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
10,000+ Views

씨엘 @하퍼스 바자 아이콘즈 파티

지난 5일 미국 뉴욕에 위치한 플라자 호텔에서 하퍼스 바자 아이콘즈(Harper's Bazaar ICONS) 파티가 열렸습니다. 패션피플들이 많이 참여했다고 하던데 씨엘도 참여했네요. 금색이 잘 받네요 다만 살이 좀 찐듯.. 배가 좀 볼록한듯.. 씨엘이 입은 드레스는 모스키노라고 합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쎈언니 CL 신곡 발표 Hello Bitches
1. 미국 데뷔 위한 프로모션!! 드디어 씨엘이 나왓습니당!!! 미국 데뷔 하기위한 프로모션 곡이라고하네요!! 이번곡은 테디 포함 YG가 맡았다고 하네요 사운드클라우드 가면 공짜로 다운받을수있다고합니당ㅋㅋㅋㅋ 으아아아ㅏ 개인적으로는 씨엘 멋있긴한데 너무개쎈게 아닌가... ㅋㅋㅋㅋㅋ 약간 귀여우면서도 쎈 씨엘이좋은데 흑흑ㅠㅠ 2. 가사 엉덩이 빵빵빵 남자들은 Time Time Time 내 입술 냠냠냠 어딜가든 당당당 등장은 차차차 뛰자뛰자 방방방 디스코 팡팡팡 Hello Bitches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x 4 난 지금 어디야 쇼핑 spree in Sophia wake up in my private jet 매일 아침 또띠아 Liftin' cards in Macau 내가 제일 잘나가 Stop blowing up my phone Eh won't you hit me up on Kakao Diamonds in my grill 날 말려 누가? Skin tone 22 carats gold I got in Dubai My boys won't hesitate to run up on your boys x 2 엉덩이 빵빵빵 남자들은 Time Time Time 내 입술 냠냠냠 어딜가든 당당당 등장은 차차차 뛰자뛰자 방방방 디스코 팡팡팡 Hello Bitches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x 4 Yellow gold Ain't it glow Like a yellow phone Couldn't see me With a selfie From my telephone Got hella dough Hello Kitty Getting hella old Want me to love them long time And I tell em NO Suck it the soju Nagasaki to Seoul you can find me getting high You know what their shots are by XXX**** Got these Asian girls dancing on the couches yeah they know me and they singing every word like they was at the karaoke huh 엉덩이 빵빵빵 남자들은 Time Time Time 내 입술 냠냠냠 어딜가든 당당당 등장은 차차차 뛰자뛰자 방방방 디스코 팡팡팡 Hello Bitches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x 4 Lights out Killing it some more Bad bitches get down on the floor x 4 하나, 둘, 셋 Bitches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x 4 3. 댄스크루 리퀘스트 이 댄스크루가 세계적으로 완전 유명한 분들이래요!!! (저도 이번에 처음암) 패리스 고블이라는 유명한 안무가가 맡았고 댄서들은 패리스 고블이 있는 팀 리퀘스트의 팀원들이라고합니다! 711 - Beyonce 리퀘스트 리허설버전 Vs 집에서 찍은 욘세언니 뮤비 버전 CL신곡 어떤가요? 1. 개좋음 씨엘짱 자랑스럽다 2. 하 쫌쎔.. 3. 둘다 ㅋㅋㅋㅋㅋㅋ저는둘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으면서도 쫌쎔
