넘어선 추억을 안고 집으로 향합니다. 위축된 마음과 눌려있는 슬픔이 삶을 괴롭게 느끼지만, 이런 즐거움도 있다는걸 한 번씩 느끼며 '그럼에도불구하고'를 되뇝니다. '인생은 정말 큰 놀이터인데, 어른이 되어가면서 그걸 점점 잊어버리는 것 같아.'
제주도 여행 제주 허브동산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해외여행인 필리핀 세부를 다녀와 짐 정리하고 여독도 풀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국내여행지와 해외여행기도 소개하겠습니다. 필리핀 세부 여행에 호미 생일을 맞아 축하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 12월 7일 따스한 햇살이 비추네요.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따뜻한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빛축제와 동백꽃축제 사계절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주휴애리의 제주허브동산 겨울 축제를 소개합니다. 12월 1월 겨울에 가볼만한곳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휴애리동백축제-제주도 꽃축제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허브동산 별빛놀이-제주도 야경명소 제주 휴애리 동백축제 기간 제주 서귀포시2022.11.14 ~ 2023.01.31 제주도 휴애리 동백축제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이미 11월 14일부터 시작해서 한창 진행 중입니다. 2022년 휴애리 동백축제 특징 동백올레길, 동백온실, 동백정원 등 정성스럽게 키운 동백꽃을 공원 곳곳에서 동백꽃길을 거닐 수 있습니다. 동백꽃 별리/호미숙 낮은 바위 틈새에서 들려오는 뭉크의 절규만큼 처절한 동백의 낙화 겨울 별리의 핏빛 외침이 송곳처럼 박혀 붉은 심장을 통째로 떨구는 몸짓이 처연하다 마지막 생애를 부여잡지 못한 채 댕강댕강 제 스스로 꽃 목을 쳐내어 바위 꽃으로 핀 동백은 한 잎의 추억이기보다 송이에 오롯이 간직한 아름다운 세월이다 * 링크를 눌러 상세한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도 허브동산 빛축제 소개를 보세요.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겨울여행 #제주겨울여행 #제주도겨울여행 #휴애리동백축제 #제주휴애리 #제주도휴애리 #제주허브동산 #제주도허브동산 #제주겨울축제 #제주도겨울축제 #꽃축제 #동백꽃말 #제주꽃축제 #겨울꽃축제 #동백꽃축제 #제주빛축제 #제주도빛축제 #제주밤에가볼만한곳 #제주야경 #제주도야경 #제주야경명소 #제주도야경명소 #휴애리자연생활공원
가을 여행지 여기가 딱! 산청 여행 코스
이번에 소개할 여행지는 가을 여행지로 딱인 산청입니다. 1️⃣ 밤머리재 홍단풍길 ✔️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단풍 드라이브 명소 ⭐️⭐️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이곳 동의보감촌에선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가 열립니다. 참고하세요! ⭐️⭐️ 2️⃣ 산방한방테마파크 (동의보감촌) ✔️ 한방의 도시 산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 다 둘러보는 데는 하루 반나절이 걸릴 정도로 제법 큰 규모를 자랑하며,  크게 보자면 엑스포주제관, 한의학박물관, 한방기체험장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월요일 휴무) 3️⃣ 수선사 ✔️ 정원이 아름다운 아담한 사찰 ✔️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애완견 출입 금지) ✔️ 입장료/주차: 무료 ✔️  수선사 옆에 자리한 카페는 절에서 직접 만든 전통차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4️⃣ 정취암 ✔️ 주차장에서 5분 정도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절벽 위에 둥지를 튼 아담한 사찰 ✔️ 정취암 전망대를 가기 위해선 정취암에서 10분 정도 더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 입장료/주차: 무료 5️⃣ 남사예담촌 ✔️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제1호로 지정된,  오래된 한옥 40여 채를 만날 수 있는 한옥마을 ✔️ 남사예담촌은 옛 담이 있는 마을이라는 뜻으로  옛 담이 거의 3.2km 이어지는 골목이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 남사예담촌 주차장 건너편에서 위로 가면  남사예담촌의 전망대인 남학정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입장료/주차: 무료 https://www.youtube.com/watch?v=1ZjFDV_9RUg&t=336s
