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종차별당했는데 중국인들이 몰려와서 도와줬던 썰
+ 나도 캐나다덬인데 지하철에서 어떤 백인 덩치 쩌는 술취한 새끼가 자꾸지하철에서 막 말걸고 어디서 왔냐고 묻고 막 엉덩이 만지는데 진짜 아무도 안도와주고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 다음 역 내릴때쯤에 중국 남자애들이 나 둘러 싸고 . 지하철 역에 도착 하자 문 열리는 그 순간 중국 애들이 그 남자 밀쳐 버림 그리고는 문 닫히고 중국 애들이 나 보고 괜찮냐고막걱정해주더라 ...진짜 현지사람들 그 쎄한눈으로 그냥 쳐다 보는거 아직도 기억남 +중국인들 개친절햌ㅋㅋㅋㅋㅋ 나이번에 뉴욕 타임스퀘어 새해 카운트다운 볼드랍 기다리고 있었는데 개추워서 벌벌 떠니까 나한테 막 모라모라 하더니 담요주고감....감동ㅠㅠㅠㅠ +내 동생이 유럽에서 길 잃엇는데 도와주겟다고 한 사람들이 중국관광객들이였음 솔직히 내가 중국인이엿음 든든햇을듯 +중국애들 근데 아시아 애들 국적불문 도와줌 이건 진짜 미국만가도 느낌 ㅇㅇ 중국애들이 좀 무대포가 있는데 그게 미국에서도 그러거든 무슨일 있으면 일단 도와줌 고마운거임 ㅋㅋㅋㅋㅋ 나는 미국에 살 때 겪은건 없는데 내 친구는 클럽에서 인종차별 겪는데 그 안의 중국인들이 생판남인데 도와줌. 근데 이 중국인들끼리도 남인거 ㅋㅋㅋ 그냥 아시아인이라고 도와준거임 각자가 한곳으로 모여서 ㅊㅊ: 더쿠 대륙의 기상! 오져따리 오져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안 이즈 원!!!
중국마케팅 도우인 틱톡 에 개인 작은 상점 과 쇼핑 쇼윈도 을 달아보자!
오늘은 중국마케팅 도우인 틱톡 에 개인 작은 상점 과 쇼핑 쇼윈도 을 달아보자!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과 도우인에서 판매로 유입될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려 한다. 먼저 ,최근에도 확인하고 있고 꼭 필요한 중국마케팅 이슈를 다시 알아보자! 항상 그래왔지만 변수가 많은 중국마케팅 및 중국SNS 시장 1. 왕홍 의경우      ->왕홍방송을 위해서 라이센스 없는 왕홍MCN 기구나 왕홍 대행사등 업체등은 왕홍방송을 진행하지 못하단는 이야기 가 최근에 또 나오고 있어 당사에서도 확인하였 다. 그러나, 공식화된 내용이 아직없어 계속모니터링 중에 있다. 2. 샤오홍슈의 경우        ->중국내 신규 사용자들은 당분간 중국내 안드로이드 스토어를 통하여 다운 받을수 없게 내렸고, 또한 app 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게끔 설정을 하였다. 또한 기존 다운받은사용자 중 업데이트 안하고 笔记(노트)를 배포할수 없게하였다. But, 그러나 2019년 1월 기준으로 유저가 2억을 넘어섰고, 그 유저중 70%가 90년대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샤오홍슈 마케팅을 포기하지 않기를 바란다. 3. 핀둬둬의 경우      ->판매가격 이 저렴하다보니 우리나라 브랜드사나 제조사는 핀둬둬를 활용한 마케팅을 접근을 시도하기를 어려워한다 But,재고소진,유통기한 임박재고를 생각하는 브랜드사나 제조사는 시도해봐도 좋을듯하다. 핀둬둬 기존포스팅 링크: https://blog.naver.com/pkh0817/221635456730 쟈본격적으로 도우인 작은상점에 대해 알아보고자. 抖音小店(도우인 작은상점)정의 :도우인의 달인을 돕기위해 마케팅 할제품을 도우인 내부에서 폐쇄적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다른 플랫폼으로 옮겨가지 않도록 (유입이 전환되지않아도록)하였다. 