핸드폰은 하난데 케이스는 여러개~!~ (알리익스프레스 존좋후기)
중국 직구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를 드뎌 이용해봤슴다. 11개 샀는데 3만원 실화냐 저의 구질구질한 노란색 에어팟 케이스를 탈출하기 위해서 중국 사이트까지 뒤져봤다구요..!! 용기를 내어 들어간게 무색하게 한국말로 자알 번역돼있었어여 ㅎ 직구 과정이 귀찮아서 그동안 쓸생각도 안했는데 가입도 너므 쉽고 가격을 보니 그동안 한국판매자들이 얼매나 떼먹는지 알게됐슴다 원래 하나만 사려했지만 싸니갸 걍 막 질렀어여 이만큼 배경 진짜 구리네여 즈히집 거실에 깔아둔 대나무입니다 장점: 매우시원함 / 단점: 인테리어 파괴 아니 좀더.. 조금더 사볼까..?? 해서 이만큼이나 사게 되었습니다. 훟 사는김에 폰케이스도 장만했어여 아이폰 케이스 4개 + 에어팟 케이스 5개 + 그립톡 2개 해서 얼마였는지 아시나요?? 배송비 포함 무려 3만원도 안되는 파격적인 가격!!! 앗! 아이폰 케이스 타이어보다 싸다! 너무 좋지않슴니까?? 그래서 제가 만든 존좋후기 에 올리려고 사진도 그득그득 찍어왔어여 아 존좋후기가 뭐냐고용??? 아무거나 후기 쓰는 컴티입니다 제가 만들었쥬 후훟ㅎ 놀러오셈요 그전에 제가 산거 구경하고요 ㅎㅎㅎㅎ 알리는 이상하게 배송비가 없더라고요 심지어 그립톡은 2천원만 내고 중국에서부터 건너왔답니다 요런 비쥬얼로 아니 대체 얼마나 싼거야... 마진이 남기나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제보좀~~~ 고럼 제가 산거 자세히 보실라요?? 3,125원 제가 끼고 있는 에어팟 케이스입니당 쏘 러블리~~~!!! ❤️ 제가 스누피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사고보니 전부다 스누피더랩니다 저는 스누피를 좋아하지않아요...좋아하지 않아....근데 너무 귀여운건 트루트루참트루 이건 청록색도 구매했답니다 청록색도 촌스러운 초록!!이 아닌 은은한~~ 가을에 똭 어울리는 청록이었어여 얘도 스누피 키링이 달려있지만 얼굴만 뾰잉? 하고 달려있답니다ㅎㅎ 3,649원 이친구가 제일 맘에 들어서 제일 먼저 장바구니에 담았던건데 애는 하드케이스에여 그리고 얘는 3,161원 얘랑 커플입니다~!~~!!! 물론 저혼자 다할거에여 오늘은 이거끼고 내일은 저거 낄겁니다 깔깔 나는 나와 연애하니까!! 근데 저거 케이스 뺄때 애먹었어여 뚜껑 잡고 뽑다가 '설마 뚜껑이 부러지는거 아냐.." 라는 불길한 예감이 들어서 잠시 중단했습니다 ; 여기서 꾸르팁~~!!! 저런 하드케이스는 밑에 똥꾸멍을 찌르면 쉽게 빠진답니다! 😉 3,344원 꺅 귀여우어 ㅠㅠㅠ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스누피를 좋아하지 않아여 하지만 느무 귀엽지않슴니까? 저 하얀 케이스가 전부 스누피 얼굴이라구 따흑흑 귀여워...ㅠㅠ 얘도 하드케이스지만 겉면이 살짝 보돌보돌한 질감으로 돼있어여 그래서 두배는 더 귀엽다구..!! 아쉽게도 저 귀가 입체는 아니에여 흠 입체였다면 더더 귀여웠을텐데 말이죠 팔랑팔랑 하지만 또 있었을 거를 생각하니 너무 만져서 금방 떨어져 나갔을것 같네여 그건 또 슬프자나여? ㅜㅎ 어쨌든 귀여우니 뭔들!! 다음은 폰케이스임니다 제 전케이스는 하도 바닥에 박은 나머지 옆면이 와장창!! 