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lw3
10,000+ Views

#있잖아,

헤어진 후부터 지금까지.. 절대 듣지못했던 노래가 있는데.. 오늘에서야 그노랠 다 들어봤어. 너의 차에서 나오던 그 팝송이 봄날 같이 드라이브할때 그밤에 듣기 너무좋아 그자리에서 다운받았었는데..ㅎ 넌 내가 좋아하는 노래라고 매일 그노랠 들으며 날 생각했었었잖아 헤어지고나니 절대 그노래는 못듣겠더라구..ㅎ 사람이란게 참 별에별 방법으로 널 기억해낼수있겠더라고..ㅎ 가슴이 아리고 마음이 따가워서 울컥해 버리는 그순간을 못견뎌서.. 너와의 그밤이 갑자기 휘몰아쳐서 날 또 덮어버리니까 어찌할줄을 모르겠더라고.. 근데 그노래를 오늘에서야 다 들어봤어 ㅎㅎ.. 우리가 다시 나타나더라.. 그간 잠시 묻어뒀던 너와내가 내맘속에 다시 나타나더라. 아직은.. 들으면 안될거같애. 아직은.. 안될것 같다. 난 아직은 너무 미련해서 추억으로 생각하며 꺼내볼 정도로 맘이 단단해지질 못했으니까. 혹시라도 너가 다시 연락할까 번호도 못바꾸는 미련하고 바보같은 나니까. 미안하다.. 아직은 추억으로도 안될것같다..
jtlw3
12 Likes
12 Shares
4 Comments
Suggested
Recent
@jtlw3 글보니깐 딱 그대사가 떠올라서요 ^^ 명절인데 맛난거 먹고 힘내세요 ~ 아좌 !!!
사랑뭐 별건가. 행복했던 순간 짧은 기억하나면 충분한거지 . 기억하고 있다면 사랑은 변하지 않아 . 영화 - 해바라기 대사중 ...
네 명절에 좋은일만 있으세요^^
ㅎㅎ..그러네요. ^^ 감사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