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bling
1,000+ Views

귀 부위별 피어싱 명칭

위로 올라갈수록 아픕니다.. 참고로 전 왼쪽 6개, 오른쪽 7개 뚫었어요! 나중에 예쁘게 셋팅해서 제 귀 사진도 올릴게용! 꺅 (참고로 Sung가 아니라 Snug, 스너그입니다. 누가 오타를 낸거야..)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jhopppy 트라거스는 정말 여성 맞춤형 피어싱! 남녀 구분하는건 별로 안 좋아하지만, 트라에 큐빅볼 하나 달아주면 당신은 이쁘미 멋쟁이 데헷 ㅋㅋㅋㅋ
헉.. 6개월이나 걸리는건 처음 알았어요! 어쩐지 ㅠㅠ 저도 한 번 뚫었다가 2개월 정도 지나서 아무렇지 않길래 걍 그러려니 하고 뺐더니 참......ㅋㅋ 아근데 트라거스는 너무 이뻐요.........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건가..
..아플거같은데!!
@jhopppy 저도 한 달 동안은 이어폰 한 쪽만 꼽고 다녔어요 ;_; 기껏 뚫었는데 피어싱 밀리면 마음 아프니까요! 그 뒤로도 6개월 동안은 굉장히 조심했어요. 연골은 완전히 모양이 잡히려면 최소 6개월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통증은 한 달이면 보통 가라앉지만 그게 다 아문 것은 아니라는것! 그래도 뚫어놓으면 예쁘니 6개월 정도의 불편은..... 별 것 아....닌게 아니죠 ㅜㅜ 뮤직이즈마이라이프인데..
트라거스 하고 싶은데 이어폰 때문에 고민 중ㅠㅠ 지금 아니면 이제 뚫을 시간도 없을 것 같은데ㅜㅜ! 자료 조아효! 클리핑 해감미당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