깨진 상태였어여 케이스 사기가 넘 귀찮았던 저는 걍 다니다가 손도 베였답니다 하핳 그래서 이번에 에어팟케이스 사는김에 폰케이스도 몇개 담았어여 어게인 스누피~^^ 2,331원 공교롭게도 이친구들도 스누피입니당 헤헷 느무 귀엽쥬 ㅠ 얘네도 커플케이스지만 저혼자 낄겁니다 이번달은 이거 끼고 다음달은 저거낄거야..!!! 근데 얘는 좀 실망했더랩니다 사진으로는 저렇게 귀염뽀짝 퀄리티 좋아보이지유? 저도 그래서 샀습니다만.. 사실은 이르케 허술하게;; 프린팅 되어있는;;; 소프트케이스랍니다 옆모습도 요로케 싼티 쟉살~~!!! 아주 작살나쥬? 하지만 사진으로 보기에 그럴듯해보이듯이 실제로 봐도 멀리서 본다면 나름 그럴듯해보이기에 만족합니덩 자세히 보지 말아줘 그리고 요 그립톡은!! 제 폰이 아이폰8+인지라 크고 무겁고 무겁고 무겁습니다 그래서 그립톡 업스면 안대안대안댕~~!!! 손모가지 부러져여 ㅜㅜㅜ 그립톡은 필수가 되었어여 근데 웬열 저 맘에 드는 케이스에는 그립톡이 안달려있자나여? 그럼 그립톡을 사면 되쥬 해서 그립톡을 두개 샀슴다 이렇게 이렇게 붙일라구용 ㅎㅎ 얼굴을 가리는게 넘나 안타깝지만 어쩔수가 없어요 왜냐면 저위치에 붙여야 안정감 있거든 ㅜㅜ 아숩지만 저 이름모를 두 캐릭터 친구들에게 미안함을 표합니다 ㅠㅠ 이름 아시는분 제보좀!? 그리고 현재는!! 이케이스를 끼고있답니다 귀욤 뽀짝 저는 원래 케이스를 잘 안바꾸는 편인데... 저거 산거 다 낄라믄 일주일에 한번은 케이스를 바꿔야할성 싶습니다 ^^ ㅎㅎ 죄다 스누피라 바꾼게 티도 잘 안날것 같긴하지만 그래도 새거 끼면 기분이 조크든요~~~?? 꺄핳 마지막은 떼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당 좌표가 필요하시면 댓글로 달아드릴게여 여기에 올리기엔 쪼까... 뭐시기 하니까,,, 암튼 산게 너므 신나서 써본 자랑존좋후기였습니다~~!!!! 고럼 말나온김에 제가 만든 존좋후기 컴티 자랑좀 하겄슴다!~! 존좋후기는 졸라 좋았던 VS 졸라 좋같았떤! ^^ 후기를 아무거나~~~ 올리는 곳이랍니다!! 말은 거창하지만 그냥 좋았던거 싫었던거 해본거 먹은거 본거 다~~ 올릴 수 있는곳입니다 요러케 쇼핑템 중에 좋은거 올릴 수도 있고 여긴 절대 가지마라!!! 하는 음식점도 올릴 수 있고 머 기타등등 말만 되면 암거나 올릴 수 있는곳이랍니덩 ㅎㅎㅎㅎ 재밌겠쥬??? 그렇다고 말해~~!!! 고럼 지금 당장 👇👇👇👇👇 존좋후기 👆👆👆👆👆 일단 드루와바
세상 모든 트레이닝 복 패션 = 손나은
멋 철철 트레이닝 복 패션 = 손나은... 패션도 패션이지만~ 당연히 먼저 편한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와이드 팬츠, 트레이닝 복 패션 등등 더 편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나 스타일을 많이 입죠. 그 중 트레이닝복,, 츄리닝 룩의 '갓'이라고도 할 수 있는 손나은 모음입니다. 이 세상 모든 종류의 트레이닝 복은 거의 다 입어봤을 듯... 뭔가 손나은이 트레이닝 복 입은거 보면 너무 잘어울리니까 나까지 나가서 조깅하고 싶은 느낌이네요. 진짜 너무 잘어울려. 초록색에 색 배합이 예쁜 츄리닝... 그냥 멋져.. 면 소재의 기본적인 맨투맨이랑 츄리닝 바지도 잘어울리고... 은은한 형광빛 추리닝 예전에 사복패션으로 깔끔하게 올블랙이나 블랙&화이트로 많이 입었었는데요. 그 룩들이 화제가 되어서 거의 걸어다니는 아디다스가 되었죠.. 기본 블랙 & 화이트 올블랙 이것도 올블랙 올블랙33 아니 이건 너무 독특한 트레이닝복 스타일ㅋㅋㅋㅋ 최근에 트레이닝복 소재의 자켓 내놨었는데 그거 입은 건가봐요. 근데 어울리네. 올 화이트 회-색 핑크! 세상 본새나는 느낌.... 그 이외에 쨍한 색으로는 찐파랑 찐파랑22 진짜 모든 종류의 트레이닝 복 다입어보신듯ㅋㅋㅋㅋㅋ 빨강! 후... 역시나 그냥 다 잘어울리네요.
논란되고 있는 CL 인터뷰내용 "아시아 여자들은..."
