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ma7691
10,000+ Views

Thruster!!&Chest to bar pull up!!!(19일차)

안녕하세요!!!! 짱민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 시간에 올리게 됬네요!ㅜㅜ 오늘은 Thruster와 Chest to bar pull up를 했어요! <<<WOD>> For time of 30 - 20 - 10 Thruster Chest to bar pull up 입니다! 허허허허...저는 오늘 35#했어요 레코드 사진찍으려고 딱 섰는데 매니저님이 앞으로 샤샤샥!!하고 지나가셔서 깜놀라서 ㅋㅋㅋㅋㅋ 흔들렸네요 ㅋㅋㅋ 음 오늘은 Thruster는 별로 안힘들었는데.... Chest to bar pull up가....하.....ㅜㅠㅜㅠㅜ 빨리 체중감량을 해야겠어요..ㅠㅜㅠㅜㅠ 저는 그래서 고무 젤두꺼운거 뭔지 아시죠?? 그거하고 했어요....ㅠㅜㅠㅜ pull up들은 정말로 팔힘이 좋타고해서 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ㅜㅜ 참 ㅜㅜ 그래서 저 존다이어트하려구요!!! 뭔지..다들아시죠??ㅎㅎ 오늘 매니저님이랑 얘기했는데, 크로스핏과 존다이어트는 동시에 많이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매니저님은 배고파서 못하겠다고 안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웃었죠.........ㅋㅋㅋㅋㅋ 장난이구요 동시에 하면 정말 몸이 건강해진다고 해서 다음주에 인바디 측정하구 블록에마춰서 집에 음식들을 찾아보려구요! ㅎㅎㅎ 아그리고!!!!!오늘제가 저희타임에서 마지막으로Chest to bar pull up 10개 남았는데,, 제코치님이랑..매니저님이랑...승희언니가 앞에와서... 숫자세워주고....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보고있으니깐 쉴수도 없고.....ㅋㅋ스파르타제코치님을 다들 닮아가는것같아요... 스파르타!!!!!!!!!!!!!!!!!!!!!!!!!!ㅠㅠ 그래서저는 35# 13:37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거다하고.... 플랭크랑 슈퍼맨 1분씩 2라운드하고 끝났어요..ㅎㅎㅎ 으아 ㅎㅎ 크로스핏... 재밋어요.. 힘들긴..힘든데 이걸..뭐...어떻게 ㅋㅋㅋ설명해야될지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크로스핏피플 화이팅! 다이어터들 화이팅입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lifelight81 운동은3일하고 하루쉬고 아니면 5일하고 2일쉬는 패턴이 좋다고해서..대부분 일요일은 안할듯 해요 ㅜ저희 짐도 토요일오전까지만 해요 일욜은 쉬구요!!
인터넷이나 페이스북에서 검색 해 보셔야 알듯합니다^^페북이 오히려 더 많이 올라와 있는듯 합니다...(^(00)^)
파주의 시골동네라 일산이나 설로 나가야해요~~주말에도 하는곳이 있나요~?
@lifelight81 근처에 크로스핏이생기면 바로 가세요!!아 ㅠ맨몸운동에한계가있으실텐데 ㅜ ㅜ
열심이시네요...그래도 기회 되시면 전문가를 통해서 제대로 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3~2~1 GO!!^^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
1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