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5 years ago5,000+ Views
그린 토토이즈 호스텔에 묵으면서(관련 카드- http://www.vingle.net/posts/41680) 시애틀의 명소, 스페이스 니들은 어떻게 찾아가야 할지 이런저런 고민을 했더랬어요. 가이드북에 나와있는 걸 보니 무슨 전철?을 이용하라고 하던데, 이때가 여행 막바지라서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도 사실 올라갈까 말까 할 정도로 자금난에 시달리고 있었거든요ㅠㅠ 근데 뭐 일단 달러가 없어서 시티은행 ATM을 찾아 돈을 바꿔야겠기에, 일단 다운타운 내의 시티은행을 찾아서 쭉 걸어갔어요. 가는 길에 정말 맛있는 카푸치노도 한잔 마시고(시애틀에는 정말 맛있는 커피집들이 많았답니다! 요것도 카드 따로 올릴게요^^) 힘차게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걸어가는데, 한 20분도 안걸은 것 같은데... 시티은행 찾으러 가다보니 그 건너편에 스페이스 니들이 보이는 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애틀 다운타운 진짜 작더라구요... 뭐 멀리까지 나간다고 하면 물론 교통수단이 필요하겠지만, 또 다른 유명한 관광지인 퍼블릭 마켓 센터에서 스페이드 니들까지는 definitely walking distance! 맘만 먹으면 정말 쉽게 걸어가실 수 있어요. 특히나 이날은 날도 좋아서, 스페이스 니들까지 오고 가는동안 기분좋게 여유로운 시애틀 다운타운을 만끽하며 걸을 수 있었답니다 :) 히히 시애틀 찾으시는 분들, 다운타운 정~말 작다는거 염두해두세요! ^^;;; 미국 와서 정말 오랜만에 걸어서 이곳저곳 다닐 수 있는 기분을 느끼고 너무 신선했었어요 ㅋㅋㅋ * 예쁜 옷, 맛있는 음식, 여행하고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빙글유저 joyb입니다 :) http://www.vingle.net/joyb 를 찾아주세요!
2 comments
OMG!!!!!!!!!!!!!!!!!!!!!!!!!!!!!!!!!!!!!!!!!!!!!!!!!!! 여기 제가 정말 그리워하는 시애틀이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5 years ago·Reply
앗 시애틀에 계셨었나봐요! 다행히 저 있을땐 (대부분) 날씨가 좋아서 좋은 기억만 남아있는 곳ㅠㅠ 저도 또 가보고싶어요! 살기에도 참 좋은 동네일듯 :)
5 years ago·Reply
3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