지금 웹상에서 논란되고 있는 씨엘 인터뷰입니다. 뭐 긴말은 하지 않겠음. 보시고 판단은 직접 내리시길 CL: 아시아 여자들은 평범(Basic)하고 싶어한다 "요새 어린애들은 뭔가 새로운걸 찾고 남들과 다르게 보이고 싶었다. 특히 여자애들이 그렇다. 그게 내가 바로 이 자리에 선 이유다. 아시아 소녀들에게 예시가 되고싶었기 때문이다. 많은 아시아 여자들은 평범해지고 싶어한다. 그게 안전하니까." "하지만 사실은 내 많은 팬들은 그런 여자애들이다. 걔네는 더욱 더 과감해지기를 원하는데 보고 배울 롤모델이나, '그렇게 해도(과감해져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없다. 앞으로도 그렇게 할 사람도 없고. 그래서 나는 스스로가 아시아를 위해 많은 것을 했고 또 소녀들을 많이 바꿔놨다고 느낀다" "폰케이스 하나를 사더라도 새로운걸 시도해보지 않나. 아시아의 소녀들은 매우 순종적이고 수줍고 소심하고 조용하다. 하지만 이제 그런게 바뀌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그들이 더 강해졌으면 바라고 그들에게 '다름'도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특별한 사람이 되는 것은 호화로운 일이고 아직 우리는 그런 기회를 가지지 못한거 같다" (원문) CL: "Asian girls love being basic" "I think a lot of the young kids right now are looking for something new,and they want to look different. Especially girls, and this is why I’m trying to come out here — to set an example of an Asian girl. A lot of Asian girls love being basic because it’s safe. But the thing is, a lot of my fans are those girls, and they want to be bolder, but there’s no one they could look up to and be like, It’s OK to be that way. There’s no one out here who will do that, and I feel like I have done enough for Asia and changed a lot of girls. Even if it’s a phone case, they try. Girls in Asia are very obedient, shy, timid, quiet, but I can tell that it’s changing, and I want them to be stronger and tell them that it’s OK to be different. Being special is a luxury, and I don’t think we have that. Yet.
성형 아닌 화장의 힘, CL 메이크업
장 카스텔바작이 강남에서 전시를 한단 이야길 듣고 기사를 찾아 보다가 발견한, 바로 이 사진. 그런데 제 눈에는 먹물이 묻은 카스텔바작의 손보다 CL의 메이크업이 맨 먼저 눈에 들어왔다는 거죠! 역시 전 어쩔 수 없는 코덕 모브(mauve)톤의 립 메이크업부터 광택이 느껴지는 피부 표현, 강하게 넣었지만 위치적절한 쉐딩 부드럽게 음영으로 풀어 낸 스모키 아이까지 거기에 귀신 같은 색조합, 플래티넘 블론드 색상의 헤어!!!!!!!!!!!!!!!!!!!!!!!!! 심쿵.gif 이미 아시겠지만. 사실 CL의 메이크업은 흔한 한국식 화장보다 빡센 교포식 화장에 가까웠어요.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정말 2달에 한 통씩 다 쓸 것 같은 메이크업이었지요 :> 눈물샘 근처를 얇고 선명하게 채워 앞트임 효과를 주고, 인조 속눈썹은 거의 무조건 풍성한 것으로, 단순히 캣츠아이라기엔 광활한 너비의 아이라인. CL도 무쌍커풀이기에 극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이라면, 이 방법이 잘 맞았겠지만. 하지만. 하지만. 어쩌다 이렇게 궁합이 안 맞는 경우에는 화장은 텁텁하고 눈은 부자연스럽고 빡세기만 빡세고. 분명히 화장하면 예뻐져야 맞는 건데 오히려..네... 긴말 않겠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들처럼 CL의 메이크업이 확! 달라졌습니다. 아는 분들은 다 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가 CL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기 시작하면서부터인데요. 여리여리한 맛, 일자 눈썹, 애교살 등을 강조하는 보통의 한국식 메이크업과 더불어 컨투어링, 스트로빙, 쉐이딩 등 빡세고 강한 테크닉을 사용하는 것이 포니의 매력! 한국식 메이크업과 서양식 메이크업을 잘 믹스하는 기술이 정말 정말 뛰어나요. CL의 메이크업에서도 이런 컨투어링을 강조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죠 XD 이 사진들도 색상 조합이 귀신이죠. 블러셔, 립, 눈, 눈썹, 피부표현까지 쉐도우부터 쉐이딩까지 아주 그냥 혼연일체여요. 다양한 색조를 사용하되 음영을 귀신같이 조절해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너무너무 예쁘죠. 무대에서 보면 이런 모습! 괜히 성형설 소문이 나온 게 아니라구요 +ㅁ+)/ 역시 금손 갓포니. 화장이 변장이 되는 순간을 공유합니다♪ FOLLOW는 여기에서 :) http://bit.ly/1MdccE5
8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