당일치기로 다녀온 강릉_두번째 이야기
오늘 당일치기로 제2의 고향 같은 강릉을 다녀왔어요. 첫 번째 행선지는 요즘 강릉에서 핫하다는 고래책방이에요. 진정한 책을 만났을 때는 틀림이 없다. 그것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도 같다. -크리스토퍼몰리(소설가) 지하 1층부터 보여드릴게요! 강릉이 사랑하는 작가들이 세션별로 구분되어 있었고, 강릉을 대표하는 위인들과 커피 관련 서적, 강릉의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책들이 있어요. 이제 1층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위 사진은 1층 좌측의 모습이에요!! 커피 및 빵도 판매하고 있어서 테이블에 앉아 먹고 마시며 구매하신 책들을 보실 수 있어요. 밑의 사진들을 보시면!! 이렇게 빵 만드는 곳도 있구요.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빵들과 마카롱과 타르트도 팔고 있어요. 진열대 앞에서 침을 삼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계단을 오른 뒤 우측의 모습이에요. 작은 테이블과 쓰임을 알 수 없는(?) 교복이 있어요. 그 옆엔 분리된 공간이 있구요. 2층은 계단을 중점으로 ㄷ자를 90도 돌린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 소장품인 그 때 그 시절의 책 저와 함께 2층 구경을 함께 하시겠습니까? 2층의 우측 구석에선 빈티지제품을 판매중이에요. 오른쪽에 보이는 검은막이 간이탈의실입니다. 책과 함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책을 볼 수 있어요. 비 내리던 오전시간 속 나이스한 타이밍!! 한적해서 편히 책을 둘러보는데 좋았어요!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주어진 상황에는 변함이 없다. 우리 자신이 변해야 한다. 이 책은 훑어봄과 동시에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을'의 사회생활과 철학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는 가독성이 좋은 책이었어요. 고래책방은 책 분류가 잘 되어있어요. 일례로 철학 파트 경우, 영미 철학/마르크스주의/프랑스 철학/독일 철학 식으로 분류되어 있어 구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책을 자연스럽게 홍보할 뿐만 아니라 흥미를 이끌어내는 재치있는 마케팅. 고래책방은 다른 서점들과 다르게 테이블 및 의자배치가 잘 되어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서점에서의 독서 같은 경우, 생각해 볼 부분이 존재해요. 소비자가 읽기만 하고 사지 않는 책은 표지가 구겨지기 마련이고(상품성 하락), 이는 서점이 보기용으로 구매하지 않은 이상 출판사쪽으로 반품된다고 해요. 서점 구경을 마치고 시장으로 향하는 길에 찰칵. 저는 강릉에 오면 장칼국수를 !꼭! 먹어요. 원래 가던 곳은 사장님이 영업을 종료하셔서 방황하다가 시장에 위치한 이 곳을 가게 되었는데, 맛있어서 2번째 방문했어요!! 이 가게는 동네 할머니 할아버지들만 오시는 곳인데 그래서 더 좋았어요^_^ 4,000원의 행복♡ 투박하지만 쫀득한 식감의 면과 걸쭉한 국물의 장칼국수!!!!!! 동네에서 팔았다면 매 주 갔을거에요!! 경포 해변으로 가기 위한 버스를 타러 가는 길에 발견한 VR Tour. 간접적으로 목적지를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이 곳은 경포호수인데, 벚꽃이 만개 직전이라 다음 주쯤 가면 진짜 이쁠 것 같더라구요!! 비가 그친 지 얼마 안 되었을때라 날이 흐리지만, 벚꽃을 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저희 동네는 아직 안 피어서 더 반가웠어요!! 비가 와서 폭신해진 솔밭길을 걸으면 경포해변이 짜란-!! 모습을 드러냅니다. 개인적으로 경포해변보다는 안목해변과 사천해변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가고자 하는 카페 때문에 경포해변으로 왔어요. 물의 입자들이 파도라는 말을 탄 채 밀려드는 모습을 바라보고 또 바라봤어요. 답답한 마음을 위로받는 기분에 30분정도 서서 바다거품을_ 파도를_지평선을_바다를 바라보고 또 바라봤어요. 자연의 속삭임에 귀를 기울여야한다던 바이런. 