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이레’ 뜻 아는 사람? 찐 K-미신 소재로 만들었다는 미스터리 스릴러
각본/감독: 박강 주연: 서현우, 류아벨, 심은우 개봉: 11월 24일 장르: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수상: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 ‘세이레’ 뜻 아는 사람? 아마 초면일텐데 삼칠일은 들어본 사람 있을 듯? 세이레는 삼칠일의 순우리말임 갓난아기 있는 집은 병문안이나 장례식장 가기 꺼려한다는 건 한 번씩은 들어봤을 텐데 (아닐 수도 나만 들어봤을 수도) 무튼 여기서 시작된 토속 K-스릴러임ㅇㅇ 대충 아기가 태어나고 이런 미신을 지켜야 하는 게 21일 정도인데 이 기간이 세이레인거. 근데 여기서 남주가 이 금기 깨고... 무려 ‘전여친’ 장례식장을 갔다와버림. (환연도 아니고ㅋ) 무튼 이제 그때부터 파국이 시작되는…. 믿거나 말거나 한국 미신이지만 복 떨어질까 문지방도 안 밟는 한국인으로 흥미 돋지 않겠음? ‘전여친’ 장례식장 간 금쪽이 남주는 서현우라는 배우가 맡았는데 얼굴 보니 알지? 최근 <헤어질 결심><정직한후보2> 나왔어서 익숙할 거임. <남산의 부장들><독전>에도 나왔다는데 장르 안 가리고 다양한 캐릭터 잘 하는 듯! (이번에 티벤 연예인 매니저 이야기 드라마에도 비중 높더라) 배우 말고도 부국제에서 뉴커런츠 부문 초청작,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 수상작이면 연출/작품성도 탄탄하단 거임 영화에서 기자나 관객들 사이에 평가도 꽤나 좋았던 듯? 국내영화 덬이라 개봉예정작 찾아보다가 K-미신 스릴러라니.. 흥미돋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ㅋㅋㅋ 금기 미신 이런 거 관심 있는 사람들한텐 재미있을 듯! (일단 나ㅇㅇ) https://youtu.be/y87DedfZNHI 출처 오 이런 소재 너무 좋아... 기다려랏!! 엄청 기대되는 내용!!
당시 어마어마했던 전지현 별그대 협찬들 ㄷㄷㄷㄷ...jpg
천송이가 아끼는 붕붕이는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가격대는 ~8490만원 대 자켓- 끌로에 93만원대 블라우스, 스커트- 끌로에 구두- 지미추 반지, 목걸이-디디에 두보 자켓- 발망 300만원대(2133?) 티셔츠- 발망 165만원대 스커트- 발망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구두(버건디 토오픈 슈즈)- 지미추 Dane Sue 100만원대 헤어밴드- 블랙 뮤즈 티셔츠- 지방시 299만원대 셔츠- 꼼데가르송 자켓- 산드로 120만원대 블라우스, 팬츠- 산드로 페도라- 랙앤본 부츠- 마나스 68만원대 가방- 루즈앤라운지 75만원대 코트- 셀린느 455만원대 블라우스, 스커트, (베이지)부츠- 셀린느 가방- 셀린느 트라페제 귀걸이- 디디에 두보 50만원대 자켓- 필립 플레인 상하의- 소니아 리키엘 코트- 폴스미스 160만원대 머플러- 산드로 스니커즈- 랑방 75만원대 방울 비니- 번 원피스- 랑방 롱코트- 랑방 구두- 지미추 80만원대 원피스- 이자벨 마랑 트렌치 코트- 구찌 2200불 원피스- 구찌 2900불 구두- 구찌 목걸이 반지- 디디에 두보 티셔츠- 구찌 하트바지- 구찌 수면안대- 노리 디자인 자켓, 스커트, 벨트- 지방시 선글라스- 프라다 가방- 지방시 뉴판도라 슬리퍼- UGG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코트- 도나카란 뉴욕 125만원대 티셔츠- 마쥬 팬츠- 씨위 가방- 디올 바 백 구두- 스튜어트 와이츠먼 블라우스- 샤넬 1203만원대 가디건- 샤넬 460만원대 숏팬츠- 샤넬 405만원대 목걸이- 샤넬 코트- 도나카란 115만원대 롱셔츠- 도나카란 64만원대 가방- 21드페이 부츠- 산드로 395유로 (집에 들어갈때)슬리퍼- 캠퍼 자켓- 발망 드레스- 돌체앤가바나 (천송이 보라빛)클러치- 21드페이 반지 귀걸이- 디디에 두보 한유라 클러치- 스와로브스키 코트- 발망 귀걸이- 디디에 두보 반지- 빈티지 헐리우드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가방- 까르띠에 290만원대 롱부츠- 쥬세페 자노티 85만원대 자켓- 샤넬 스커트- 샤넬 귀걸이- 샤넬 진주 목걸이- 샤넬 페도라-랙앤본 회색 코트- 필립 플레인 롱부츠- 필립 플레인 95만원대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블루종- 드리스 반 노튼 티셔츠- 발망 바지- ASH 가방- 루즈앤라운지 반지- 캘빈 클라인 헤어밴드- 빈티지 헐리우드 7만원대 블라우스- 샤넬 스커트- 샤넬 머리핀- 아즈나브르 원피스- 이자벨 마랑 개구리 가운-capelli 핑크 슬리퍼- UGG 자켓, 셔츠, 스컽, 벨트, 가방, 팔찌, 반지- 에르메스 베스트- 랄프로렌 190만원대 자켓, 팬츠, 부츠- 랄프로렌 가방- 랄프로렌 더 리키33 카프백 443만원대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헤어밴드- 