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정말 선선해 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회사에 감기 걸린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아니지만 근데 요새 늦게 먹고 바로 자는 습관을 가져서 그런지 위염에 걸렸지 뭐예요..
위염 걸리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조금만 간이 센걸 먹으면 위 팽만감과 함께 동반되는 통증!!
배가 고파서 먹으면 위가 아프고 진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죽은 금세 소화되고 금세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식사할께 없을까 하다가 직장동료가 고르다선식을 추천해줘서 한번 호기심에 구매해 봤어요. 저는 옐로우선식이라는 선식을 구매해 봤는데 이거 말고도 진짜 종류가 많더라고요.
옐로우선식은 아기들도 먹을 수 있다고 하길래 지금 애기같은 제 위장을 위해 옐로우선식으로 구매해 보았답니다.


뜯자마자 정말 고소한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선식을 안 좋아했어요. 마시고나면 뭔가 신트름? 역류하는 느낌이 나서 소화를 못시키더라구요. 근데 고르다선식의 선식은 입자도 곱고 평보니 목넘김도 거칠지 않다고 해서 그래! 먹어보자 하면서 구매했어요 ㅋㅋㅋ


일단 저는 선식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던사람으로서 믹서기로 갈아서 마셨어요.
아무래도 흔드는 것 보다는 믹서기로 골고루 섞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저는 물이랑 타먹으면 금세 배가고파질 것 같아서 우유랑 타서 먹었어요.

믹서기로 갈아먹어서그런지 정말 그냥 시중에 파는 두유같지 않나요 ?ㅎㅎ

저는 꿀을 같이 넣어먹었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하고 담백한게 너무 좋았어요! 제가 믹서기에 갈아서 그런지 몰라도 목넘김도 정말 부드러웠구요!
또 제가 위가 약해진 상태라 먹고난 후 속이 더부룩할까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런 것도 없고 정말 편안했어요!!
위에도 부담없고 식사대용도 되니까 앞으로 위염이 나을 때까지 자주 애용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