그의 말을 떠올리며 여러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왔어요. 버스타고 가다가 잘못 내려서 피치 못하게 걷게 되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택시가 안 오더라구요ㅠㅠ) 그 때, 호흡을 느리게 했을 때 볼 수 있는 것들을 보게 되었어요. 풀잎에 맺힌 이슬과 엉켜있는 풀 들 사이에서 핀 꽃. 은은하게 꽃향기를 느끼게 해 준 꽃과 정체를 알 수 없으나 소나무와 잘 어울리던 조형물. 그렇게 걷다 겨우 버스를 타고 내려 걷고 걸은 끝에 드디어!!! 제가 애정하는 플로리안에 도착했어요! 예전에 포스팅한 적도 있으며, 오늘로서 3번째 방문이에요. 카페 내부의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이 곳은 사장님 부부가 직접 모으신 앤틱제품들을 집약적으로 볼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에요!! 구도 및 구성이 달라져 있었는데, 사장님 가족분들의 친절과 커피 맛은 달라져 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이 캔들을 비롯해 그릇세트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이 곳에서 은은한 초콜릿향과 향긋한 꽃향을 느낄 수 있다는 인도네시아 자바 special(5000원)커피와 마들렌(2ea)(2000원)을 1차로 먹고 ps.기형도30주기기념 시전집은 고래책방에서 구매(13,000원)했는데, 이 시집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2차로 바닐라 카페 라떼(4500원)를 마셨어요. 커피도 맛있고, 수제 빵도 팔고 있으니 경포해변에 오신다면 플로리안카페 강추!!!!!!!입니다!!! 카페를 나선 뒤, 카페 앞에 위치하고 있는 봄아 갤러리에 갔어요. 한지위에 그린 그림들도 보고 조형물도 보구요 작은 서점도 엿보고 왔어요! 굿즈도 판매 중이었는데, 달을 좋아하는 제가 살 수 밖에 없었던 포스트카드. 구매완료!!!!(1장당 1,000원) 갤러리앞에 귀여운 강아지들도 있었는데, 저를 반갑게 맞이해줘서 고마웠어요!! 여기 오는 길에 한 진돗개는 저를 보며 미친듯이 짖더라구요... 좋은 집에 사는 개였는데, 담 안에서 따라 다니며 짖어대더라구요...무서워서 눈동자를 땅에 고정시킨 채, 지나갔어요. 집인지는 모르겠으나 집이라면 좋은 집ㅎㅎㅎㅎ 무튼 갤러리 구경까지 마치고 버스를 타고 강릉역에 도착해서 ktx를 타고 이제 서울역에 내립니다~!! 이상 길고도 긴 저의 강릉 소풍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인천 강화도 석모도 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강화도석모도 #민머루해수욕장 #강화석모도미네랄온천 #강화도온천 #석모도온천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서울 날씨 여전히 매서운 한파입니다. 그런데 내일 날씨 예보에 첫눈이 내릴 것 같은데요. 저는 필리핀으로 향하니 첫눈을 못 볼 것 같아요. 올해는 첫눈이 이전보다 늦긴 합니다. 첫눈 내리는 날 약속했던 분들 더욱 설렘 가득하겠습니다. 벌써 금요일 주말 여행을 계획을 하셨거나 하실 것 같은데요. 서울 근교라면 호미가 도움을 드립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인천 가볼만한곳 강화도 석모도 여행 코스 1. 강화도 석모도 2. 석모도 가볼만한곳 민머루해수욕장- 겨울 바다 여행 3.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 온천 4. 강화도 펜션 석모도펜션-바바벨리펜션 5. 강화도 절 석모도 보문사는 따로 소개합니다. 그외 1박2일로 다녀온다면 강화도 쪽이나 교동도 쪽 그리고 오면서 김포 대명항 들러 오셔도 됩니다. 석모대교가 있어서 당일치기 코스로도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 또는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강화 석모도 가볼만한곳 민머루해수욕장. 온천 등 상세한 소개 * * 민머루해수욕장 영상도 감상해요. https://tv.naver.com/v/18055296 * 강화도 펜션 석모도 펜션 가족. 단체. 커플. 신축펜션 바바벨리 https://tv.naver.com/v/28850445 #강화도석모도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강화도온천 #석모도온천 #민머루해수욕장 #강화도해수욕장 #석모도해수욕장 #석모도펜션 #석모도민머루해수욕장 #강화도1박2일여행 #석모도 #바바벨리펜션 #석모도숙소 #석모도민박 #인천강화도 #강화도드라이브코스 #강화도여행 #강화도여행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