에르메스 티셔츠- 에르메스 코트- 에르메스 바지- 에르메스 귀걸이- 디디에 두보 헤어핀- 아즈나브르 셔츠- 스텔라 맥카트니 바지- 스텔라 맥카트니 상하의- 소니아 리키엘 티셔츠- 구찌 팬츠- 구찌 벨트- 구찌 티셔츠- 소니아 리키엘 바지- 소니라 리키엘 팔찌- 크루치아니 슬리퍼- UGG 티셔츠- 산드로, 발망(안에 입은것) 바지- 씨위 코트- 쉬즈미스 15만원대 부츠- 쟈딕 앤 볼테르X로렌스 디케이드 (버건디)클러치- 도나카란 뉴욕 코트-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가디건- 샤넬 반지- 까르띠에 티셔츠- 발망 바지- 씨위 자켓- 마쥬 야상 베스트- 미스터 앤 미세스 퍼 바지- 씨위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 가방- 21드페이 코트, 머플러, 부츠, 페도라- 에르메스 가방- 루즈앤라운지 77만원대 시계- 까르띠에 코트, (원피스)블라우스, 귀걸이, 팔찌- 프라다 (블루) 클러치- 프라다 부츠- 끌로에 숏 니트- 이자벨 마랑 원피스- 이자벨 마랑 홈웨어 - 샤넬 홈웨어 - 루이비통 자켓,스커트 - 발망 (자켓300만원대) 자켓,원피스 - 돌체앤가바나 홈웨어 -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니트,팬츠 - 샤넬 코트- 루이비통 위머플러 - 에르메스 출처 캐릭터가 천송이라서 너무 명품만 두른다고 논란 될 일도 없고 ㅋㅋ 딱이여
[18어게인] 열여덟살로 돌아갔는데 딸이 눈앞에서 쓰러짐
37세 아재에서 18세의 외모로 돌아간 남주 쌍둥이 아들딸이 '아빠'인 내게 하지 않는 말을 처음 본 '친구'에게 하는걸 보고 정체를 숨긴 채 학교를 같이 다님 딸램 시아 쌍둥이 동생 괴롭히는 일진놈 배에 강펀치를 멕여주는 강한 고등학생으로 자라남 그런 시아가 체육시간에 갑자기 쓰러지고 제일 먼저 달려가는 시아 아부지 - 야야 뭐해 임마! - 학교 앞 병원까지 뛰어가는게 더 빨라요!!! 들쳐업고 병원 데려옴 다행히 스트레스성 위경련이라 쉬고 스트레스 조절하면 된다고ㅇㅇ 그때 건너편에서 들리는 애기 울음소리 - 엄마가 미안해..ㅠㅠㅠ 자지러지게 우는 아기와 같이 우는 엄마의 모습 - 아이고... 저 맘 잘~ 알지. 오래 전, 아픈 시아를 안고 응급실로 뛰어왔던 기억 - 시아야 아빠가 미안해, 금방 끝나 시아야, 잠깐만, 잠깐만... - 잠깐만, 시아야, 잠깐만 참자,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시아야, 미안해 아픈 딸 앞에서 미안하다는 소리밖에 나오지 않았던 어린 아빠 그 때의 기억이 겹쳐지고 - 많이 컸다... 어린놈이 뭔 놈의 스트레스를 그렇게 받아선. 애틋한 아부지...ㅠㅠㅠ 근데 딸램 입장에선 남주가 전학 오자마자 사사건건 참견하는 꼰대 또라이라 싫어해섴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또 싸움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가족애 에피소드 정말 다 너무 잘 뽑았던... 시아에게는 소꿉친구 반장과의 럽라가 있는데 남주가 아빠맴으로 챙겨주는 행동을 반장이 오해하면서 럽라에 불이 붙음ㅋㅋㅋ 본의아니게 딸램 청춘사업에 큰 도움이 되신 아버님.... 출처 더쿠 배우들 다 연기도 잘하고 ㅋㅋㅋ 요런 스토리 참신해서 넘 재밌음
[재벌집막내아들] 분당 5만평에 도파민 폭발한 한국인들
1987년도로 회귀한 주인공이 재벌가 순양의 회장인 할아버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가로 땅을 달라 하는데... 정답을 마촸으니 마 상금을 줘야겠재? 그래 얼마면 되겠노? 돈은 필요 없는데요 제가 그 돈을 쓸만큼 어른이 되면 화폐가치는 떨어지잖아요 ㅎㅎ 그래? 땅으로 주세요 정심재 잔디밭처럼 풀이 많고 나무가 많은  아! 여기가 좋겠네요 거는 그 옛날에 옹기나 짓던 그 별 볼일 없는 땅 아이가? 분당 땅이 그리 갖고 싶드나? (끄덕) ㅎㅎㅎㅎㅎ 어디 보자~ 한 5만평이면 되겠나? 이장면이 방송되자 폭발하는 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 도파민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분당 신도시 개발 1989년 드라마 시점에서 2년 후 드라마 시점상 96년도에 진양철 회장이 분당 5만평 매각한 금액이라고 주인공한테 주는데 토지매각 보상금 140억 주변 상업용지 매각금이 100억 합계 240억 89년도 한국은행 직원 월급이 41만 7천원 실수령 월급이 18만 5천원 국립대학교 한학기 등록금 50만원 짜장면 한그릇 700원 참고로 강남은 70년도에 개발해서 저때도 이미 비쌌음 주인공이 조만간 몸값 수직 상승하는 분당 선택한게 신의 한 수 한국인이 여기서 도파민 안 터지는게 더 이상할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분당 5만평은 못참지!!! 그 안에 판교까지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