그렇다면 도우인 작은 상점에 입점하려면 아래와 같은 두가지 방식이 있따 우선 pc로 접속하여 신청한다. https://fxg.jinritemai.com/index.html#/index/home 들어가면 2번째 항목의 抖音账号登入가 뜬다 접속하면 아래와같이 도우인 접속 연락처를 기재하라고한다. 문제는 한국에서는 인증번호가 힘들고 차라리 중국 핸드폰이 있다거나 중국영업집조가 있으신분들이 접속하여 신청하여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나도 체크해봐야겠지만 아직 까지 도우인대행사라는데 개인상점까지 오픈 하는 기능이 있을런지는…. 말로는 공식대행사라지만 필자가 항상 소통하고 있는 중국로컬측 담당자는 해외 ip가 달라서 공식적인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 단, 중국내 법인이 있고 중국인 직원을 이용하여 개통은 가능할것으로 보여 필자또한 중국 법인 에 서 근무하는 동료들에게 확인요청 을 해놓은 상태이다. 또,다른 접근 방식은 우선 반드시 쇼핑윈도를 오픈을 해야한다. 쟈 다시 도우인 쇼핑윈도 橱窗购物车에 대해 우선 알아보자. [도우인 쇼핑윈도 橱窗购物车 의 만족조건] 1.하드한 조건: 1).10,000팬이상 (but, 팬수가 충분하지 않으면 대행사를 통하여 팬수를 허수팬으로 늘리는 방안도 있지만 권장하지않음) 2).배포한 본인 도우인 계정의 영상이 10개 이상이 되어야함 3). 필수 실명인증 이 되어야함 <芝麻认证(알리페이 인증/알리페이 인증이후, 알리페이 에 상단에 기재된 약간의 정보) 와인공 인증 2가지 방식 이 있음) 그정보를 종합적인 평점을 기록함) 2.기타조건 : 기업인증완료,타오바오 상점 및 티몰 상점이 있거나 ,또는 다른 플랫폼의 상점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도우인 쇼핑윈도 橱窗购物车 실명인증후 기재할 내용] (1) 휴대폰 번호; (2) 위챗번호; (3)상품구분(최대 2개까지 기입, 예"의류", "책"등을 기입할 수 있는 경우); (4) 소속기관: 예를 기업일 경우 기업으로 기재 (5) 상점 운영 여부: 상점 링크를 연결하고자 한다면 필수록 링크를 기재해야함 그런데 여기서 체크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본인 브랜드의 상점을 연결할수 있을까요 ? 그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티몰의 경우] 1. 임으로 한건도 업계 평균을 밑돌지 않으면서,그외에 4.6평점 이하가 아니어야 한다. 상점은 정상적으로 반년이상 운영되어야 합니다. (의류품목은 묘사품목이 4.7이하가 아니어야한다.) 2. 상점은 7일동안 반품 환불(7天无理由退换)을 유지해야한다. (뷰티계열 제외) [타오바오의 경우] 1.dsr 묘사 는 업계 평균 보다는 높아야 하나, 나머지 2개항목은 4.6이하가 되어서는 안된다. 2.상점 등급이 다이아몬드 1개 이상이 되어야함 3.상점은 반드시 소비자 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7일동안 반품 환불(7天无理由退换) 유지 해야한다.(뷰티계열 제외) 4.타오바오 상점 내 10개 제품이 있어야함. * 타오바오 상점이든 티몰 상점이든 상점은 반드시 타오바오커를 설정해야 하며 용진(인센티브/리워드)를 설정해야한다. **다음시간에 는 윈지(云集)에 관한 설명으로 여러분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뵐때까지 일교차가로 인하여 감기조심하세요 ~~~
Like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